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배해병 "좋은 여자를 만나려면 능력 먼저 키우자"

남성과 여성은 이성에 대한 판단 기준이 다르다

댓글 1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8.19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배해병>이 결혼 상대자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해병.jpg

 

좋은 여자를 만나고 싶다면 여자한테 잘 보이려 애쓰지 말고, 자신에게 투자하자.

 

 

남성과 여성은 결혼 상대자에 대한 판단 기준이 다르다

 

<배해병>은 남성들이 여자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지나치게 젠틀할 필요가 없다는 말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것은 본능이고 원초적인 이유이다.

 

남자는 매일 새로운 여자를 만나도 유전자를 전달할 수 있지만, 여성은 남성에게 유전자를 받으면 1년 동안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그래서 여성은 자신과 자신의 아이를 지켜줄 능력 있는 남성을 원하는 것이고, 남성은 여성의 호감 가는 외모에 집중을 하는 것이다.

 

물론 연애만을 목적으로 한다면 유머감각이나 매너, 잘생긴 외모가 우선 순위일 것이다. 하지만 먼 미래를 생각하는 여성이라면 능력도, 비전도 없는 남자를 결혼 상대자로 선택하지는 않는다.

 

<배해병>은 우선 결혼 상대자에게 신뢰를 주고 싶다면 언행일치를 먼저 하라고 밝혔다. 예를 들어 명품 백을 사주는 행위보다는 본인이 일단 말을 뱉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행동으로 이룬다는 것을 보여주라는 것이다. 믿음이 반복되면 남자의 가치는 올라간다.

 

 

여성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

 

두 번째는 정신적으로 강함을 어필한다. 육체적 강함도 중요하지만 매사에 여유 있고, 불평불만하지 않고, 핑계 대지 않는 강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이에 대해 <배해병>은 지인의 사례를 들었다. 내가 아는 어떤 분은 뚱뚱하고, 술과 담배를 하고, PC방에 다녔었다.

 

그런데 어느 날 그분이 마음을 강하게 먹더니 다이어트를 하였고,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하였다. 게다가 술과 담배를 끊은 것은 물론, 철인 3종 경기까지 나갔다. 강한 정신력을 바탕으로 사업까지 성공하고, 덕분에 좋은 여성과 만나 결혼도 잘했다.

 

이처럼 좋은 여자를 만나려면 본인이 잘 되어야 한다. 데이트할 때 남자는 바깥쪽에 걷고, 여친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사소한 행동으로 여성들의 호감을 끌 거라는 생각은 착각이다.

 

연예인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보라. 연예인들이 여자들에게 뭘 그렇게 잘해 주었는가? 가치있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여자한테 잘 보이려고 애쓰지 말고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자. 그러면 못난 외모도 잘생겨 보이고, 좋은 여성도 만나게 될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 김연두 ]  맞아요.ㅋㅋ 잘 생겼고 성격도 좋고 되게 유머러스한 남사친이 있는데, 자격증 시험공부에 집중 못 하고 맨날 카톡 하는 모습 보니 매력이 엄청 떨어지더라고요.


[ 김가영 ]  와.. 여잔데 궁금해서 봤는데 팩트다.. 짱짱


[ 김예령 ]  전 20대 중반 여자인데요, 사귀면 기본적으로 말을 많이 하게 되잖아요. 전 어렸을 땐 안 그랬는데 지금은 기본적인 상식같은 게 없다는 생각이 들면 맘이 식어버려요. 제 이상형은 존경할 수 있는 남자인데요. 대화하다가 진짜 아는 거 많다 이런 생각이 들면 남자처럼 느껴지더라고요.. 멋있다고 해야 하나.. 그냥 그런 모습에 심쿵 하게 되고.. 다시 보게 돼요.ㅎㅎ 어떤 안 좋은 일에 직면했을 때 간접적,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것만 같은 듬직한 느낌이요! 학벌과 비례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그것뿐만 아니라 하루하루 의미 없이 보내는 것보단 자기계발 꾸준히 하는 남자가 좋아요. 예를 들면 운동을 한다거나, 책을 본다거나 이런 것들이요.


[ 빠래맨 ]  결론: 나의 가치와 연애 권력은 비례한다.


[ 연애맛집정마리 ]  강함과 허세는 다르다는 걸 내 썸남은 알까..


[ Skeap The ]  안녕하세요. 얼마 전부터 꾸준히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좋아하던 사람에게 차이고 군대 가서 의지를 가지고 11킬로 정도를 뺐습니다. 근육도 좀 전보다는 붙은 것 같아요. 다른 건 특출나게 잘하진 않지만 두 달 전에 전역하고도 꾸준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책도 50권 가까이 읽었습니다. 이후 여러 일 때문에 대학교 사람들을 복학 전에 보게 되는데 이상하게 자꾸 주눅이 드네요. 군대에선 나름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말이에요.. 좀 더 자신감을 가져도 되겠죠?


