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연애고수TV "여자가 싫어하는 남성의 행동 15가지"

반듯하고, 깔끔하고, 매너있는 남자를 싫어할 여자는 없다

댓글 1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5.26 16: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김소영 기자] = 유튜버 <연애고수TV>가 여성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연애고수.jpg

 

 

여성이 생각하는 꼴불견 남자 워스트 15


1. 허세 부리는 남자

여성은 센 척, 돈 많은 척, 잘난 척하는 남자를 싫어한다. 왜냐하면 허세 부리는 남자치고 제대로 된 남자가 없기 때문이다.

 

2. 분위기 파악 못 하는 남자

남자의 말에 예의상 웃어주면 자신의 이야기가 재미있는 줄 착각하고 계속 떠드는 남자가 있다. 분위기 파악 못하고, 눈치 없는 남자는 여자들이 싫어하는 스타일이다.


3. 지저분한 남자

여성에게 호감을 얻으려면 깔끔해야 한다. 그런데 잘 씻지 않아 냄새가 나거나 구취가 나는 남자가 있다. 이런 남자는 정말 기피 대상이다.

 

4.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우월감 느끼는 남자

간혹 일부 남자는 "남자는 말이야~ 자고로 여자는 말이야~"라고 표현하는 경우가 있다. 남자와 여자는 우열을 가리는 대상이 아니라 단지 성별이 다를 뿐이다. 그런 말을 서슴없이 하는 남자는 여성에게 이해와 양보, 배려, 희생을 할 줄 모른다.

 

5. 무뚝뚝한 남자

남자는 과묵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요즘은 무뚝뚝하고, 말이 없으면 인기를 얻기 어렵다. 유머가 있고, 애정표현을 자주 하는 남자가 인기가 좋다.

 

6. 술 마시면 180도 달라지는 남자

평소에는 멀쩡하다가 술만 마시면 나쁜 모습을 보이는 남자들이 있다. 특히 술김이라는 핑계로 과도한 스킨십을 하는 남성이 있는데 이는 매우 혐오스러운 행동이다.


7. 자신의 유식함을 주체 못 하는 남자

쓸데없이 말이 많은 사람이 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다. 자신의 유식함을 지나치게 자랑할수록 호감도는 떨어진다.


8. 모든 여성에게 인기 있다고 말하는 남자

이성 앞에서 자신감 없는 것도 문제지만, 자신감이 너무 넘쳐도 문제다. 마음만 먹으면 어떤 여자든 내 여자가 될 수 있다는 근자감을 가진 남자는 꼴불견 중에서도 최고의 꼴불견이다.


9. 속 좁은 쫀쫀한 남자

속 좁고, 씀씀이도 쫀쫀한 남자들이 있다. 예를 들어 한 턱 쏜다면서 가장 저렴한 것을 시키거나, 또는 자신이 계산했다는 사실을 지나치게 생색내고 자랑한다. 심지어 본인이 만나자고 해놓고, 계산대 앞에서 주저하는 남자를 보면 답답하다.


10. 마마보이 같은 남자

어떤 행동을 할 때 항상 누군가에게 물어보고, 결정하는 남자가 있다. 우유부단하고, 스스로 판단할 줄 모르는 남자도 기피 대상이다.

 

11. 지긋지긋하게 달라붙는 남자

막무가내로 연락하고, 무안할 정도로 스킨십하는 남자가 있다. 이런 행동 또한 비호감이다.


12. 항상 약속에 늦는 남자 

약속을 지키지 않는 남자는 만날 필요도 없다.


13. 무식한 남자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기본적인 상식도 없는 남자가 있다. 오직 가십거리에만 관심이 있으며, 여자와 술, 유흥에만 몰두한다. 이런 남성은 정말 매력 없다.


14. 길가에 침 뱉고, 쓰레기 버리는 남자

길에 침 뱉고, 아무 데나 담배꽁초 버리는 남자들이 있다. 게다가 이런 행동을 남자답다고 착각까지 한다. 두말할 필요도 없이 기피 대상이다.


15. 패션 테러리스트  남자

어울리지 않은 액세서리, 소화하기 어려운 옷을 입고 다니는 남자 또한 꼴불견이다.

 

끝으로 <연애고수TV>는 "위의 15가지 사례는 웃자고 말한 것이며, 여성들 또한 이에 해당된다면 이성에게 호감을 얻을 수 없을 것."이라는 말로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까마구 ]  웃기지도 않습니다. 그런 허세에 자빠져서 인생 구치는 여자 지천이고요~ 귓구멍에 바람 살살 넣고 사근사근한 정겨운 말장난에 뒤집어져서 자기 인생 망치는 여자 지천에 깔려 있습니다.


