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금)

수학쨈 "4.15 선거 통계는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

어느 당을 지지해서가 아니다. 이건 범죄와의 싸움이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6.19 17:1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버 <수학쨈>이 4.15 선거 결과가 왜 조작이 되었는지에 대해 수학적 공식을 대입하여 영상을 올렸다.


10.jpg

 

 

<수학쨈>은 앞전 영상에서 4.15 사전 선거 통계 자료에 대해 문제를 삼은 바 있다.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 빳빳하게 펼쳐진 투표용지에 대해 문제를 삼았다.

 

 

이번 4.15 선거 결과는 수백, 수천억분의 1의 확률


<수학쨈>은 우선 투표용지 증거보전을 신청한 박주현 변호사의 영상을 보여주었다. 박 변호사가 촬영한 투표용지를 보면 반으로 접히지 않은 빳빳한 투표용지가 투표함에서 뭉텅이로 나온 것을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유권자가 선거를 마친 후에는 투표용지를 반으로 접어 봉투에 넣게 되어 있다. 그리고 선관위 사람들이 투표용지를 빼서 종이를 펴고, 쌓는다. 그러면 아무리 잘 정리해도 정렬이 조금씩 어긋나게 되어 있다. 그런데 영상 속에 나온 투표용지는 종이가 전혀 접히지도 않았고, 단 한 번도 사람이 만진 것 같지 않은 반듯한 정렬을 유지하고 있다.

 

대체 반으로 접히지 않은 용지가 연속해서 쌓일 확률은 얼마나 되겠는가? 10장 연속이면 1000분의 1이고, 30장 연속이면 무려 10억 분의 1이다. 그런데 영상을 보면 한 봉투 당 20묶음 이상이 접은 자국 없이 모두 빳빳하다. 게다가 여러 선거구에서 이런 결과가 벌어졌다.

 

 

어느 당을 지지해서가 아니다. 이건 범죄와의 싸움이다

 

이에 대해 선관위 여직원은 "그럴 수도 있지, 뭐가 문제냐?"라고 말한다. 대체 뭐가 그럴 수가 있는가? 이 결과를 보고 어떻게 그런 말을 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는다. 심지어 어떤 지역은 유권자 수보다 투표자 수가 더 많이 나온 지역도 있다. 무려 40곳이나 된다. 하물며 보수 성향이 강한 지역인 파주시 진동면에서도 이런 결과가 나왔다.

 

<수학쨈>은 "제가 어떤 당을 지지해서가 아니다. 나는 정치를 모른다. 그저 잘못이 있다면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그렇다. 정상적인 투표 결과라면 당연히 따라야 하지만 이번 4.15 선거 결과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 이는 좌와 우의 싸움이 아니라 범죄와 정의의 싸움이다."라고 강조하였다.

 

이어 그는 "위키백과에서조차 4.15 부정선거 의혹을 패배한 자들의 음모론으로 치부하고 있다. 부정선거를 덮기 위해 인터넷까지 장악한 것 같다. 지금 우리가 진실을 밝힐 수 있는 채널은 오직 유튜브뿐이다. 유튜브에 증거가 나와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정선거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범죄자를 동조하겠다는 것인가?"라며 재차 강조하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 Sami KIM ]  빳빳한 종이를 확률적으로 계산하니, 정말 소름끼치는 결과이군요. (수학을 모르면 그만큼 어리석은 사람이 되는 거지요.) 이렇게 요점정확하고 명쾌하게 이야기 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적극 응원하고, 파이팅 하세요. 저도 많은 사람들에게 이 동영상 추천하겠습니다.


[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한국에 4.15 삼립뻥 조작선거 미국과 세계 자유국가들 지켜보고 있다. 부정선거 역사 2002년 핵대중 때 시작해 2003년 뇌무현 당선 시키고! 18년 조작 내공으로 4.15 삼립뻥 조작 선거함! 좌우를 떠나서 지성 상식적 보세요? 지금에 조작위들 치밀한 조직적 감추기 급급.. 이런 짓거리가 바로 확실한 물증! 증거! 민주 파리들 카르텔들 독재공화국!


[ 대추야자 ]  누가 시키지 않아도 본능적으로 최소한 한 번은 접어서 투표함에 넣게 됩니다. 빳빳하다면 그것도 뭉텅이로 빳빳하다면 뻔합니다.


