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목)

깡스타일리스트 "셔츠 예쁘게 입는 방법 4가지"

몇가지 포인트만 숙지해도 셔츠를 멋지게 입을 수 있어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8.01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가 셔츠를 예쁘게 입는 방법에 대해 영상을 올렸다.

 

셔츠.jpg

 

셔츠를 입을 때 약간의 디테일만 살려도 센스 만점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몇 가지 포인트만 숙지해도 셔츠를 멋지게 입을 수 있어

 

<깡스타일리스트>는 우선 브이라인을 살리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하였다. 셔츠를 입을 때 단추 2개 정도를 풀면 브이라인이 생기면서 얼굴도 갸름해 보이고, 어깨도 넓어 보인다.

 

그리고 셔츠 소매는 커프스 라인만큼 두 번 접어서 전완근에 살짝 걸쳐주면 팔도 길어 보이고 예쁘다. 만일 두 번 롤업 해도 길이가 애매하다면 소매를 더 올린 후에 아랫부분을 한 번 더 롤업 해서 접어주면 엣지를 만들 수 있다.


다음 시계의 중요성에 대해서 조언하였다. 남자에게 시계는 지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벨트와 구두색을 비슷하게 맞추면 멋지다. 여름에는 메탈 시계가 시원해 보이고, 겨울에는 가죽 줄 시계가 좋다.


정장 셔츠의 경우 각을 잘 잡아주어야 한다. 셔츠는 앞쪽부터 뒤쪽 순서로 넣어주고, 셔츠 폭이 크다면 옆선을 뒤쪽으로 눌러서 잡아준다. 또 지퍼 선과 셔츠 선을 맞추고, 배쪽 부분에 살짝 셔츠를 빼서 디테일을 잡아주면 자연스럽고 슬림한 핏을 낼 수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 김시늉 ]  "셔츠 넣어 입을 때 최대한 집어넣고 만세 한번 하면 딱 좋음 ㅋ"


[ 안쭌 ]  "앞으로도 패평 같은 진부한 거 하지 말고 지금 컨셉대로 알차고 객관적인 정보 주시는 유튜버로 남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설프게 웃기자고 너무 주관적이고 자극적으로 하는 거 지겨웠는데 간만에 좋은 채널 알게된 거 같아서 댓글 남깁니다."


[ 여행사랑 ]  "시청자들이 여친이 없을 것을 알고 여자한테 호감 가는 방법을 알려주시다니 정말 좋네요.. 얼굴형에 맞는 디테일도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홍홍 ]  "좀 생기거나 슬림 해야 두 개 풀지 ㅠㅠ"


[ 카버니안 ]  "제일 중요한 건 핏줄이 드러날 정도로 날씬하고 얼굴이 잘생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 W Doris ]  "셔츠 넣어 입었는데 좀만 움직여도 빠져서 지저분해 보이는 분은 셔츠를 빤스 안에 넣으면 더 잘 안 빠짐."


[ S tone Island ]  "교복 와이셔츠 입을 때 도움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 S4G K ]  "셔츠 이쁘게.입는.방법 펙트 = 소지섭처럼 생기면 된다."


[ 이원석 ]  "남자가 봐도 너무 멋있는 분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독함 팬 될 꺼 같아요 (덜렁)"


[ 이인표 ]  "셔츠 입을 땐 안에 반팔 티 입는 것이 이쁜가요  아님 그냥  입는 게  이쁜가요?"


[ 박성민 ]  "진짜 다른 패션 관련 유튜버 분들 보다가 깡님 영상 접하니까 뭔가 쏙쏙 들어오고 정리 엄청 잘 되는 느낌이에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always bright ]  "깡님!! 요새 깡님 영상 보고 멋 좀 내보려고 비싼 옷들 사고 있는데 생각보다 관리가 힘드네요..ㅠㅠ 일반 옷걸이에 맨투맨을 걸어놓으면 승모 부근에 옷걸이 모양이 툭 튀어나오고.. 바지도 비싼 바지 샀는데 무릎이 툭 튀어나오고..ㅠㅠ 형은 옷 어떻게 관리하는지 궁금해~"


[ 010100 ]  "학교에서 저러고 다녔더니 복도 가운데서 업드려 뻗침."


[ integral12 ]  "깡님 정보 훌륭한데, 애티튜드가 너무 좋네요. 바른 이미지!"


[ 김대명 ]  "다른 패션 유튜버들은 그냥 웃기려고 하는 게 반 이상인 거 같은데 깡님은 정말 조곤조곤 세세하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돼요 :) 감사합니다."


[ 하시라마 ]  "시계는 가오 라는 말도 있지만 다른 말로도 보면 시간관리를 잘하는 사람으로도 인식이 가능할 수도 있을 것 같네여."


[ Doks Cold ]  "와 평소에 그냥 입었는데 이 영상 보고 나니 앞으로는 제대로 입게 될 것 같네요."


[ 김세응 ]  "동생이 패션테러리스트 라고 하길래.. 보면서 이분이구나 생각했습니다! 구독합니다."


[ 김태욱 ]  "영상 보는데 마지막에 웃으시는 모습 보고 깜짝 놀랐어요. 웃는 얼굴이 밝으시고 긍정적으로 보여요 ㅋㅋ"


[ 김승환 ]  "저런 정장 셔츠를 입을 때 주로 맨몸에 입나요 아님 안에 티셔츠 같은 걸 받혀서 입나요? 맨몸에 입자니 민망한 느낌이 날것 같고 받혀서 입자니 셔츠 속에 티셔츠가 비치고 그런 게 싫어서요. ㅠㅠ"


[ 웅이 ]  "와 이런 디테일 물어보기엔 애매하고 하지만 몰라서 궁금했는데 알려주시니 너무 좋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 준열 ]  "딴 영상들처럼 뚱딴지같은 소리나 다른 블로그 글을 애기하는 게 아니라 핵심적인 방법, 이유 등 만 콕콕 찝어주셔서 너무 좋네요. 형"


[ 박준영 ]  "몇 분에 이거 이렇게 요약 정리해주는 유튜버는 처음보네요. 간결해보이고 좋네요. 고마워요 화이팅."


[ 김순남 ]  "오 셔츠 소매 2번째 롤업 방법 굿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 그리고 유니클로 추천편에서 이지앵클 울라이크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정말 편하고 핏도 좋더라구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꾸벅ㅎ 행님 메탈 시계 로렉스네요ㅜㅜ 부럽습니당."


[ 멘기 ]  "머리 큰 사람은 옷 넣어 입으면 별로인가여?? 인터넷에서 비율 안 되는 사람은 무조건 빼입으라고ㅠㅠ 팩트체크 부탁드립니다 깡님.."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nTFd1lBj2o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50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깡스타일리스트 "셔츠 예쁘게 입는 방법 4가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