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Lionqueenstv "원나잇이 위험한 4가지 이유"

원나잇은 특히 여성의 건강에 매우 좋지 않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6.11 09: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유튜버 <라이온퀸즈티비>가 원나잇의 진실에 대한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원나잇.jpg

 

만일 당신(여성) 앞에 딘 같이 잘생기고 유명한 사람이 원나잇을 제시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원나잇이 위험한 이유 4가지

 

요즘 사람들은 속궁합을 먼저 보고 사귄다는 말이 있다. 실제로 젊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였는데, 68%가 사랑 없이 원나잇이 가능하다고 답했다. 하지만 <라이온퀸즈>는 '원나잇은 위험한 결정'이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첫 번째 이유로는 지나친 감정에 휩쓸려 평상시에 하지 않는 돌발 행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로는 성병의 위험이다. 1960년대만 하더라도 성병의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현재는 성병의 숫자가 24가지 종류나 되고, 치유가 불가능한 성병도 생겨났다. 특히 성병은 전염성이 강해서 피부 접촉만으로도 옮을 수가 있는데 매독, 임질, 에이즈 등이 주의해야 할 성병이다.

 

세 번째는 임신 가능성이다. 자칫하면 원하지 않는 임신이 될 수 있다.

 

네 번째는 서로 동의하에 성관계를 가졌더라도 여성이 나쁜 마음을 먹게 되면 강간으로 고소를 당할 수가 있다. 여성폭력방지기본법은 누가 봐도 남성에게 불리한 법이다.

 

 

페미니즘의 주장은 오히려 여성의 건강에 좋지 않아

 

요즘 미디어와 페미니즘의 주장을 보면 마치 성해방 의미를 프리섹스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이는 여성의 건강에 매우 좋지 않다.

 

여성은 20대 중반부터 자궁경부가 두꺼워지고 단단해진다. 그러나 10대~20대 초반 여성들은 자궁경부가 약해서 성병에 걸리거나 상처를 입기 쉽다.

 

또한 원나잇을 한 후의 여성들은 대부분 깊은 자괴감과 후회를 한다. 하지만 남성들에게 원나잇은 그저 친구들과 주고받는 자랑거리 정도로 여긴다.

 

마지막으로 <라이온퀸즈>는 "남성분들 또한 윈나잇에 대해 주의하시길 당부드린다"며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김성한 ]  "경찰관 참여 하에 관계하세요 인생 조짐니다."

 

[ jaceykim ]  "원나잇 즐긴 후 웃으며 모텔을 나온다. 몇달 후 미투로 난 모든걸 잃었다."


[ Aristo757575 ]  "뭐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감정이 없는 성관계는 그 뒤가 별로 깔끔하지 못하더라구요. 오히려 더 외로워 지고 무기력 해지고 모든것이 무의미 하다고 까지 느껴지는.. 쓸대없이 감성적인 멘탈.."


[ 엉망진창 ]  "페미들이 토나오는건 그렇게 욕하는 한남충과 만나서 원나잇함. 이걸 어케아냐구 ? 최근미투사건도 그렇고 페미들은 피임약 사는 사이트  공유하고 사거든. 진짜 이중성 오지지."


[ 골든키위 ]  "20대지만 공감합니다 득보다 실이 많다고 봅니다."


[ John S ]  "유혹은 이기라고 있는거지. 굴복하라고 있는게 아니야."


[ soul H]  "자극에는 '반드시' 대가가 따른다. 달콤하고 짜릿할 수록 언젠가 찾아올 쓰라림과 저림도 있기 마련. 그걸 감내할 자신 있으면 해도 됨."


[ 앙.기모띠 ]  "저출산율 국가에서 원나잇만큼 빠른 정책은 없는 듯."

 

[ 날자날자 ]  "낳아주기만 했다고 엄마가 아니라고 봅니다. 이런 말을 해 주는것이 진정 엄마의 마음이라고 봅니다. 저도 배워서 나의 사랑하는 딸에게 이야기 해줄꺼예요. 감사합니다. ^^"


[ Jaejung Kim ]  "우리나라 법은 클럽에서 만나서 여자가 모텔비를 지불하고 성관계를 가졌는데 그 여자가 강간으로 신고해서 감옥을 간 경우가 최근에 있었죠. 남자가 아무리 항변을 해도 여자가 강간이라고 하면 강간인 겁니다. 그래서 원나잇하는 남자들은 꼭 음성녹음을 해야 합니다. 합의 하에 관계를 가졌다는 증거가 필요하단 소리죠. 스마트폰 음성녹음 실행시켜도 전혀 티가 나지 않는 어플이 있습니다. 농담이 아니라 여자가 걸고 넘어가면 100% 감옥 갑니다."


[ 이싸 ]  "성병이 24가지라는 정보도 놀랍네요"


[ Kim Donghyun ]  "이 시대에 올바른 생각을 가지고 전하시는 분이 있다는 사실에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 좋은 프로그램 만드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장동민 ]  "여기 비추 누른 인간들은 성병 걸렸거나 폐미인가?"

 

[ 닐리리 ]  "20살 아들이 있다니  깜짝 놀랐습니다 여성분이 이런 정상적인 목소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Ji Yeon ]  "페미들에게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올바른 가치관으로 진정한 자유를 소유한 여성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네요."


[ tell William ]  "이런 가치관을 가진 여자를 아내로 맞이해 야합니다."


[ 영도운막 ]  "맞는 말씀 감사합니다. 차라리  자위가 더 깨끗합니다."


[ 김써니 ]  "영화나 드라마통해 원나잇이 짜릿한 즐거움처럼 미화된건 사실이죠. 병 걸릴수 있는데 겁도 없나봐요."


[ JY Lee ]  "또 하나 원나잇하다가 살인마한테 잘못 걸릴수도 있다~"

 

[ jungeun park ]  "이 동영상 중고등학교 성교육시간에 보여줬음하네요. 너무나 좋은 내용이네요 혼전순결까지는 아니더라도정말 사랑하는 사이에서만 신중하게 하세요. 임신을해서 학업을 중단하거나 또 아기를 몰래낳다가 버리는 비극을 보면 맘이 아프네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88ZI86hO2U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44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ionqueenstv "원나잇이 위험한 4가지 이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