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토)

Joseph Park "벤 샤피로, 좌파 사상에 속지하세요"

폭력을 예방하자면서 자신들의 폭력은 정당화하는 좌파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7.31 16: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페이퍼 김지윤 기자] = 유튜버 < Joseph Park >이 좌파 사상을 염려하는 벤 샤피로의 영상을 번역하여 올렸다.

 

1.jpg

 

 

2015년 11월 밴더빌트 대학의 학생들 200명이 학교에 대해 인종차별에 대한 시위를 하였다. 그들은 학교 행정실이 백인 우대 정책을 하였다고 주장하였다.

 

 

자신과 다른 의견을 가지면 적으로 몰아버리는 좌파들

 

그러나 그들은 학교가 백인들을 위해 어떤 우대 정책을 펼쳤는지에 대해서는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다. 그들은 그저 "자신들이 그렇게 느꼈다."라고 주장할 뿐이었다. 그런데 시위 다음날, 학교 흑인문화센터 정문 앞에 개똥이 넣어진 봉투가 발견되었다. 그러자 학생들은 이것이 인종차별을 위한 누군가의 테러라며 페이스북에 단체로 난리를 쳤다.

 

결국 경찰이 조사에 나섰고, 그 똥 봉투는 시각장애인 소녀의 안내견 것으로 밝혀졌다. 당시 쓰레기통을 찾지 못한 소녀가 청소부가 버려줄 거라 생각하고 학교 문 앞에 봉투를 버려둔 것이었다. 사실이 밝혀지자 학생운동 단체는 사과를 하였다. 하지만 그들은 얼마안 가 또 다른 명목으로 학교 행정실을 고소했다. '장애학생에 대해서 배려하지 않는다.'는 것이 이유였다.


이처럼 요즘 대학 캠퍼스는 사실보다 자신의 감정을 더 중요시 여기고, 없는 피해자를 만들어낸다. 그들은 모든 유색인종이 백인 특권의 피해자라고 단정 지어버리며, 그다음 피해자로 여성을, 그다음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들를 사회의 피해자자로 만든다.

 

좌파들은 피해나 차별을 받지 않아도 자신의 기분에 따라 피해자가 된다. 예를 들어 "어디 출신이세요?"라는 질문만으로도 외국인 차별자나 외국인 혐오자를 만들어 버리고, 여성을 위해 문을 열어주는 남자 또한 성차별자로 만들어 버린다.

 

특히 좌파들은 자신의 폭력을 정당화한다. 그들은 나치의 폭력을 반대한다고 말하면서 자신들의 말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을 나치라고 단정해버린다.

 

 

좌파 사상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신이 성장하는 데 투자를 하길 바란다


미국인은 스스로 결정하고, 스스로 삶을 선택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인종차별은 없다. 가부장제도 없다. 실제로 타임지에 따르면 대학을 졸업한 여성 대부분은 남성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고 한다. 게이와 레즈비언도 이성애자들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진보 성향의 브루킹스 연구소에서도 "미국인은 인종, 민족, 성적 지향, 성별에 상관없이 중산층이 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전문성을 계속 이어나간다면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다."라고 한다.


"부디 자신이 어떻게 느꼈느냐에 대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스스로 희생자가 돼버리고 말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네티즌은


[ 영화알려준다 ]  약자가 유일선으로 포장되는 시점에서 좌우를 떠나 이런 영상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관계와 감정은 철저히 분리해서 파악하는 게 모두에게 공정한 방향이라 생각하는데, 요즘은 당연히 수반되어야 하는 것들이 무시되고 있기에 한편으로 씁쓸하기도 하네요.


[ 동그리 ]  이 영상에서 지적하는 문제들의 종합선물세트가 한국에서 다 일어났죠.


[ adrudrtuu acghjk ]  한국에서도 자칭 '언론'이라는 어떤 10seki들이 "피해자의 눈물이 증거입니다."라는 개소리를 방송에 대놓고 짖어댔지.


[ isaac chong ]  이 영상을 좀 봐야할 사람들이 내 주위에 무지 많은데.


[ 50 cents party out ! ]  Nazi=토왜 victimized group 찾아다니며 앵벌이.. 소름 돋게 똑같네요.


[ 좋은joan ]  대한민국도 감정이 팩트를 지배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기쁜 것은 우리의 20대들이 팩트에 눈을 뜨고 진짜 정의를 외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 문재앙거열형 ]  벤 샤피로의 세뇌와 역사의 오른편 옳은 편을 다 읽어 보았습니다. 제가 짧게 생각해보았는데 저랑 동갑인 1984년 쥐띠 중에서 벤 샤피로와 보우소나루 대통령 셋째 아들인 에두아도 보우소나루 2명을 주목해서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미니미NINENINE ]  마치 별것도 아닌 말들에 자칭 피해자가 성적수치심을 당했다고 말하면 성추행 성희롱이 되는 것과 비슷해 보이네요. 딱 좌파스러워요.


