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통수맨 "재판장에서 판사를 상대로 협박한 남성의 최후"

네티즌 의견 "범죄자에게 엄중한 처벌을 하는 미국이 부럽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8.14 17: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페이퍼 김지윤 기자] = 유튜버 <통수맨>이 재판장에서 판사를 상대로 막말을 한 피의자의 최후에 대해 번역 영상을 올렸다.

 

1.jpg

 

 

플로리다주에서 간호사를 칼로 찔러 살해를 시도한 남성이 경찰에 체포되어 재판장에 섰다. 그리고 그는 판사를 상대로 막말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만약 나를 이곳에서 내보내주지 않으면 반드시 당신을 살해하겠다.", "네 목숨을 끝내 버리겠다." "너 죽고 싶냐?" "당신 전화번호가 뭐냐?" "나는 유대인이기 때문에 랍비께서 나의 바람을 들어줄 것이다."라며 판사에게 협박을 했다.


남성의 협박을 묵묵히 듣던 해당 판사는 결국 그에게 '보석금 없는 구금'을 명령하였고, 1급 살해 시도 및 법정 내 살해 협박죄로 '종신형'을 선고해버렸다. 결국 이 남성은 감옥에서 평생 유대교 행사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에 네티즌은


[ UIJIN JO ]  와~ 역시 아가리 한 번 털었다고 종신형인데 우리나라는 17살짜리여고생이 9살짜리 애를 토막 내서 죽여 버렸는데 15년임. 헬조선 지려.


[ 돌이얍 ]  판사가 졸라 현명하네. 저 빠가사리가 죽인다고 협박하니 아예 빵에서 뒈지라고 선고를 해 버리네.


[ 권상사 ]  가석방 없는 종신형.


[ 하누리 ]  이런 거 보면 미국이 멋져 보이네. 한국은 살인해도 합의만 잘 보면 3~4년인데.


[ 안세현 ]  아가리 한번 털었다고 바로 골로 보내버리네. 우리나라는 아무리 아가리턴 걸로 신고하려 해봤자 경찰관이 말리는데.. 지들이 귀찮아서.


[ sky dark ]  판사한테 잘 보여도 부족할 판에 협박을 하네. 유태인들 머리가 좋다고 들었는데 역시 돌연변이도 있구나.


[ 권영화 ]  진짜 범죄자들한테 인권이라는 것 좀 들먹이지 않았으면..


[ 이룡 ]  살인미수에 가석방 없는 종신형,, 우리나라도 좀 배워라.. 우리나라 같으면 끽해야 집‧유 아니면 1-2년 살았을 낀데,


[ 부처핸섬 ]  판사님에게 살해협박이라 역대급일세. 개 사이다..


[ Tube Just ]  진짜 노 답이다. 그래도 꼴에 유태인이라고, 모든 유태인들이 잘난 건 아닌가보다.


[ - Narzisse ]  단순히 논리적으로 생각해서 랍비도 너는 안 구해줘.


[ never givin up ]  종신형 때리는 게 당연한 건데 순간 과하다는 생각이 들 뻔했다. 헬조선에 너무 찌들었나


[ love bird ]  사람을 잔혹하게 때려죽여도 초범에 반성하고 콤보 붙여 2년 6개월 판결하는 모 나라와 클라스가 다르네. 그 2년 6개월도 감옥에서 사고 안치면 년 단위 밑 털어내기로 2년만 살고 나오는 범죄천국. 모 나라 때려죽이면 2년 찔러죽이면 10년 깡패들이 등 따시게 살 수 있는 모 나라. 


[ cha ]  미국 판사들도 진짜 극한직업이네.


[ SUNSHINE ]  인간 같지 않은 것들이 동 서양에 너무 많아.


[ 발바리 ]  나가면 죽인다고 했으니.. 가석방 없는 종신형.


[ 유재혁 ]  같은 민주국가 다른 형사 처벌.


[ 전라디언 공산당 ]  너무 현명한 판결 부럽다.~ 오원춘이는 지금도 밥 쳐먹고 누워 있겠네.ㅠㅠ


[ Zay J ]  홀로코스트를 유태인이하는 지금상황과 잘 맞아 떨어짐. 히틀러 당신은 대체..


[ 장만월 ]  판사 전번을 따기 위한 학계의 전설.


[ Terry Woo ]  유태인이면 면죄부가 지급되어야 하는 건가?


[ 지랄하고자빠졌네 ]  우리나라도 법 좀 저렇게 바꿔라 살인하고 형량이 20년이 안되면 개나 소나 살인하지 그리고 술 먹었다고 형량 줄이는 건 무슨 심보야. 헌법에는 술 먹으면 형량 줄이라는 말이 없구만.


[ 대떠 ]  자신의 안전을 위해 종신형 때려 버린 판사..


[ 윤튜브 ]  발악을 하네. 당연히 살해 한다고 협박하면 평생 못나오게 하면 되지.


[ Mr Hololololo ]  법정 내 판사에게 살해협박에 대한 것도 그렇지만 살인미수를 한 놈으로써 가석방 없는 종신형 너무나 부럽습니다. 악랄한 교도소 가서 지보다 더 한 놈들에게 그냥 죽을 때까지 뚜들겨 맞기를..


[ Seyoung Park ]  근데 웃긴 건 한국보다 미국에 저런 놈들이 많음 보면 진짜 웃김 미국법이 느슨한 듯 철저한데 저런 곳에서 나는 미국시민이다 그런 마인드 갖고 나는 떳떳하다 이런 행동취하니깐 ㅈ 되는 거.


[ Paul W. Chung ]  일생을 협박이 통하는 인생을 살아왔나보네.


[ 황성규 ]  사법부 없애고 재판은 미국에 아웃소싱으로 언제까지 범죄자가 인권 보호 받고 돈 있는 사람은 다 빠져 나가는 이 우스운 사법 꼬라지를 보고 살아야 됩니까?


[ kangnadaog ]  판사 = 내가 살기 위해 너 평생 감옥에 살아라.. 라고 명령을 내림..ㅋㅋ


[ 의현박 ]  판사 엄청 겁 없다. 나 같으면 ㅂㄷㅂㄷ도 하고 무섭기도 할 텐데.


[ 쫄보서부원 ]  우리나라 메퇘지가 어린아이 납치 살해한 거 가석방 없는 종신형 가자! 우리도 할 수 있다!


[ PGA Brian Kim ]  협박한 걸로 종신형이 될 순 없고 1급 살인미수가 큰 거죠. 일급은 범죄 전에 계획하여 행해진 거고 2급은 우발적인 건데  형량에선 천지차이. 그건 한국도 마찬가지.


[ 더세븐 ]  카리스마 지리구만.  헬조선도 저랬으면.. 유영철 조두순 몇 년 있음 나오는데 으짤고.


[ Funny TV ]  종신형 ㄷㄷ 말 한번 잘못 씨부렸다가 평생 감옥에서 썩네.. 그리고 저런 거 보면 미국 애들 덜 떨어진 놈들이 너무나 많다는 거..


[ 영원한사랑 ]  하나님께 기도하면 다 들어주시는 게 아니고 하나님 나라의 의를 구하는 기도를 믿음으로 할 때 들어주시는 거지요. 죄를 회개하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의 자녀가 아닌 사탄의 자녀입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Pg0KOAlhXI

 

 

 

 

rayqueen banner.gif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6세대 레이퀸 살균 소독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97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수맨 "재판장에서 판사를 상대로 협박한 남성의 최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