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의 일상 "여성이 매력을 느끼는 남자의 세 가지 행동"
여성들은 자신의 이야기에 공감해 주는 남자를 좋아한다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유튜버 <리나의 일상>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유형과 특징을 이야기 영상에 올렸다.
남성들은 보통 근육이 많으면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거라 생각한다. 물론 살찐 몸매보다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더 매력적이긴 하다. 하지만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는 외모가 전부는 아니다. 좋은 성격과 행동으로도 여성에게 얼마든지 호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남성의 어떤 행동들이 여성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을까?
첫째, 여성은 남자다운 남성을 좋아한다
남자들이 여성스러운 여자를 좋아하듯이 여자들 또한 남자다운 남성을 좋아한다. 남자다움이란 꼭 몸매가 우락부락하거나 근육질이어야 하는 건 아니다. 함께 있을 때 자신 있고, 주도적으로 리드하는 남성이라면 여성은 매력을 느낀다.
예를 들어 남녀 둘이 함께 식사를 하려는데, 여성이 무엇을 먹고 싶은지 결정을 내리지 못한다면, 그때 남성이 "너랑 꼭 가보고 싶은 파스타집이 있는데 거기 가자."라고 말하면 여성은 남성에게 신뢰를 느끼게 된다. 왜냐하면 여성 입장에서 "이 남자가 평소에도 나를 많이 생각하고 있구나."라고 느낄 것이기 때문이다.
둘째, 여성들은 자신의 이야기에 공감해 주는 남자를 좋아한다
남성들은 여성이 어떤 고민을 이야기하면, 그 고민에 대해 반드시 해결 방법을 일러주려 애를 쓴다. 하지만 이는 여성이 바라는 것이 아니다. 여성은 그저 자기 이야기를 들어주고, 공감해 주길 바라는 것이다. 의외로 많은 남성들이 여성의 이런 바램을 잘 모르고, 논리적으로만 대응했다가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는 일이 많다.
만일 여자친구가 어떤 고민을 털어놓았다면 잘 경청해 주고, 진심을 다해서 대화를 이해해 주자. 꼭 무언가를 할 필요는 없다. 그저 여성의 이야기에 공감을 해주면 된다.
셋째, 여성은 자신감 있는 남자를 좋아한다
남녀가 대화를 하는데 남자가 말을 우물쭈물하거나 긴장을 심하게 하면 남성에 대한 호감도는 떨어진다. 남들보다 뛰어난 면이 없는 남자라도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분명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여성은 남성에게 자신감과 매력을 느끼게 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 사원 ] 페미 묻은 여자들은 해당사항 없다.
[ 부싯돌 ] 요약 : 맛집 많이 알고, 맞장구 잘 쳐주고, 믿음직해 보이면 됨.
[ Y.J KWON ] 참고로 여자들 우선순위는 외모 > 능력 > 성격임 외모 or 능력 둘 중에 하나만 있다면 성격 개량이 도움이 되지만 둘 다 없으면 성격 바꾸겠다고 노력해봐야 의미 없음.. 외모, 능력 둘 다 갖추고 있으면 성격 파탄이어도 여자 잘 사귐.
[ 문재인 ] 이쁘세요. 남자들은 이쁜 여자를 좋아해요..
[ Mellow W.H ] 리나 님 말씀도 다 맞습니다만.. 현실적으로 영상의 내용이 실행되더라도 호감이 생기기만 할뿐 그 이상으로 호감을 키우려면 현실적인 부분이 기본으로 깔려야 하더라고요.
[ uu ] 여성스러운 여자도 좋지만 지금 시대는 페미인지 아닌지 선별해야 하는 게 첫 번째..
[ 정호정 ] 젊은 성인여자가 경륜이 많은 것 같다.
[ 김민규 ] 아는 여자 애들이 없음.. 내 주위에 다 남자;; 인생 헛 살았누..
[ Ronald Park ] 인기 많은 남자보다 리나에게 사랑받는 남자가 되고 싶다.!
[ 김현철 ] 진짜 자신감과 추진력이 있어야함. 무언가 정할 때 머뭇거리는 것보다 확실하게 정하고 먼가 필요할 때 당당하게 말하고..
