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헬창TV "헬스장에서 매너없는 여성들의 행동 TOP 10"

헬스장은 오직 운동과 근육을 키우기 위한 공간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9.19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유튜버 <헬창TV>가 헬스장에서 매너 없게 행동하는 여성들의 행동에 대해 영상을 올렸다.


헬.jpg

 

헬스장은 오직 체력과 근육을 단련하기 위한 공간이다. 지나치게 민망한 복장은 주위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다.

 

 

헬스장은 오직 운동과 근육을 키우기 위한 공간

 

<헬창TV>는 헬스장에서 개념 없게 행동을 하는 여성들의 사례 10가지를 짚었다. 이 사례는 헬스 동호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것이며, 재미의 극대화를 위해 다소 과장이 들어가 있는 영상이라며 양해를 구했다.

 

1. 운동은 하지 않고 스마트폰, 전화 통화 등을 하며 운동기구를 독차지하는 여성 - 이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운동기구를 사용하질 못한다.

 

2. 지나치게 민망한 복장을 입고 오는 여성 - 속옷이 들여다보이는 옷 색상과 민망한 운동복은 주위에 부담을 준다.

 

3. 핸드폰을 보고 있는 사람이 자신을 몰래 촬영한다고 생각하는 여성 - 대부분은 핸드폰으로 TV를 보거나, 인터넷을 하는 경우인데, 여성들에게 오해받을까 봐 남성들은 스마트폰을 보는 것조차 각도를 신경 쓰게 된다.


4. 엉뚱한 공간에서 스트레칭을 하는 여성 -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 파워 랙, 프리 웨스트 존 등의 운동기구에서 스트레칭을 한다.

 

5. 괴음(신음) 소리를 내는 여성 - 남자들 괴성만큼이나 싫은 게 여성들의 괴성이다.


6. 운동기구를 다른 용도로 이용하는 여성 - 벤치프레스에서 복근 운동을 한다거나, 렉에서 핑덤이나 레그레이즈 등, 어떤 운동기구인지 모른채 다른 용도로 운동을 한다.


7. 셀카 놀이를 하는 여성 - 헬스장에 온 목적을 상실한 채 운동은 하지 않고, 사진 찍느라 남들 운동하는 데 방해를 한다.


8. 과한 화장을 하는 여성 - 심한 향수 냄새, 화장기 가득한 얼굴과 헤어로 운동을 하러 온다.

 

9. 애정 행각이 심한 커플 - 헬스장은 운동 기구와 연애하러 오는 곳이지, 연인과 데이트하는 장소가 아니다.


10. 헬스장을 클럽으로 오해하는 여성 - 음악이 나오면 춤을 추는 여성이 있다. 헬스장은 춤추는 곳이 아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 배뚠뚠 ]  헬창이 여자를 쳐다볼 때는 딱 두 가지 1. 여자가 웨이트 하는 게 신기해서.. 2. 운동을 개 못해서..


[ 한승훈 ]  우리 헬스장은 남자가 저 짓거리하고 있는데..


[ 발로차앞 ]  댓글 보니 혐오를 넘어선 분들도 있네.. 에티켓 좀 배우러 왔다가  댓글 보고 놀랬네.. 협소한 곳에서 기본기 없이 시작했으니 불편한 사항은 충분히  이해 할 거라 생각했지만.. 화장에 대한 분노에 놀라고 협소한 장소에서 스트레칭을  한다는 거에 대한 불편함에 불만이 이리 많을 줄은.. 신음마저도 내지 못하게 하니.. 난감하구만..


[ 무민 ]  여자분 연기 얄밉게 잘하네..ㅋㅋ


[ dam love ]  근데 화장은.. 일상 생활하다가 헬스 바로 가는 건데.. 지우기도 뭐하지 않나.. ㅠㅜ


[ flrara km ]  헬스 15년 차입니다. 저런 민폐녀들 보다 민폐남이 더 많습니다.


[ k동동 ]  첫 번 째는 남자가 해도 극혐임.. 나도 저기서 운동하고 싶은데 핸드폰만하고 운동안함..ㅠ


[ 김대성 ]  딱히 저런 사람들 못 봤는데.. 난 옷도 운동복이라 딱히 문제 될 거 없고 화장이랑 머리 하고 오는 사람들은 봤음.. 근데 뭐 자기 자유니까..ㅋㅋ 직접적으로 남에게 피해 주는 건 아닌 거 같음. 근데 난 헬창이라 내 운동에만 신경씀.


[ lee don ]  여자가 있는 거에 감사히 생각해라. 동네 헬스장 3년 차에 여자 60세 이하를 본 적이 없다.


[ SB ]  남성전용 헬스장 있음 좋겠다. 가슴 펌핑 좀 되면 바로 옷 벗고 확인하고 그런 마초적인 분위기 있으면 좋을 듯.


[ 소검 ]  벤치 레그 레이즈 아재들 진짜 너무 많아;; 그리고 치닝 디핑에서 약수터 스트레칭 이상한 거 몇 분 동안 잡고계시고.. 후


[ 문동진 ]  목에 타투 있으신 분 저희 헬스장 트레이너 선생님이신데.. 와 헬창 티비 유튜버랑 아시는 분인 줄 몰랐네요. ㅠㅠ


[ 차도남 ]  헬스장 오래 다니고 있지만 정말 2번째는 항상 경험하고 늘상 있는 일 정말 공감합니다. 그래서 더 힘나고 꿋꿋하게 더 열심히 운동합니다.


[ 한성규 ]  전반적으로 과장이 조금씩 들어있긴 하네요. 그래도 저는 다행이 저런 사람 한~두 분 봤나? 나머지는 다들 매너 좋게 운동하시더라고요. 영상은 재미로 보고 갑니다.ㅋㅋ


[ su hyun ]  공감 하고 갑니다. 설별을 떠나서 헬스장 매너를 지키면서 저런 행동들은 조심해야 되겠다고 재미로 보면 될 거 같은데.. 요즘 세상 분위기가 그렇다 보니 살벌한 댓글들이 있네요.


[ 이원석 ]  아줌마들 테이블에서 수박 먹을 거들고와서 자리차지 냄새 진동..


[ omega ]  우와 너무 재밌네요.. 근데 저는 아파트 단지 헬스장 다니는데 어머님들과 운동해서 저런 분들보고 싶네요.


[ Welttorjager ]  헬스장에서 트로트 나오는데 옆에 아주머니 따라 부르심.. 흥얼거리는 게 아니라 고성방가로 전국 노래자랑인 줄..


[ 티토 ]  왜 내 뇌로는 저런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는 거지?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 이준호 ]  프리 웨이트 스트레칭 정말 싫어여.. 덤벨 장소 바로 앞에서 매트 깔고;


[ y Fossil ]  오히려 저런 복장 여성들 있으면 힘이 더 난다.. 공감? 다리 운동할 때 앞에서 저런 여성 있으면 평소에 2~3세트 하던 거 어디서 나온 힘인지 5~6세트 아니 그 이상 계속하게 됨..ㅋㅋ


[ 서영덕 ]  아.. 헬스장 아침마다 시간대 겹치는 아주머니 있는데 하나뿐인 벤치프레스에서.. 계속 복근 운동을.. ㅠㅠ


[ 레누 ]  커플 오든 말든 상관없습니다. 염장 질 시끄럽게 쳐 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UTHeq0-ZwY&feature=share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66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창TV "헬스장에서 매너없는 여성들의 행동 TOP 10"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