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헬창TV "여성들은 어떤 근육을 가진 남성을 선호할까?"

남성들은 큰 근육을 멋있어 한다. 그렇다면 여성들은?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3.03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헬창TV>가 직접 거리로 나가 가장 호감 가는 남성의 근육 크기에 대해 여성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하였다.

 

근육.jpg

 

과연 여성들은 어떤 몸매를 가진 남성을 좋아할까? 이에 대해 <헬창TV>는 "잔근육의 남성과 큰 근육의 남성을 여성들에게 직접 보여주고 여론을 조사하였더니 대부분의 여성들은 잔근육의 남성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밝혔다.

 

 

큰 근육을 가진 남성은 옷의 핏이 잘 서지 않아 부담스럽다?


남성들은 대부분 큰 근육을 가진 남성의 몸을 선호한다. 하지만 여성들은 전혀 그렇지가 않았다. 왜 여성들은 남성의 기준과 다른 것일까?

 

첫 번째 인터뷰를 한 여성은 한마디로 "큰 근육은 부담스럽다."라는 것이 이유였다. "큰 근육을 가진 남성은 옷이 너무 꽉 끼어서 보기가 괴롭다. 특히 여름에는 근육이 더 노출되어 시선을 어디다 둘지 모르겠다."라고 답변하였다.


두 번째 인터뷰를 한 여성은 "큰 근육을 가진 남자가 가까이 다가오면 무섭다. 운동에 지나치게 몰두하는 사람처럼 보여서 데이트도 안 해주고, 근손실을 이유로 술도 잘 안 마실 것 같다."라고 하였다.

 

세 번째 인터뷰 여성은 "근육이 크면 깍두기 형님들이 연상된다. 개인적으로 슬림핏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성을 좋아하는데, 근육이 크면 뚱뚱해 보이고, 둔해 보인다. 슈트나 코트를 입었을 때도 팔과 어깨가 옷에 꽉 끼어 보여서 핏이 안 선다."

 

네 번째 여성도 비슷한 의견을 밝혔다. "근육이 큰 남성은 웬만한 옷을 입어도 예쁘지가 않다. 그리고 왠지 싸움도 많이 할 것 같다. 연예인 박재범처럼 약간 마르면서도 근육이 있는 남성이 보기 좋다."라고 답변하였다.

 

여성들과 인터뷰를 마친 <헬창TV>는 "그래도 우리의 쇠질은 계속된다.."라는 구호로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BC K ]  진정한 헬창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몸보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을 만든다.


[ 헬삼이 ]  대가리가 커서 비율 맞추느라 근육 키운다. 잔 근육이면 콩나물 된다.


[ 9년 전 ]  잔 근육 v 큰 근육 설문 시 여자가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이미지, 잔 근육 : 잘생기고 머리작고 어깨 넓고 패셔너블한 이미지, 큰 근육: 이승윤


[ 이동훈 ]  이거 보는 사람들 특: 벤치프레스 중량 5kg 늘리는 거가 여자보다 중요.


[ 김종길 ]  여자들이 말하는 잔 근육은 남자들이 말하는 통통하다와 같은 말 같음. 쌍방 이해를 할 수 없지.


[ SANG KIM ]  현실 : 여자들이 생각하는 잔 근육 만들려면 일반인 남자가 죽어라 쇠질하고 식단 조절해야 함.


[ SJlee88 ]  남자가 여자 가슴 너무 큰 건 싫은데 꽉 찬 b나 c컵이 딱 좋다고 말하는 거랑 똑 같음. 저런 잔 근육은 그냥 생기나? 다 같이 쇠질.


[ rldlam04 ]  이런 거 다 의미없다. 여자가 보는 건 잔 육근이 아니라 비율과 골격이다. 비율 똥망이 잔 근육 키워봤자고 비율 깡패는 근육 엄청 키워도 여자들이 좋아한다.


[ 황재호 ]  어차피 그 ‘큰 근육’ 목표로 죽어라 해야 여자들이 좋아하는 잔 근육 생깁니다. 죽어라 쇠질합시다. 다들..


[ 부평사나이 ]  잔 근육 개나 줘라 성국형님이 나한텐 예수님이다.


[ 귤저씨 ]  여자가 생각하는 잔 근육 = 잘 발달된 큰 근육 여자가 생각하는 큰 근육 = 터질대로 터져버린 폭발근육.


[ hyun Park ]  잔 근육이 없는 이유 요즘 헬창들이 여자 꼬드기려고 몸 만드는 게 아니라 지가 지 몸 보려고 몸 키움.


