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19-12-11(목)

정호준 전문의 "발기력이 좋아지는 방법"

토마토와 마늘, 양파, 부추가 건강에 좋아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11.29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정호준 전문의>가 남성의 발기력이 좋아지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비뇨기과.jpg


남성의 발기력은 건강과 어떤 상관관계가 있으며, 발기력이 좋아지려면 어떤 음식과 어떤 운동이 도움이 될까?

 

 

남성은 35세가 넘으면서 발기력이 저하된다

 

발기라는 건 남성의 성기 해면체에 혈액이 가득 차고, 그 상태가 어느 순간까지 계속 유지되는 것을 말한다. 그런데 환자들을 상담하다 보면 발기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부분들이 많다. 샤워하다 물만 닿아도, 조금만 자극이 주어져도 발기가 되는 것을 발기력이 좋다고 오해한다.

 

이는 틀린 말이다. 발기력이 좋다는 건 사정할 때까지 강직도가 유지되는 것을 말한다. 그런데 병원에 오는 60~70대 분들은 이를 잘 인정하지 않는다. 본인은 운동도 열심히 하고, 건강에도 문제가 없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고 한다.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바로 이러한 인식 먼저 바로잡아야 한다.


남성은 35세가 넘으면 발기력이 저하된다. 그리고 45세가 넘으면 정상적인 발기력을 가지기가 어렵다. 다시 말해 발기는 되지만 강직도와 유지력이 젊을 때만큼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토마토와 마늘, 양파, 부추가 건강에 좋아

 

그래서 35세 이후부터는 관리가 중요하다. 당뇨나 고혈압, 고지혈증이 있으면 치료를 해야 하고, 금연과 운동, 건강한 식습관, 정상적인 수면을 취해야 한다. 운동을 많이 하면 근육은 물론 혈관도 붉게 튀어나와 있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는 발기도 같은 원리다. 

 

한 달에 6~8번 정도는 성관계를 통해 음경의 해면체 혈관을 굵고, 튼튼하게 해야 한다. 필요하다면 경구 약물이나 주사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횟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발기력이 좋아져서 관계가 잘 되면 그 횟수가 늘어나고, 그러면 발기력이 더 좋아지는 선순환이 일어난다.

 

발기력에 좋은 운동으로는 빠르게 걷기처럼 음낭이 흔들리는 운동이 효과적이며, 음식은 토마토와 마늘, 양파, 부추 등이 좋다.


 

이에 네티즌들은


[ Crazy World Travel ]  여자 친구도 없는 나를 알고리즘은 왜 여기로 이끈 건가..


[ 30살까지연 10억 ]  몸의 혈액순환이 얼마나 잘 되냐에 따라 발기력이 달라진다봅니다. 이 혈류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머리로 쏠립니다. 그러면 손발이 차가워지죠. 이 같은 원리로 운동을 꾸준히 하면 혈액순환이 트여서 발기력이 좋아지리라 봅니다.


[ Leon K ]  이런 주제엔 허언증 병자들 꼭 있더라. 댓글로는 너도 나도 변강쇠에 라스푸틴임..ㅋㅋ


[ 우파루파92 ]  결국에는 많이 성관계 할수록 발기력도 유지된다는 거네요.ㅋㅋ


[ Kyung Yun Lee ]  자위 후 사정을 참아내는 게 몸에 많이 안 좋거나 추후 무정자증의 원인이 될 수도 있나요?


[ yangE poo ]  후.. 며칠 동안이나 이 말도 안 되는 알고리즘이 날 여기로 이끌더니.. 그래.. 결국 봐 준다. 내가졌다. 유튜브야.. 난 쏠로인데..


[ 김성은 ]  퇴근 후 짬짬이 자전거로 1시간 좀 넘게 탔는데 젠장..ㅋ


[ Hyunss ]  여친이 없어도, 사용할 일이 없어도, 그곳만은 강한 남자이고 싶다.


[ 강아지 ]   20대 인데요. 하루 2회 자위 했더니 다음날 발기력이 줄은 거 같아서요.. 1.너무 잦은 자위는 발기력 저하에 원인이 되나요? 2.사정한지 10분 내로 연이은 자위는 건강에 좋지 않은가요?


