개미애국방송 "인헌고등학교 최인호 학생의 소신 발언"
교사들이 원하는 학생 상은 찬양만 하는 개 돼지로 만드는 것
[유튜브 페이퍼] 강준혁 기자 = 유튜버 <개미애국방송>이 인헌고등학교 최인호 학생의 소신 발언에 대해 영상을 올렸다.
인헌고등학교 학생수호연합 대표인 최인호 학생이 그동안 인헌고등학교 교사들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학생들에게 편향된 정치사상을 강제로 주입하는 교사들
첫째, 얼마 전 학교에서 마라톤 대회가 있었다. 그런데 교사들은 대회 일주일 전부터 마라톤 대회 때 사람들에게 보여줄 반일 문구를 만들라고 강제로 지시하였다. 만일 반일과 무관한 문구를 적어내는 경우가 생기면 교사들은 그 학생을 크게 혼을 냈고, 다시 교사의 구미에 맞는 문구를 써서 내도록 하였다.
마라톤을 할 때도 마찬가지였다. '일본 경제 침략 반대, 자민당 아베 망한다.'등의 구호를 학생들이 외치도록 강요하고, 심지어는 학생들에게 선언문을 몸에 붙이고 뛰도록 강제하였다. 만일 말을 듣지 않으면 결승선을 통과해도 통과한 것으로 인정하지 않겠다고 협박하였다.
둘째, 인헌 고등학교 교사들은 현 정권에 대한 비판을 전혀 용납하지 않았다. 만일 현 정권을 비판하다 걸리면 그 학생은 교무실로 불려가 혼이 났고, 강제적인 사상교육을 받아야 했다.
셋째, 교사들은 이번 조국 장관의 사퇴를 두고, 무고한 조국을 사악한 검찰이 악의적으로 사퇴시켰다고 주장한다. 만일 학생들이 이에 대해 반대 의견을 제시하기라도 하면 교사들은 "가짜 뉴스를 믿는 개, 돼지."라는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교사들이 원하는 학생 상은 무조건적으로 찬양만 하는 개 돼지로 만드는 것
넷째, 한 학생이 고 박정희 전 대통령의 책을 읽고, "다른 건 몰라도 경제 하나만큼은 잘 한 것 같다."라고 의견을 내자, 갑자기 교사는 그 학생을 '일베'라고 몰아세우며 모욕을 주었다. 이후 학생은 트라우마가 생겨 자신의 의견을 함부로 피력할 수 없었다.
다섯째, 마흔 명의 학우들이 모여 교사들의 잘못된 사상 주입에 대한 사례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었는데, 이 모임의 존재를 알게 된 교사들이 모임을 방해하기 시작하였고, 급기야 강제로 해산을 시켰다.
이에 대해 최인호 군은 "진정한 개 돼지는 비판할 줄 모르고, 무조건 찬양만 하는 것이다."라며, "교사들의 편향된 정치 발언과 사상 독재는 기본 교육법에도 위반되는 행위이며, 학생들의 기본권과 사상의 자유를 침해하는 행위이다."
"교사들의 사상 독재에 우리 학생들은 많은 두려움을 느끼지만, 이대로 가만히 있으면 교사들의 강제적인 사상 주입이 계속해서 이뤄질 것 같아 용기를 내어 여러분들 앞에 섰다."라며 학생수호연합의 공식 입장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ENOCH TV ] 우리나라는 공수처를 설치할 때가 아니라 전교조를 해체할 때다.
[ ASAP Jang ] 최인호 군 자유대한민국의 미래희망입니다. 용기를 칭찬합니다. 자랑스럽습니다.
[ 111 TRUTH ] 인헌 고등학생 수호연합 적극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교육부장관은 학생들을 정치 마루타 도구로 사용해온 전교조 교사들 교장까지 교육현장에서 파면하라.
[ 그림자 ] 자라나는 학생들만도 못한 전교조 교사들? 이제 부끄러운 줄 알고 교육계에서 물러나야 한다. 용기 있는 우리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 JCL ] 진보가아니라 모든 게 뒤로 후퇴하고 있다. 도대체 공부하기도 힘든 학생들에게 왜 이런 힘든 짐을 지우는 걸까? 여기가 자유 대한민국 맞나?
[ 이서현 ] 같은 고등학생이지만 다르다, 멋있다. 전교조는 사라져야 할 악의 무리입니다. 자기 생각을 자유롭게 말하고 토론하는 건전한 학교문화가 만들어지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 자유시장민주주의 ] 30년 전 좌파 공산사회주의자 임종석 군이 존재했다면 현재는 우파 자유민주주의자 최인호 군이 존재하는군요! 천만 다행입니다.
[ great han ] 장하다. 이런 용기 있는 학생들이 미래의 대한민국을 지킬 것입니다.
