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부동산 3법에 대한 윤희숙 의원의 국회연설 발언"
부동산 3법으로 전세는 사라지고, 세입자는 월세를 살게 될 것
[유튜브페이퍼 김지윤 기자] = 유튜버 <뉴스TVCHOSUN>이 부동산 3법에 대한 윤희숙 의원의 국회 연설에 대해 영상을 올렸다.
지난 30일 국회 본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단독처리로 '임대차 3법'이 통과되었다. 이에 대해 윤의원은 미래통합당을 대표하여 국회 연설을 하였다.
이번 부동산 3법으로 전세 제도는 사라지고, 모두 월세를 살게 될 것
"저는 세입자입니다. 세입자는 보호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법안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앞으로 전세제도는 없어질 것이고, 전세 사는 세입자들은 4년 후 꼼짝없이 월세로 살 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전세 제도는 고성장 시대에 금리를 이용해서 임대인은 목돈 활용과 이자를 활용했고, 임차인은 저축과 내 집 마련으로 활용했습니다. 임차인을 보호하는 것은 찬성이지만 임대인이 자신의 집을 세놓는 것이 두려워지는 순간 시장은 붕괴됩니다."
"많은 세입자들은 전세를 선호합니다. 그런데 이 법 때문에 벌써 전세 대란이 시작될 만큼 너무나 빠르게 전세가 소멸되고 있습니다. 30년 전 임대 계약을 1년에서 2년으로, 단 1년 늘렸을 뿐인데 임대료가 89년 전년 대비 30%, 90년은 전년 대비 25%가 오를 만큼 임대시장이 혼란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5%로 묶어놨으니 괜찮을 것이다? 지금 이자율이 2%도 안 됩니다. 제가 임대인이라도 세놓지 않고 아들, 딸 또는 조카한테 관리비만 내고 들어와 살라고 할 것입니다."
"우리나라 천만 인구의 삶을 좌지우지하는 법을 만들 때는 최소한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무엇인지 점검해야 합니다. 그러라고 상임위원회의 축조심 과정이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상임위원회는 무엇을 점검했습니까?"
"임대인에게 어떠한 인센티브를 줘서 임대차 3법을 두려워하지 않게 할 것인지? 임대 소득만으로 살아가는 고령 임대인에게는 어떻게 배려할 것인지? 그리고 수십억짜리 전세 사는 부자 임차인은 어떻게 할 것인지? 저라면 이런 점들을 점검했을 것입니다."
끝으로 윤 의원은 "이번 부동산 3법은 우리나라의 부동산 정책의 역사에 오래도록 기억될 것입니다."라고 발언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은
[ choi 69 ] 윤희숙 이 분은 국개가 아니라 국회의원 이라 생각한다.
[ 박문수 ] 손 떨림 발언은 듣는 이들에게 감동과 눈물이 나게 한다. 명 발언이다. 때 묻지 않은 임차인과 임대인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그 마음을 국민에게 전해 주는구나. 감동연설.
[ 전병환 ] 대안을 내는 미통당의 최고의 의원이십니다. 대안 미래통합당으로 이끌어주시길 바라고, 초석이 되길 바랍니다.
[ 이꽃길 ] 우리나라 국회에 윤 의원님 같은 분이 계셔서 한 번 더 희망을 가져봅니다. 윤 의원님 지지합니다. 그리고 이런 분을 뽑아주신 서울 서초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 Chang-Woo Lee ] 국회의원에게 감동한 것은 처음이다.
[ 솔딱까 ] 윤 의원의 떨림 만큼 국민들의 마음이 움직이는 연설이었습니다.
[ Tenor Ko ] 보수에 이런 분들이 많아져야 할 텐데. 정부의 잘못된 판단을 명확한 근거와 논리로 꼬집어주시니..
[ 유니피온 ] 저게 국회의원이지. 다수로 이것저것 생각안하고 지들 편한대로 밀어붙이기 힘으로 법을 만드나? 이 나라가 니들 꺼냐.
[ 비비안 ] 소름 돋을 정도로 명쾌한 연설. 이렇게 나라가 혼란스럽고 위태로울 때 이런 분이 계셔서 그래도 마음이 놓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싸워주세요. 벌써 당신의 열렬한 팬이 되었습니다.
[ 내랑이랑 ] 곧 전희경 의원 같은 전투력이 있는 정치가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7 SEVEN ] 원래 좌파가 정권 잡으면 결국 없는 사람들이 피해를 봤지. 쯧쯧
[ 우상무 ] 운동권 애들은 그런 거 몰라여. 쌈박질하고 남 헐뜯고 비난하고 선동 질 하고 내로남불에 무식한 놈 들이지요.
[ 신원수 ] 이 정부는 집권 3년이 지나도륵 국민들을 실험대상으로 생각하는 것 같네요. 기대하고 표 찍어준 나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완전 아마추어 정부 독선에 뒷북에 역사에 평가가 남겠지요.
[ 돈크라테스 ] 정부가 추구할건 깡통전세 같은 부동산 사기에 임차인을 보호하고 임대인은 전세를 부담 없이 내놓을 수 있도록 혜택을 주는 건데. 뭔가 정책이 이상하게 흐른다.