[ Giovanni J ]  현상을 해석할 때 필요한 '확률'과 '지수'의 개념을 아에 모르는 국민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응용은 고사하고 이해도 못하는 수준이랄까~ 국회와 언론조차도 정말 모르는 것 같음 진심.


[ F U ]  누가 봐도 과거에 한 번도 본적이 없었던 사전투표 결과가 본 선거 결과를 일관성있게 뒤집은 기이한 선거현상을 보고도 아무렇지도 않은 듯 침묵하고 있는 선관위, 검찰, 언론사를 보면 누군가 조작된 부정선거를 감추려고 조정하고 있다고 충분히 오해할 수 있지 않은가. 얼마나 흥미진진한 기사거리냐? 당당하다면 학자와 전문인으로 구성된 조사팀 만들어 더불당 지지자가 왜 또는 어떻게 사전선거에 많이 나와 투표를 했는지를 밝혀보고 싶지 않은가? 이는 차후선거 패턴 자료로도 사용할 수도 있고.. 침묵하는 이유는 조작이 들통 날까 입단속하고 증거인멸을 하고 있음이 확실한 것 같다.


[ 원칙과소신 ]  홧팅입니다. 선생님 부정선거는 우파니 좌파니 이념을 떠나 나라 근간을 흔드는 일인데.. 언론이란 것들이 제 기능을 못하니 참 더위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 o e ]  선생님 욕은 안하셔서 듣기 민망하지 않고 그렇지만 시원하게 날려주시니 더 좋습니다! 멋지세요. 정말! 어서 언론이 정신 차려서 많은 국민들이 알아야 하는데. 목소리 내주셔서 감사!


[ 송grace ]  쌤답게 사진 자료를 놓고 일인 시위하셨네요. 응원합니다. 좌파는 일종의 좀비떼 같죠. 시키는 대로 생각 없이 조종당하니까요. 좌좀이란 말이 왜 생겼는지 이젠 이해가 갑니다.~ 좌파탈출은 지능 순이라는 말도 이젠 이해가 차고 넘칩니다! 부정선거의 증거 처럼요. 제 주변에도 문빠들이 많은데 요지부동이더라고요.


[ 이명식 ]  빛을 계속 비추어 주세요. 빛을 비추면 어둠은 물러가게 되어 있습니 다. 음모론으로 덮으려고 하는 세력들은 결국 국민의 심판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힘내세요. 수학쨈 화이팅!


[ 김동건 ]  진정한 시민이자 애국자이십니다  범죄자를 소탕하는 그날까지~


[ mote co ]  대깨아메바 제외 아직도 주작당한거 못보고 인정못하는 무뇌 좀비 노예들 있나효?


[ 김도훈 ]  나는 좌빠리들이 너무 싫은 이유와 정말 진성 보수가 좋은 이유는 똑같다 왜? 너무 이성적이야 트럼프도 그렇고 수학쌤도 그렇고 민경욱 의원님 이병규tv 박주현 변호사 등등 문제를 봐라볼 때 이성적으로 판단하시고 거기에 맞게 논리적으로 말을 하고 매번 뭘 얘기하든 객관적인 사실로만 얘기한다는 거 정말 이게 옳은 거 아닐까? 이성적으로 하는 말은 듣기 싫어하는 요즘 사람들 왜? 생각하면 머리 아프고 듣기도 거북하고 어떤 사람은 너무 매정하다 비인간적이라고 말도 한다. 그에 비해 감성적으로 대하면 너무 듣기 좋고 무엇보다 달콤하니깐 이성적인 사고와 논리로 세상이 돌아가야 정상적인 나라와 인간관계를 이루지 감성만 앞세우면 파멸만 불러온다. 제발 우리나라 국민들은 문제의 본질을 파악했으면 좋겠다. 미국 국민들 또한 우리나라 같은 실수 안 하게 이성적이고 문제의 본질을 잘 파악하리라 믿는다!


[ 이화연 ]  민주주의 두 축은 공정선거와 법치주의! 현 대한민국에선 사라진 두 축!


[ 브래드 ]  수학쨈님 말씀 들으니 속이 후련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지금 사기꾼들과 싸우고 있는지? 무식한 놈들과 싸우고 있는 건지? 도대체 이게 뭔 세상인지.ㅠ 요즘 이걸 보고도 부정선거가 아니라는 사람들은 정신 감정 후 추방해야 된다고 봅니다.