[ hw baek ] 여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남자는 돈 많은 남자임..
[ 스키조 ] 이게 본인이라고 생각하시죠 ? 님 은 못 생겨서 안돼요.
[ Fang derer ] 페미들이 절대 인정하고 싶지 않은 단어: 남자다운 남자. 여자다운 여자. 생물학적으로 남성과 여성이 갖고 있는 특성은 개나 줘버리기. 남자답고 여자답다는 건 전부 사회적 억압에 의한 폭력이고 남자가 여자위에 군림하고 지배하기 위한 가부장적 계층구조가 만들어낸 사회적 음모다.!
[ Anti china ] 페미 여초와 좌파사상에 절어있는 분들은 절대 안 만나는 것이 제일 중요. 인생 조진 분들 많이 봄 저런 류의 사람 만나서.. 반대로 여자들도 폭력적인 놈들, 버팔러, 착한 척만 하는 것들도 조심. 공통적으로는 친중적인 인간 거르자.
[ Original Lee ] 제 아내의 말을 유추해 봤을 땐 반하는 건 정말 딱 한 어떤 순간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진 찍히듯 한 장면을 계속 간직하면서 만남을 지속하면서 호감적인 여러 가지 모습으로 플러스, 실망적인 모습으로 마이너스로 평가 삼기도 하는데 그래도 처음 반했던 그 한 장면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계속 가지고 사귀는 것 같더라고요. 그 반했던 한 장면마저도 파괴시킬 만한 사건이 아니라면.. 저는 우리 아내와 평생 함께 하겠지요.ㅎㅎ
[ 푸른장미 ] 리나 님의 세 번째 연애학개론 시간이에요. > < 리나 님 같은 분과 연애하시려면 꼭 들어야해요. ㅎㅎ 진심어린 공감은 연애에 있어 필수적이죠! 참고로 전 세 번째에서 탈락!
[ 정호정 ] 일상생활들의 간략하고, 정보ㆍ비결을 잘 설명해주네요.
[ Sun ho ] 얼굴 굳이 상위 1%일 필요는 없지만 상위30~40%일 필요는 있음. (하지만 상위 1% 남이 여친 가까이에 있다면??) 몸매도 마찬가지 입담은 좋으면 좋지만 개그맨 mc급 말빨 아니어도 최소한 말이 통할 정도는 된다면 가능함. 말 하다 보면 상대방의 개그코드가 보이거든.. 사귀든 안 사귀든 자유지만 가끔은 이성에 관심갖는 게 좀 더 낫다고 봄. (페미들이 박멸된다면)
[ 김성현 ] 여러 가지 많이 준비하고 있는 것 같네요. 꼭 좋은 콘텐츠 찾아 올라가시길.
[ 슈뢰딩거의 댕댕이 ] 일단 확실한건 나는 아니네.ㅋ
[ 팽도리 ] 가장 중요한 거 남녀를 막론하고 대깨문 지지자는 안 돼여! (^^)
[ 스파르탄 ] 이 영상을 눌럿다는 건 관심이 있다는 것이지만 듣고 보니 역시 저는 못해먹겠네요.
[ 메오니아 ] 오오 오늘 옷 진짜 이쁘세요.~ 완전 청순해 보여욤. 이렇게 많이 입고 와주세요..(머리 푼 모습도 너무 청순하고 이쁘시고 묶은 머리 모습도 보구 싶네욤ㅎㅎ)
[ BuzzLegends ] 히든 준비물은 사실 얼굴이다. ㅠㅠ 그건 그렇고 공감 부분이 전 굉장히 힘들어요. 선천적으로 공감능력이 안 좋아서 간혹 소시오패스 소리도 들을 때도 있었어요. 재미삼아 테스트도 해보았지만 의심되게 결과 나오고 그 이후로 공감할 때 사람들 모습 유심히 보고 공감이 제대로 안 되어도 공감하는 척 하면서 지내곤 있지만 많이 힘이 드네요. 그러다 보니 공감에 민감함.. 여자들이랑 이야기 할 때가 제일 버거워요. 여자랑 인연도 없다보니 대화도 거의 못해보고 누나, 어머니랑 대화도 자주 해보지 않아서 소통할 때 많이 힘들어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gkuhFneWZ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