[ 몽빡이 ] 의원님 이 연설이 두고두고 역사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 지금 민주당 의원들은 역사의 큰 심판을 받게 되겠죠. 서민을 생각하는 의원님 같은 분이 우리에게는 필요합니다.
[ 이봉열 ] 맞는 말씀입니다. 나라가 미쳐 돌아가네요. 후손들이 걱정이 됩니다.
[ 김이령 ] 떨리는 손을 보았습니다. 그 손이 진실의 손이라 보고 울컥했습니다.
[ 자유대한민국 ] 윤희숙의원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세 들어 사는 사람만이 아는 고통이며 문제점을 너무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속이 후련합니다. 이 파렴치한 정부는 속히 파멸해야 합니다.
[ 김성광 ] 사기꾼 문재인 파면 탄핵 구속하라 삼대가 심판 저주 천벌 받는다. 청화대 국회 민주당 통일부 외교부 국토부, 법무부, 사법부, 교육부, 법사위, 경찰청, 민노총, 전교조 해산하라 심판 저주 천벌 받는다.
[ Jiyeon Chun ] 막무가내로 정권을 끌고 가는 이정권의 폭거는 역사의 천벌을 받을 것이다.
[ yong tae jung ] 잘 한다 임희숙.. 한마디 한마디가 국민과 소통하는 말씀에 동의합니다! 임희숙 국회의원처럼 똑똑한 국회의원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더불당처럼 으쟁이 뜨쟁이 말고..
[ 원태영 ] 임대인, 임차인 둘 다 싸움 붙이는 격~ 미친 정책. 이제 전부 월세로 전환될 듯..
[ 루비 ] 김현미 실력도 없으면서 같은 편이어서 장관까지. 부동산 실패하고 뻔뻔하게.. 이제 윤의원에게 공부 좀하고 배워라.
[ 정현수 ] 민주당국회의원들의 수준이 얼마나 낮은지 잘 보여주는 영상이다. 속이 시원하다. 하지만 통합당은 반성해야하고 국민을 대변해서 여당을 견제하는 야당의 모습으로 변화가 없다면 자진해체해야 될 것이다.
[ 한복만 ] 윤 의원님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누가 서민을 위하여 국회에서 울분을 토하겠습니까? 간단하면서도 귀에 쏙 들어온 내용입니다. 윤 의원님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 oliver kim ] 진정성 있는 발언과 현실을 바라보는 눈. 의원님이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홍홍사구 ] 시장을 확실히 이해하는 젊은 극회의원이네요! 김현미 물러나고 국토부장관 시켜라! 응원합니다!
[ 마님 ] 통합당에 보석 같은 귀한 의원이 계셨네요. 소망이 있습니다. 멋진 윤희숙의원님 응원합니다!
[ 임나연 ] 와 이 연설은 진짜 흑백 좌우 떠나서 최고였다. 마지막에 손 떠시는 모습이 왠지 짠했음.
[ 최은복 ] 초선 의원인데도! 할 말하는 팩트를 풀면서 이야기하는데~ 미통당에 저런 분이 계신다는 게 우리 자유대한민국 살아있다는 증거네요. 앞으로도 국민위해 좋은 의정활동 부탁드립니다. 파이팅입니다.
[ mihyun kim ] 간만에 미통당 인물 한명 보이네요. 국회의원은 일을. 설득을 이렇게 하는 겁니다. 최근 본 국회의원 중 간만에 맘에 드는 인물! 다음 행보도 지켜보겠습니다.
[ Thomas K ] 민주당의 시험적 정책으로 얼마나 망해 나가야 정신들 차릴까? 이러다 정말 국가관리 사회주의로 빠르게 가겠구나. 이게 그들의 근원적 의도일까?
[ Sean Park ] 전세대란 일부러 만들려고 하는 듯.. 그래야 가진 자 못가진자 갈등이 생기지. 자꾸 편 가르기 하는 게 이 정부 특징.
[ 하루 ] 이분은 KDI계실 때도 좌파주도의 최저임금위원회 계실 때에도 말도 안되는 정책 때문에 학을 떼고 나오신 분. 시장경제를 파괴하는 좌파의 민낯을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신분이라고 생각함.
[ Paran ] 윤희숙 의원님 감사합니다. 저렇게 떨면서도 나라의 민생을 위해, 권력의 오만함 앞에서 당당히 옳은 소리를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주당의 오만한 행보는 오래토록 역사에 남을 것이며 심판 받을 것입니다.
[ Chris Song ] 이번 임대차보호법' 이라는 게 망해가는 베네주엘라와 거의 똑같다는 겁니다. 거기에 친북 종놈들이 말하는 국민들을 말을 잘 듣게 하는 방법은 국민이 가난하면 말을 잘 듣도록 된다고 합니다. 이게 문재인이가 만드는 나라입니다.
[ 정상식 ] 속이 시원 합니다. 민주당이 우리나라에 모든 법을 숫자의 위력으로 망쳐가고 있고 국민의 재산권을 빼앗아가고 있습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hczP4AGFQo&app=desk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