[ Steady effort ]  나는 나름 엄청 큰 근육 좀 키웠다고 생각했는데 여자들은 잔 근육이라고 한다.


[ 문창현 ]  다들 알지? 우리가 로니 콜먼을 목표로 해야 잔 근육이다.. 닥치고 벤치 밀러가자.


[ Jacob Kim ]  국가별 차이가 큰 듯.. 미국 사는 헬린인데 이 동네는 잔 근육느낌으로 집 가서 나시 입으면 너무 말랐다고 걱정해줌.


[ 김태희 ]  남자에게 근육은 여자의 명품 핸드백과 같은 개념이죠.ㅋㅋ 이성에서 잘 보이고 싶은 마음 10%, 동성 앞에서 우월해 보이고 싶은 마음 80%, 기타 10%.


[ 도르민 ]  진정으로 운동을 사랑하는 남자는 여자 따위를 위해 운동하지 않는다.


[ 이원용 ]  7:32 "마른 몸에 툭~ 걸친 핏" 말하는데 오른쪽에 스님이 법복입고 지나가시는 거 너무 절묘한데.?

 

[ 명익 ]  '저' 잔 근육 만들려면 몇 년이 드는데;; 그 몸 가진 남자들은 굳이 미적 요소가 아니더라도 그 인내심이나 목적의식이나 실행력이나 안 좋은 남자이기 힘들지.


[ 스쿼트벤치데드 ]  여자한테 인기 많은 건 잔 근육 큰 근육 이딴 거 상관없이 키랑 얼굴임 잘생긴 근돼 vs 못생긴 잔 근육 하면 99퍼 잘 생긴 근돼 선택할 걸..


[ 구급상자 ]  여자한테 보이려고 하냐? 야 헬창들 기죽지마라. 프로틴이나 한잔 마시러가자 내가 쏠게..


[ Aaron ]  말은 저렇게 해도 큰 근육 보여주면 징그럽다 하면서 존나 만지고 좋아하던데..


[ 이동희 ]  잔 근육이란 말은 뭔가 노력을 쉽게 표현하는 단어 같음.. 저 몸 만들려면 식단조절에 1년은 꾸준히 해야 될 텐데.ㅜㅜ


[ tric bumo ]  근데 여자들이 먼가 착각하는데.. 박재범 같은 몸만들기가 진짜 힘듬.. 레알이다. 그래서 더 좋아하는 건가.. 운동 엄청 열심히 하는 몸인데.. 잔 근육 기준이 애매하네.


[ 우또리 ]  아닙니다. 아니라구요. ㅋㅋ 큰 근육이 훨씬 좋은데.. 안 만져보셔서 그런 겁니다. 열심히 키워주세요.


[ 가아 ]  형님 이거 로니 콜먼 vs 연예인 대표 몸짱 해서 남자들한테 인텨뷰 가죠.


[ 미현 ]  키 vs 어깨 편 보고나서 솔직히 인터뷰에 나오는 분들 말 못 믿겠어여. 길거리 일반인분 설문도 아니고 지인 섭외해서 인터뷰하는 거라.


[ 임재환 ]  남자가 겁나게 운동해서 큰 근육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걸 여자들은 잔 근육으로 본다..ㅠ 결론은 겁나게 운동해야 잔 근육이 되고 그 경지를 넘어야 큰 근육..


[ J J ]  길거리 다니는 남자들 옷 한 번 벗겨보자. 박재범 같은 몸 가지고 있는 남자도 극소수.


[ SWKO TV ]  진정한 헬창은 여자가 보고 만족하는 근육을 만드는 게 아니라 내가 만족할 때까지 몸을 만든다.


[ choe choe ]  큰 근육은 미국이나 서양 쪽이 통하고 우리나라를 슬림핏이 더 통하는 듯 해요.


[ 싫어헬스 ]  그 큰 근육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다 직업 보디빌더가 대부분이다.ㅋㅋ 그런 사람들이 여자를 위해 운동을 한다는 생각은ㅋ 헬창들은 자기 자신을 위해서 운동한다. 여자들 생각 따위 신경 쓰지 않는다.


[ 드라군 ]  수구선수 몸매 검색해봐라. 수구선수 몸매가 난 너무 좋더라.. 그 몸으로 갖고 싶다. 그 이상 근육 덩치는 필요 없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qnTPAW6rmo

 

 

 

액션 캠.gif

등산, 하이킹, 바다속, 드론 촬영 <인스타360>

4K 화질 슈퍼 액션캠 정품 구입하러 가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15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창TV "여성들은 어떤 근육을 가진 남성을 선호할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