[ 아임캡도이 ]  결론 : 여자가 졸졸졸 따라오는 남자가 되어라


[ Back병원 ]  엊그제 구독하고 나서 첫 질문 올려봐요. 제가 지난주에 장애가 있는 여친에게 '너를 사랑하기에는 나 자신이 부족한데다가 서로 힘들기에 그만하자'면서 헤어지자고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제 자신이 쓰레기같이 보이더라고요.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free17 soul ]  연애를 배우러 오면 항상 인생을 배우고 간다. 고마워 형!


[ 카피카피룸룸 ]  맞아요~ 외모가 진짜 전부가 아님..ㅎㅎ 단, 외모를 뛰어넘을 수 있는 기타 등등을 봅니다.


[ Damso담소소소일상 ]  와 언행일치.. 완전 공감이에요. 제 남자친구가 약속도 함부로 안 잡고 어디가자 뭐하자 이런 말을 안 하길래 좀 서운했었는데.. 혹시나 말을 해놓고 못 지킬까봐 정말 시간이 될 때 말을 해서 지키려고 한다더라고요.. 처음엔 서운했는데 오히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줘서 믿음이 커지거든요. 남친이랑 해병님 영상 보면서 꽁냥거려야겠어요. 오늘도 영상 잘 봤어요!!


[ 틱구 ]  겉 멋부리지 말고 아직 젊을 때 더 내 미래를 위해 운동 및 공부 해야겠네..


[ free17 soul ]  자수성가해서 돈은 많은데 몸에 밴 찌질함 때문에 여자친구에게 매번 사랑을 갈구하고 불평불만이 많아 연애를 시작은 잘하는데 관계를 잘 못 이어가요. 차이기도 하고요. 많이 배우고 가요 형!


[ 플레임헤이즈 ]  형 매번 만날 때마다 데이트코스 짜는 게 지옥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 변지연 ]  임팩트 있네요! 근데 얘기하다 보면 운동이 자주 거론 되네요. 여러가지 더 다양한 예시를 들어주셨으면 듣는 남아들에게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ㅋㅋ 잘못 알아듣고 전부 체육관만 찾을라..ㅋㅋ


[ 영양갱 ]  요런 걸 진화심리학이라 하던가요..? 첨엔 단순히 연애를 잘 해보고 싶어서 이런 영상들을 찾아봤는데 어느 순간 진화심리학이 너무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느껴져서 꼭 연애를 잘하고 싶다 이런 걸 떠나 이 이론 자체에 그냥 점점 관심이 가네요. ㅎㅎㅠ 혹시 추천하실 만한 관련 책 같은 거라도 있을까요?


[ 이다쁜이 ]  원초적인 얘기~! 역시 배 해병님 영상 다 볼수록 자기개발을 정말 잘해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작아지는 연애가 아니라 사랑도하고 자신이 발전하기도 하면 정말 이것만큼 좋은 게 어딨을까용.


[ Ashtales ]  잘해주려고 하지 말고 네 가치를 키우라는 말에 형님에게 반했습니다.. 제 가치는 필요 없습니다. 만나주십시오 형님..


[ 김무시레기 ]  중3인데요.  좋아하는 애랑 연락을 하는데 연락하는 말투를 보면 그냥 그런데 전화도 1시간 넘게 하고 오늘은 잘 건데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고 친구한테 물어봐도 애매하다고 저를 좋아하는 게 맞을까요? 먼저 고백을 할까요?


[ 미뇽 ]  배 해병님 상대방이 '회사에 남자밖에 없어서 재미없다' 이 말은 여자가 없어서 재미없다는 말과 같죠? 진짜 사랑꾼인척한 건지.. 여자를 밝히는 가벼운 사람인걸까요? 그리고 자꾸만 오빠남잔데 이 말을 강조해요. 남자가 가오가 있다는 둥, 남잔데 멋있다고 해달라는 둥, 서울 사람같이 생겼냐고 물어보고 처음에 서울에서 직장 다니고 있다 했으면서 나중에서야 사실은 경기도에서 일하고 있다고 거짓말도 종종 치구요.ㅠㅠ 제가 또 연애경험이 한 번도 없고 남자를 접해본 게 얼마 없어서 이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구별도 못하겠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vFqPVLy7fQ

 

BEST 뉴스

전체댓글 1

  • 01789
민스샾

요즘 여자나 남자들은 자신이 경제적 능력이 되면 굳이 애타게 누굴 만나려하지 않아요. 그냥 얽매어 사느니 편하게 하고싶은거 하면서 사는게 제일 속편한 일이잖아요.. 그래서 출산률이 낮지만..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해병 "좋은 여자를 만나려면 능력 먼저 키우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