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애완Home >  건강 애완 >  애완
-
돌봄개린이집 "강아지가 짖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걸핏하면 짖는 경우가 있다. 심한 경우 이웃집에 피해를 주기도 한다. 강아지가 짖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
사망여우TV "반려동물 장례업체의 실태를 고발합니다"
보호자가 가지 않으면 장묘업체들은 이를 악용하여 약속한 장례 과정을 제대로 치르지 않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그날 들어온 여러 마리의 반려동물을 한꺼번에 화장하는 것이다.
-
전국진TV "사태가 더 커지기 전에 사과하고, 후원금 돌려주길.."
은집사는 병원에 강아지를 데려온 후, 쇼하듯 영상만 찍고 갔다. 그리고 더이상 치료하러 오지 않았다. 이는 자신의 돈벌이를 위해 생명을 가지고 장난칠 치는 것으로 밖에는 안 보인다.
-
해수인TV "가시 복어에게 처음으로 새우 먹이를 줘보다"
가시 복어를 다른 물고기들과 합사해서는 안되며, 손으로 만지는 것도 위험하다.
-
김메주와 고양이들 "고양이털 청소하는 효율적인 방법"
고양이와 행복한 동거를 유지하려면 어느 정도 고양이 털과의 타협이 필요하다며, 고양이를 자주 빗질하고 테이프와 물걸레로 청소해 주는 방법 밖에 없다.
-
냥신TV "고양이가 자꾸 물어요!"
사람의 무릎 위에 올라와 손을 물고 도망가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이런 행위를 반복한다. 보통은 고양이를 귀엽게 여겨 그냥 지나치곤 하는데 사실 고양이의 이런 행위는 충돌조절장애일 수도 있다.
-
사물궁이잡학지식 "강아지가 빙글빙글 도는 이유"
반려동물로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이런 상황을 자주 보게 된다. 그래서 강아지가 똥을 싸고 싶어 한다는 것도 예상하게 되는데 강아지가 빙글빙글 돌면서 냄새를 맡는 것은 ‘위생’과 관련이 있다고 했다.
-
주노준호 "도마뱀은 꼬리가 잘린 후에 어떻게 될까?"
도마뱀은 자신이 자른 꼬리 덕분에 적의 시선을 돌려 적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다. 얼핏 보면 잘려나간 꼬리 단면은 꽃 모양 같고 옆모습은 소라 모양 같다
-
냥꼬리 "원룸에서 고양이 잘 키우는 방법"
고양이는 영역 동물이기 때문에 새 식구가 들어오면 침입자로 인식하기 때문에 방이나 격리장에서 친해질 때까지 시간을 두고 기다려 줘야 한다.
-
Zattwo ZVS "개와 늑대는 같은 동물일까?"
시베리아허스키와 진돗개의 유전적 근연관계는 견종 골든 레트리버보다 늑대에 더 가깝다고 한다. 개와 늑대는 거의 완벽할 정도로 유전자가 같은 동물
-
권똘똘 "집에서 직접 병아리 부화 시키기"
밤부터 계란 속에서 ‘삐약 삐약’ 소리가 나더니 아침에 눈을 떠보니 구멍을 뚫고 첫째가 나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었다.
-
유튜버 다흑님 "실사 드래곤을 들여오다"
아머드 스킨크는 의외로 키우기 쉬운 파충류로 버린 자식처럼 서늘한 곳에서 신경을 안 쓰고 키워야 스트레스를 안 받아 잘 자라는데 사람에 대해 겁이 없고 친화력이 좋다.
-
강형욱보듬TV “강아지 소리내면 제가 강아지인줄 알까요?"
아주 오랫동안 사람하고 살면서, 또 의도치 않게 선택적으로 개량되면서 사람이라는 존재를 알아요. 기본적으로 사람이 사람 소리를 낼 때 반려견이 편안해 해요.
-
발토앤제이 "복어의 독을 슈퍼 밀웜이 먹으면 어떻게?
슈퍼 밀웜은 먹는 속도가 굉장히 느려 이틀에 걸쳐 촬영한 결과 파하카 복어는 뼈만 남고 슈퍼 밀웜은 아무 이상 없이 이미 소화시켜 배설까지 한 상태였다
-
강형욱의보듬TV "강아지가 처음 집에 왔을 때 주의할 점"
강아지 줄을 억지로 잡아당기거나, 맨날 안고 다닌다면 그 자체가 강아지한테는 큰 제압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그냥 마음대로 돌아다니게 놔두세요
-
밝은면 "고양이의 다양한 행동들은 어떤 의미일까?"
고양이가 등을 대고 누워서 배를 드러내면 ‘안녕’이라고 인사하는 것이다. 고양이가 사람의 다리 사이를 왔다 갔다 하며 머리를 비비는 행동을 말한다. 이는 그 사람이 자기 사람이라는 걸 다른 고양이에게 알리기 위해 페로몬 냄새를 묻히는 것
-
Zattwo ZVS "한국에 존재하는 뱀파이어 사슴"
사슴과도 닮았지만 외국 사람들은 무시무시한 송곳니 때문에 ‘뱀파이어 사슴’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이 동물은 고라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