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토)

국제아재 "일본 여자와의 연애 결혼의 장점"

일본여성에 대한 환상은 대부분 맞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5.06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국제아재>가 일본 여성과의 결혼생활 장점에 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현재 <국제아재>는 일본여성과 결혼해서 보라카이에서 살고 있다.

 

일본여자 장점.jpg


<국재아재>는 일본 여성과의 결혼생활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한국 여성과의 결혼생활을 비교하자는 의미로 올리는 것은 아니니 편하게 봐달라고 하였다.

 


우리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에 대한 성향은 대부분 맞더라


"우리는 일본 여자가 귀엽고, 리액션이 크고, 더치페이를 하고, 남자를 존중해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일본 여성과 연애를 해보니 대부분 그 말이 맞습니다."

 

"일본에는 한국에 비해 가부장적인 사상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남성을 상당히 존중해주는 느낌입니다. 일본의 정치인이나 경제인들 중에도 남성의 비율이 굉장히 높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일본의 경우 일이 우선인 사회이기 때문에 여성들 또한 남자의 일에 대해 대단히 협조를 잘 해줍니다. 그래서 남자가 사회생활하기 편합니다."

 

 

연인 사이에도 더치페이를 한다


"더치페이도 일상화 되어 있습니다. 연인 사이의 경우 남자들이 조금 더 쓰는 편이지만, 한국처럼 남자가 일방적으로 부담을 지진 않습니다."

 

"일본 여성은 남자에게 의지하려 하지않고, 독립심이 강합니다. 하물며 연인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모텔비조차 더치페이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에게 만 원짜리 싸구려 액세사리를 선물해도 고마워하며 행복해 합니다."

 

 

성문화는 CASE BY CASE


"일본 AV 영향으로 우리는 일본인이 성적으로 상당히 개방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아요."

 

"그리고 일본문화 자체가 성인이 AV 영상을 본다거나 야한 잡지를 본다고 해서 그 사람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 성인을 위한 콘텐츠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라며 일본 여성의 장점에 대해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 Shim Minjun ]  "나도 일본 여자랑 결혼해서 25년째 살고 있는데 장점은 틀린것 없고 다 비슷한것 같아요."

 

[ 봉사활동volunteer work ]  "31살인데 저도 한국여자는 힘드네요 ㅜㅜ 일본어 공부중입니다."


[ Brian Bae ]  "한국인정서로는 만점.. 현지인 아내하고 결혼한 저는 국재아재님과 완전반대, 하지만 장점도 있어요..ㅎ"


[ 행복한나를 ]  "만원짜리 귀갈이에도 감사하는 마음 너무 예쁘고 남편한테 미안해졌어요."


[ dh joe ]  "이 장점만 해도 한국남자가 한국 여자한테 불만인 것들이 다인것 같습니다. 한국은 1~2만원짜리 주면 내 던지죠 ㅎ"


[ 김희철 ]  "남자를 존중하며 성에 개방적이다. 더 필요한 장점 잇나요?"


[ 나구 ]  "제 생각엔 부인분을 잘 만나신듯.."


[ Viv Smith ]  "생각해보면 나도 대학생 그녀도 대학생. 당연 둘아 일하는것도 아닌니 부모님한테나 아님 알바해서 용돈버는거 뻔히 알면서 남자친구가 돈을 내길 바라는 대딩 여친은 뭔지? 직딩이라면 뭐 돈을 버니까 싶겠지만 과거 생각해보면 참 이상한 한국데이트 문화"


[ 신쏭 ]  "바로 일본어 공부 들어갑니다."


[ 마중엔터테인먼트 ]  "대부분 맞는 얘기에요. 도쿄에서 유학 했는데 일본 여성들에게 단점 보단 장점이 훨씬 많았습니다. 에이코상 지금 시집가 잘 살고 있겠지 ㅠㅠ"


[ rotoroto ]  "아제 님께서 생각하시는 한국여성은 아마 30년 전의 한국 여성상 이신듯하네요. 요즘 젊은남자들이 결혼안하고 국제 결혼 많이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어구리 ]  "진짜 스시녀에 대한 환상 맞습니다. ㅋㅋ 지금 오사카에 사는 여자친구랑 한달에 2번 보면서 장거리 연애하고 있는데.. 진짜 몸에서 예의범절이 우러납니다."

 

[ Justin K ]  "미국에 사는데 한국 중국 일본 여자 다 만나봤는데 사람 이것 저것 제일 많이 떠지는게 한국 여자더군요."


[ 김희철 ]  "남자를 존중하며 성에 개방적이다. 더 필요한 장점 잇나요?"


[ bentoben쟁 ]  "존중만 서로 하면 누구든 이상적일 수 잇는데 한국 여성들은 고집이나 자기 개념 중심인게 잇어서 나도 별로.."


[ 123 Bookwarm ]  "한국여자는 결코 인정하지 않지만 다른 나라 여자와 비교하면 전혀 메리트가 없습니다 서양여자에게는 외모로 밀리고 마인드에서는 일본여자에게 밀리고 장점이 하나도 없어요. 실제로 일본은 선진국임에도 가부장적 분위기가 강하고 남자를 우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 김제임스 ]  "한국에는 페미x들 때문에 꼴불견입니다."


[ seaman ]  "미혼 아싸들 약올리는 방송이라고 해서 와봤습니다.. 흠 ㅜㅜ  이생망이지만 다음생에는 꼭 ㅜㅜ"


[ GaNe Kim ]  "한국여자 정말 짜증나죠. 결혼 문제는 집은 남자가 장만해야 하며 처가에서 마음에 들어야하는 부담과 직업에 굉장히 예민하게 반응하는 한국사회의 결혼관이 사회비용을 갉아먹고 있죠."


[ 천연아트 ]  "이 장점만 해도 한국남자가 한국 여자한테 불만인 것들이 다인것 같습니다. ㅎㅎ"


[ J Dr. ]  "반전은 없었다.. 맞다니까 왜이리 슬퍼지냐...ㅎ 그런거 같네 일본여성은 상대와 집단을 먼저 생각하는 것... 짐싸라"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wcuYImwajw&t=1s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00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아재 "일본 여자와의 연애 결혼의 장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