[ 어한수 ] 아직은 어린 학생이지만 용기에 대한 존경을 표한다. 기성세대라는 것이 어린학생들에게 창피합니다.
[ Aa Aa ] 독재독재 그렇게 비판하더니 좌파들은 지들은 독재 안 하는 줄 착각 언론 독재, 노조 독재 내로 남불 오지다.
[ 0403scarlet ] 누구냐 전교조 선생이라는 작자들 다 밝혀라. 다른 학교들도 다전수 조사 착수하라. 학생들 용기에 응원합니다.
[ 유상현 ] 진짜 이건 아닌 거 같다. 좌우를 떠나서 애들한테 정치적 선동까지 하는 건 역대 정권 중 처음 있는 일이네. 모든 관련교사 처벌하라.
[ kj j ] 왜 검찰을 죽이려는지 이제 알겠다. 마지막 무너뜨려야 하는 조직이 검찰인거지. 검찰이 무너지면 공산국가 수립은 정점을 달릴수 있으니까.
[ 진달래 ] 좌파 전교조의 도가 넘은 공산주의 정치이념을 교사라는 지위로 강요하였다. 사실은 교사와 학생의 위치로는 말도 못하는 위치인데 용기 있다. 파이팅!
[ 이현숙 ] 전교조와 좌파 좀비들의 나쁜 짓거리가 곳곳에서 수면위로 떠오르니..대청소해야 합니다..
[ 권경숙 ] 이 나라는 전교조 민노총 다 몰아내야 합니다. 특히 전교조 빨리 뿌리 뽑아야 합니다. 모든 학부형님들 들고 일어나세요!
[ 박흥진 ] 학생들 응원합니다. 이렇게 올바른 학생들을 좌파 종북 세력들은 행동 못하게 뒤에서 조정합니다. 서울대 학생들도 그래서 둘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 한상길 ] 선생이라는 지위를 이용해 학생들한테 북한처럼 주입식 사상 교육시키는 이건 갑질이고 중대한 범죄 행위이다. 인간쓰레기 선생.. 이러니 선생 전체가 욕먹지 교단서 퇴출시켜야한다.
[ 자유는최고의가치 ] 전국적으로 실태 파악해서 정치적으로 오염되고 편향된 교사들 가려내어 교육기본법을 어긴 교사들 단죄하라. 교사자격이 없다. 교사보다 학생이 더 잘 났네.~ 학생 수호연합 파이팅!
[ 어람돌이 ] 뒤에서 욕하고 소리 지르는 애들은 좌빨이 될 가능성이 농후해보이네요.. 안타깝습니다. 최인호 군 힘내세요.
[ Micha Scarberry ] 최인호. 장하다! 겁내지말마라. 형들이, 누나,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이모, 삼촌. 국민들이 있다. 국민여러분! 전교조를 끌어내야합니다. 건전한 선생님을 다시 불러 모셔 빨갱이 퇴치해야 합니다. 국민의 힘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 나숨비 ] 초중등 학부모들께서 내 자녀의 담임이 전교조가 아닌지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만약 전교조라면 거부를 해야 합니다.
[ 바람 ] 자랑스럽다.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 학생들에게 응원한다. 공산화 사회주의 사상으로 물들이는 정권을 사정없이 비판한다. 이 나라를 누가 만들었는데 무너뜨리려고 하는가. 다시 응원한다. 대한민국 학생들은 일어난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되게 하여 주소서.
[ 이게나라냐? ] 정말 애들이 오죽하면 저러겠냐?? 이 전교조 악마 교사야. 그렇게 대한민국이 싫고 북한처럼 살고 싶으면 그곳으로 가라. 니들은 그냥 대한민국의 암적 존재들이다.
[ 권수래 ] 인원고 학생 수호연합회원들 멋집니다. 존경합니다. 우리 아이들도 닮았으면 좋겠습니다. 전 학교에서 학생들이 하나 둘 모두 들고 일어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앞날에 함께 하실 것입니다.
[ 정영식 ] 학교가 아니라 정치사상 훈련원이구만.. 세계의 시민으로 키우는 교육이 아니라 자력갱생의 울타리 안에서 현 주사파 정권의 시위용 홍위병을 키우는 양성소라니 큰일이다. 어찌 우리나라 교육이 이렇게까지 타락했나? 정말 전교조 년놈은 척살시켜야 한다. 머저리 대깨문 대학생들보다 똑똑한 인헌고 학생수호연합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끝까지 지켜보고 지켜줄 것이다.
[ 주안 ] 학생들 용기에 갈채를 보냅니다. 뒤에서 야유를 보내는 학생들은 전교조 선생들의 사주한 것으로 본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byJROm3yrM&feature=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