[ Aligo yim ]  남잔 허세 부리는 남자가 꼴불견이지만 남자입장에서 꼴불견 여자는 허영 떠는 여자입니다.!


[ 브루미 ]  현실은 돈 있는 척 허세부리며 대부분의 여자들 다 좋아하더라고요.


[ 이경운 ]  유식한체하고 싶어 여자들 사이에서 말이 많은 남자. 혼자 계속 떠들죠. 정말 싫어요.


[ 항상느티나무 ]  누군가를 만나고 서로 사랑한다는 것이 참 힘들고 어려운 일입니다.


[ justice k ]  여자들은 내 주위에서 보면 나쁜 남자 좋아하던데.


[ 홍의장군 ]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잔 대부분 사기꾼 스타일 입니다. 조심하세요.


[ 장경일 ]  송미정님 말씀에 동의합니다만 남자들만 있는 게 아니고 여성들도 이런 유형이 좀 있지요.


[ 통행금지 ]  아주 건강하지만 여자의 유혹도 거부하며 바라만 봐도 좋은 정신적 사랑을 추구하는 남자도 해당되는가요? 혹시 여자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다른 유형의 꼴불견이 되는 건 아닐까요? 그런 남자에게 여자들은 어떤 보편적인 생각을 갖고 계신지 여쭈어 봅니다.


[ melvinmanhoef4 ]  이모님, 너무 귀여우세요.


[ 김낭만 ]  인기 많은 남자와 싫어하는 남자의 아슬아슬한 경계가 되는 게 몇 개 보이는군요.


[ K 2 ]  옷 좀 차려입은 사무직한텐 왜 그리 들이대는지.


[ 골프PD송티쳐 ]  멋진 여자네요.  만나고 싶은 사람입니다. 응원할께요.


[ BK&AK코필패밀리 ]  뭐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로 타이틀을 바꿔도 되겠네요. 남자나 여자나 다 사람이니께.. 느끼는 것은 다 같아요.


[ 이승노 ]  거짓과 허세 음험한 사람. 그리고 말 전하고 말을 덧붙여서 말을 전하여 모두를 망하게 하는 자. 그냥 본남편이 최고예요. 본처가 최고라고요. 그냥 져줘요. 마누라가 바가지 긁어도 알고 보면 그것이 보약. 마누라 왈 ‘마누라 잔소리는 자 다가도 떡 생긴다’네요.


[ 장하늬 ]  해당하는 것 하나도 없는데, 그럼 이제 결심만 하면 되는 건가요? 하하하


[ 만드기sunpa ]  개인적으로 지금 유형들은 꼭 여자에게만 적용 되는 게 아니고 그냥 인간관계에서 다 적용되는 내용인 듯합니다. 인간관계는 다시 말해 여자 남자를 가리지 않고 상대방 누구든 다 통하는 거죠. 분명한 건 가진 게 없으면 인간관계 유지하기가 쪼금 불편합니다. 그게 거의 정석이죠. 인간관계 가질 정도의 경제력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특히 여자를 만나는 데 있어 경제력이 부족하면 일단 보류하는 게 맞는 듯.


[ 내일모레 ]  오늘 좋은 말씀 잘 들었습니다. 다음엔 결혼하는 비결 좀 알려주세요.


[ 도깨비 ]  선생님 동영상을 어제 우연히 알아서 "좋아요, 구독" 하고 몇 강을 봤는데 정말 품격있는(?) 강의 같습니다. 선생님의 의상, 악세서리 너무 훌륭하고요, 말씀 차분하게 잘 하시고요, 항상 옆에 놓여있는 꽃 너무 잘 어울리고요, 뒤 배경 갈색 블라인드 너무 잘 선택 하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영상 더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 김석률 ]  제 생각에는 다행히 하나도 해당 안되는 거 같은데 주위에 함 물어봐야겠네요.ㅋ.. 웃을 일 별로 없는 요즘에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유정 ]  샘! 말씀하시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세요. 영상 보는 내내 샘 웃는 얼굴 보니까 맘이 즐거워 지내용.


[ 김.가을국화 ]  송미정님 말씀 중에 왜 이렇게 가슴을 쓸어내리는지 꼭 저보고 하시는 말씀 같아서 어후 식은땀.


[ 신동진 ]  어리광도 부릴 줄 모르고 말주변도 없네요.


[ 목동인 ]  좀 더 겸손하게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아야겠습니다.


[ 진샤인 ]  말씀을 맛깔스럽게 잘하시네요. 의외로 ~후각에 예민하다고 하네요. 첨 알았네여.