[ 김고양이 ]  한국에 좌파에 개념이 미국에 좌파에 개념과 같지 않다는 것부터 착각하는 분들이 많네요.


[ 아이비 김 ]  감정이 팩트를 지배하고 피해자가 곧 영웅처럼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거 완전 조선이네? 아 한국


[ 청람 ]  물론 미국 대학에서 입학에 관한 불공정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미국 인종 비율과 대학에 들어가는 인종비율을 맞추는 마치 여성 할당제 같은 제도가 있음) 저 사람 말은 동의함.


[ 50 센트 파티! ]  벤 샤피로 수년 간 들어온 청년으로서 한글자막으로 전달해주시니 너무 좋네요! :) <역사의 오른편, 옳은 편> 책 추천 드립니다!


[ 루먼 윤 ]  그들은 피해자를 필요로 한다. 그래서 피해자를 만든다. 왜냐하면 피해자는 피해를 보상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피해자가 생기면 가해자도 생긴다. 그들은 피해자의 편에 서서 가해자로부터 피해보상을 뜯어낸다. 정말 더러운 짓이다.


[ adrudrtuu acghjk ]  이야.. 이렇게 좋은 영상을 무료로 보다니 진짜 시대가 너무 좋아요 ㅎㅎ 근데 이렇게 좋은 시대에 갈수록 세뇌되는 멍청한 인간이 느는 참 아이러니하면서 안타까운 세상이죠..


[ 송이 ]  현재 한국 사람들이 봐야 되는 영상이다. 저러한 행태가 한국 전반에 만연해있기 때문이다.


[ 허스키 강아지 ]  대법원에서 "성인지감수성"을 당당히 쓰는 나라 대한민국.


[ 미아mia ]  이런 영상을 만나게 된 게 행운이에요. 연습을 해서라도 익혀야겠어요. Facts don’t care about your feelings.


[ 박한영 ]  저건 좌파라기 보단 PC (political correction)충에 대한 예시 같습니다. 미국에선 저런 부류를 그냥 좌파라고 부르는 걸까요? 흥미롭네요.


[ 김길환 ]  진짜 문제는 봐야 할 놈들이 안 봄.


[ 전재홍 ]  이 영상이 미국에서 찍어서 그렇지 우리나라에서 찍은 거면 바로 노딱붙었다.


[ 쌀 측정 음식 문지름 흐름 남성 ]  고맙습니다. 혁님이 올려주시던 벤 샤피로 영상이 갑자기 사라져서 우울했는데.


[ 윤성혁 ]  어느 순간 보면 역차별이 차별보다 더 대놓고 행해지는 듯;


[ 이 gm ]  예전에는 북괴의 침략 때문에 공포스러웠는데.. 지금은 내 옆에서 괴물 같은 생각을 갖고 사는 좌파들 때문에 매일 매일이 고통스럽네요.


[ 민초먹는애 ]  미국은 완전 우리나라보다 더 혼돈인 듯.. 저기서 어떻게 휘둘리지 않고 살아가나.


[ 반달-하프 문 ]  저는 좌파와 우파에 대해 개념이해가 필요한데, 역사를 공부하면 알 수 있을까요? 영상의 요지를 더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선 배경지식이 살짝 필요할 듯 해용.


[ oo ]  감성에 속아버리면 나라가 개판이 돼버리죠. 당장 북한만 봐도 답 나와요.


[ 메메 ]  미국의 제일 사회적 약자는 백인남성이 아닐까싶다.


[ 박현조 ]  다른 영상들은 2배속으로 보지만 밴 샤피로씨는 0.25배속으로 봅니다.


[ Hojin Han ]  2:36 그들은 '모든 보수주의자들은 '일베'라고 말해버립니다.' 정확히 말해, 자신들 말에 동의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을 '일베'라고 칭하는 겁니다.


[ 띠용띠 ]  좌파든 우파든  한국에서는 합리적 이성보다는 감성에 좌우되는 게 현실이야 좌든 우든 미래가 어둡다 이 말이지.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uTuCzvFkq4&feature=youtu.be

 

 

 

rayqueen banner.gif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6세대 레이퀸 살균 소독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37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oseph Park "벤 샤피로, 좌파 사상에 속지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