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이브 "마트에서 사온 메추리알 부화가 가능할까?"
17일이 되자 알이 꿈틀꿈틀 대다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유튜버
과연 부화기에 넣어놓은 메추리알에 어떤 변화가 생길까?
7 일 후,
16 일 후, 2개의 알에서 심장이 뛰는 게 보였다. 나머지 알은 핏줄이 보이는데 아직 확실치가 않다. 부화가 안 되는 무정란 6개를 골라냈다.
17 일 후, 알이 조금씩 움직인다. 아직 깨어난 알들은 없지만 기대가 된다.
18일 후, 드디어 한 마리가 알을 깨고 태어났다.
마트의 메추리알도 부화가 가능하다
그리고는 또 한 마리가 머리를 내밀고, 다른 한 마리는 엉덩이부터 내밀고, 이런식으로 계속해서 알을 깨고 나왔다. 하지만 메추리는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하고, 눈도 못뜬다.
이에 네티즌들은
[ 흐흐흐흐흐 ] "와, 부화한 알들 평생 운 다씀 다른 사람한테 팔렸으면 먹힐 운명이였을 거 같은데.."
[ hangpayo ] "제목만 보고 아무리 유정란이라도 저게 되나? 라고 생각했는데 영상을 보고 어, 되네...?"
[ 오서경 ] "당분간 메추리알 못 먹을거 같다. ㅠㅜ"
[ 박민희 ] "좀 충격이였어요~ 저렇게 부화 할 수도 있는 친구들을 저희가 먹고 있다는 거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메추리로도 부화가 되는데.. 달걀도 부화 될수 있을 거란 생각을 해보고 갑니다~"
[ 박지현 ] "헐 개 귀여워 저 조그만한 것 좀봐.... 근데 저 아가들 어케 다 키우시려구요..?"
[ 여기물이 왜이렇게짜 ] "사촌 동생이 5살인데 계란 품어서 병아리 키운다고 해서 따뜻해야지 병아리 나온다 했더니 전자렌지에 돌려서 계란 터짐... 내가 다 치움"
[ 아이우에오 ] "순간적으로 알에 후레쉬 대면 메추리가 눈 부시지 않을까 걱정한 나는 바보"
[ 감신탕 ] "초반:이게 가능 하겟냐? 중반:그만 포기해라 마지막:으엑?!!! 돼네??!!!(충격과 공포)"
[ 우유에빠진레오 ] "메추리... 진짜 어릴 때 두 마리 대꼬와서 키웠는데 이제 다 커서 메추리 알 낳고 있음...2마리가 13마리로 변하는 마술~^^ 알이 많아서 계란 후라이 대신 메추리 후라이 먹는 중임 ^^"
[ 넬뽀 ] "저 기계 메추리 모드로 바꿀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건 닭 모드고..?"
[ 냥초코 ] "다음에 타조 알 해주세요"
[ 나. ] "내가 저 애들의 미래를 조져 왔던 건가? 나 나쁜 놈 인건가?"
[ Helen ] "깨짐+무정란인데 일단 들어가 봐 혹시 몰라 그래도 희망을 버리면 안되 하는데 왜 내가 감동 먹냥"
[ namoo tree ] "냉동한 유정란도 해동해서 부화가능한가요?"
[ 플로라 ] "어차피 먹힐 운명 다음 생엔 내가 맛있게 먹어 줄깨... ^♡^!"
[ 323 boo ] "실패하는걸 보려고 왔는데 성공해서 당황했고 메추리들은 귀엽다"
[ 변요 ] "나 오늘 메추리알 장조림 먹었는데, 얘들아 미안해 ㅠㅠ"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nexn9vdi_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