[ Real Bad ]  이 나라가 이 꼴이 된 것은 3류 정치인들이 활개를 치게 토양을 만들어준 4류 국민들 때문이다.


[ 장정우 ]  빳빳한 투표뭉치 보면서 확률생각 안했는데 수학쨈께서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실한 부정선거 증거입니다.


[ 트윈스파파 ]  왜 모를 수가 있을까요? 진심 대단한 개 국민들 답답합니다.


[ 김시을 ]  수학쨈 선생님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정의를 불의로 진실을 거짓으로 덮으려는 세력(범죄저지른 시어미(만주당)보다 말리는 시누이(하태경) 반드시  댓가를 받아야 하고 또 받을 것임을 확신합니다.


[ 미추홀도깨비 ]  당신이 진정한 민주시민입니다. 존경합니다.


[ Eddy Hwang ]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나라였는데, 암담하게 되었지만, 잼님 같은 분들이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분발하겠습니다.


[ 별밝은 ]  전교조 쓰레기들과는 질적으로 다른 분이군요. 학생들의 올바른 교육자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태 ]  수학쨈 선생님 415부정선거 설명 너무 귀엽고 귀에 속 들어옵니다. 정말 쉽고 잼 있어요. 응원 합니다. 화이팅!


[ Sarah Yoojin K ]  대깨문들은 지들이 뽑은 당이 이겼으니 부정이고 뭐고 좋아하는 듯 해요. 주변에도 그런 한심한 골빈 인간들이 너무 많아요.


[ 쑥봉 ]  조작한 놈들은 다 죽여서 광화문에 걸어 놔야 됩니다.


[ 하눌이 ]  짱입니다. 부정은 결코 용납되어선 안 됩니다. 수학으로 짧고 시원하게 풀어주셨네요.


[ dong yeon park ]  진짜 미래통합당은 뭐하고 있냐? 국민 속 터져 죽는다.


[ Hanna jihyo ]  진짜 나라가 어찌 되려는지 모르겠어요. 인터넷도 그렇고 유튜브도 막고 있죠. 게임 유튜버들도 웃으면서 정치얘기 나오면 노딱 먹는다고 조심하라고 농담처럼 얘기하더라고요. 오죽하면 코로나얘기도 하면 노딱 먹는다고 가이드라인이 들어온 거 같더라고요. (이건 소속회사가 있는 유튜버들 얘기) ㅜㅜ 조금만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집에 있는 저 같은 아줌마도 알 정돈데.. 부정선거 자료가 이리 많은데. 왜 아무도 관심을 안 가져줄까요. 아이가 앞으로 살 나라가 망가지는 게 너무 슬퍼요. 요즘은 아이한테 열심히 살려고 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 좋은 회사 들어가 봤자 그들에겐 다 적폐인걸요.


[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  수학쨈 선생님. 괜히 수능 평균이 5등급이 아닙니다. 국민 평균 지능 수준은 5등급에 수렴합니다. 답답한 현실이죠.


[ Eugene Y ]  수학적으로 설명하니 금방 이해되네요.


[ Too Da ]  영상에서 나온 것처럼 별도로 끼워 넣은 빳빳한 거짓 사전투표용지는 일일이 프린트 된 것이 아니라 인쇄 후 한꺼번에 제단 되었을 확률이 100% 입니다. 1:05 에 보시면 제단 자국이 묵음 전체가 일치하는 것이 보이죠. 이는 빼박 증거입니다. 하루 빨리 재검표를 함과 동시에 이러한 끼워 넣은 투표지들의 용지종류, 인쇄상태, QR 코드 일련번호 등을 꼭 정밀 분석해 봐야 합니다.


[ Inyoung Kim ]  이건 국민 vs 권력의 구도인데, 일부러 좌파 vs 우파 대결 프레임으로 변질시키는 듯.


[ 숲이슬 ]  신기하게도 부정선거라고 예기하면 못 믿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언론장악 진짜 심각합니다.


[ wlak ane ]  6:54 부분에 아래쪽에 있는 빳빳한 용지 묶음 상단 위쪽 우측 모서리 부위에 여러 장 뭉치로 뜯겨나간 자리가 결정적인 증거입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I6emJKgfiY

 

 

 

액션 캠.gif

등산, 하이킹, 바다속, 드론 촬영 <인스타360>

4K 화질 슈퍼 액션캠 정품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92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학쨈 "4.15 선거 통계는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