[ JS K ]  35세 갈 거도 없다. 한 32세부터 담배피우고 살찐 애들은 그냥 안선다고 봐야지 강직도 엄청 떨어진다. 담배피우고 풍채 좋은 애들이 자기는 문제없는 거처럼 허세 떠는 거 다 거짓말이다. 알아둬라..


[ 로하빠 ]  스쿼트 하세요.~ 운동 중에서 제일하기 싫은 운동이 하체인데 하체하면 확실히 꼬추에 힘들어가는 게 느껴집니다.. ㄹㅇ임..


[ 안전주행남 ]  진짜 팩트를 말씀드리겠습니다. 28살 체대생이고 담배X , 술 2주에 1회 정도인데 발기력이 많이 약해지고 잘 안서요.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으면 운동 술 담배 다 필요 없습니다. 스트레스 안 받는 게 최곱니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피하세요!


[ 공부공부 ]  비트코인에 1년 6개월 물려있으면서 1/10토막 났더니 발기력도 1/10토막 났다..


[ 박상현 ]  금욕과 발기력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금욕하면 발기력이 감소하나요?


[ 김꺼니 ]  여러분.. 하체운동 하세요. 팩트입니다.. 하체 운동하면 남성 호르몬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발기도 잘 되고요. 전체적으로 신체건강에 좋습니다. 제가 느낀 거에요.


[ 천덕만군 ]  1주에 2번?ㅎㄷ 진짜 비뇨기과 의사들 정력은 어떨지 궁금하다.


[ 김연우 ]  발기만 주기적으로 해주긴 하는데.. 꼭 사정을 해야 하나요? 튼튼하게 해준 다음 10여분 유지만 하는데 사정도 필수인가요?


[ 정우성이다 ]  오늘부터 특훈이다. 마늘이랑 토마토 먹으면서 일주일에 딸딸이 2번 이상 친다.


[ 김정기 ]  생마늘 못 먹는 분들 날달걀에 마늘 다져 넣고 소금 간해서 밥 비벼 먹으면 개꿀임. 그렇게 먹으면 자취생들 밥도둑 취향에 따라 간장 넣고 안 넣고~ 자 이제 한 주에 2번씩 칩시다. 수요일 밤과 토요일로 밤으로 하죠.


[ 신재민 ]  예전에 무슨 프로에서 성관계를 안 하더라도 하루 세 번 정도는 인위적으로 고추를 세워라함. 비뇨기과 원장이..


[ Mickel Lim ]  궁금한 거 있는데 결혼하고 나서도 발기에 크게 문제없는 게 대부분인가요..? 아내한테서 성적인 매력이 계속 문제없이 잘 느껴지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미혼입니다)


[ for liberty ]  아르기닌과 피크노제놀을 같이 섭취했을 때 발기력이 개선된다는 논문을 들어 복용을 권하던데요. 괜찮나요? 이미 하루 시알리스 5mg 먹고 있지만 발기에 자신이 없는 29살 남자입니다. 술, 담배 다 하고 있고 살은 열심히 빼고 있습니다..


[ JW C ]  20대 후반이고 어릴 때 운동하다 디스크가 터져서 시술받고 19부터 20대 초반까지 허리디스크 신경주사를 6번 정도 맞았는데 그 주사가 스테로이드라던데 발기력저하나 정자에 문제를 줄까요?? 평소 성관계에는 문제는 없는데 예전보다 잘 안선다고 느낌도 받고 가끔씩 백프로 강직되지는 않아서 여쭤봅니다 특히 술 마시면 심해집니다.


[ 최켄자만 ]  선생님 저는 30대 후반에 남성인데요. 아직 성경험이 없습니다. 남들 다 하는 연애 섹스 이제는 다 포기하고 그 현실을 받아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의학으로 성욕이 생기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참고 사는 것도 지쳤고 이제는 저에게 있어서 성욕은 불필요한 것이 된 거 같습니다.


[ 비마 ]  관계 전에 팔굽혀펴기 좀 해주는 것도 도움 됩니다. 발기는 결국 혈류의 움직임을 모아주는 것이니까 혈액을 빠르게 돌리는 게 효과가 있더라고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8zgQTzH7F4&feature=share


전체댓글 0

  • 294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호준 전문의 "발기력이 좋아지는 방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