[ 쥐박이 ]  송미정님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아가씨보다 더 이쁜 미소에 얼굴에 복이 가득하시네요. 너무 매력적 입니다.


[ sinsa ]  아고, 나도 하나 꼽으라면 해당 사항이 하나 있네요, 아는 사람과는 말을 잘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좀 무뚝뚝한 편인데..


[ ᄇᄎᄀ ]  완벽한 것은 없지만 대충~ 중간 정도 가면 되겠습니다.


[ ultra jang ]  말씀 너무 솔직히 하십니다. 공감이 갑니다.


[ miche hayaku ]  잘 정리해주셨네요. 주위에 생각보다 많습니다. 15가지 중에서 몇 가지가 겹치는 사람들도 의외로 많아요. 베이비부머 세대는 인구수가 많은 만큼 사람들의 생활습관, 가치관이 많이 다릅니다. 나이가 이제 5, 60이 되다보니 고치는 것도 힘들어요.


[ 깊은시골 ]  난 15가지 모두 해당되네. 그래서 아직 혼자인 거였어! 도나 닦아야겠군.


[ 티티카카 ]  사람보고 상황 봐서 돈 쓰지 아무한테나 아무 때나 돈 쓰는 놈 바보 아니야?


[ 손양호 ]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봤는데 점점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아 계속 찾아가며 시청하고 있습니다. 정말 용기 있으신 분 같고, 깨인 분이시라는 생각이 드네요. 계속 좋은 영상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 선생님이다 ]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는 못생긴 여자는? 용서가 되도 서비스 나쁜 여자는 절대! 용서가 안돼요!


[ 정상만 ]  표현이 간결하고 항상 깔끔하고 맛깔 나는 목소리로 머릿속에 쏙 들어오게 집중하게 하는 마력이 있으시네요.


[ 넓은노래 ]  저는 여기 해당되는 것이 없습니다만 타고난 목소리 때문에.


[ 찰리신 ]  인정합니다, 정치 경제 사회는 기본으로 그리고 어리광 부리고싶어요. 


[ 행복한소낙비초보낚시꾼 ]  미정님 갈수록 매력이 넘쳐 보입니다. 돈 없으면 쑤구리야 합니까?


[ 최찬식 ]  요즘 시대가 이상해서 별의별것. 희한한 내용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좋은 것도 있고. 조금 민망한 것도 있고 모두다 사람이 사는데 필요한 거죠. 잘 보고갑니다.


[ 손은정 ]  기본적인 상식 없는 남자 넘 싫어요. 한심해 보여요.


[ 폭풍의언덕 ]  편견일수도 있는데 담배꽁초 함부로 버리는 놈들이 쓰레기도 함부로 버리더라. 이건 펙트!


[ 고고 ]  돈 너무 잘 쓰고 허세 좀 부리고 성질 좀 있고 이성적 지성적이고 술 조금 좋아하고 여자 좋아하거든요.


[ 닥쳐ccp ]  남성이든 여성이든 카사노바든 꽃뱀이든 데이트 비용이나 미래지향적 관계를 존속하기 위해 ‘돈을 얼마 썼네, 안썼네’는 개인의 판단이다. 3자가 개입할 문제가 아니다. 데이트 폭력과 같은 사안은 이것과 결이 다르다. 나는 10년간 교제를 하는 동안  더치페이 등 서로에게 부담가지 않는 상황에서 데이트를 하였고 서로에게 강요는 하지 않았다. 이게 일반적이고 정상 범주의 연인관계이다. 서로를 좋아하고 사랑한다면 금전은 사실 따질 문제도 아니다. 이런 사랑 못해본 사람이라면 지금이라도 바로 잡길 바란다. 사람 대 사람의 만남에 강자 약자를 따지는 이들은 혼자 살길 바란다.


[ 김호윤 ]  재밌네요. 남자들도 상대의 행동을 보면서 판단하고 행동 하겠죠.


[ 이동진 ]  나는 15가지 유형에 안 들어가는 것 같은데. 왜? 여자 친구를 사귀기가 힘들까?


[ 빡쓰 ]  와우~ 저는 싫어하는 것 한개도  당첨 안 됐네요.~ 바람둥이인가 봐요. 송 여사님 광고 skip 없이 좋아요. 시원하게 눌렀습니다. 화이팅!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oq1Fgc9MwQ


 

 

액션 캠.gif

등산, 하이킹, 바다속, 드론 촬영 <인스타360>

4K 화질 슈퍼 액션캠 정품 구입


BEST 뉴스

전체댓글 1

  • 06232
동화

헐 내 남친은 8개 정도 해당.. 근데 지는 1개만 해당된다고 우기넹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애고수TV "여자가 싫어하는 남성의 행동 15가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