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19-12-11(목)

김덕배 이야기 "동네 호스트빠 선수들의 수입과 하루일과?"

결국 초이스는 되는 애만 되고 나머지는 깔아주기용 병품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7.10 09: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버 <김덕배>가 호스트빠 선수들의 실체에 대해 영상을 올렸다.
 

김덕배 호빠선수.jpg

 
능력 없고, 사이즈도 안 나오고, 돈도 못 벌면서 호빠 선수라고 허세를 부리고 다니는 남자들이 있다.

 
남자 접대부도 급이 있다. 정빠, 중빠, 디빠
 
<김덕배>는 여자도 텐프로가 있듯 남자 호빠도 급이 있다는 말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호빠 중에 소위 정빠라고 불리는 남자 접대부들이 있습니다. 외모도 연예인급이고 스타일도 좋습니다. 그 아래로는 게이나 트랜스젠더 등을 가리지 않고 접대하는 중빠나 아빠방이 있지요."
 
"그런데 사이즈도 안 나오고 능력도 없으면서 허세 부리는 남자 접대부들이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이들을 디빠라고 하는데, 동네 호빠 다니는 남자들이 이 부류에 속합니다."
 
 
대부분은 병풍 역할만 하다 집에 간다
 
"디빠들의 수입은 형편없습니다. 한 달에 150만 원이라도 벌면 잘 버는 거예요. 여자 손님 두 명이 오면 남자 호빠 30명 정도를 불러 초이스를 하는데, 이건 웬만한 인력사무소보다 경쟁률이 세다고 보면 됩니다."

"남자 접대부들은 얼굴에 비비크림으로 떡칠하고, 쉼표 헤어스타일에 셔츠와 재킷 하나 걸치고 6.5cm 두께의 깔창에 탑승을 합니다. 그리고 가게에서 카드를 치거나 근처 피씨방에서 게임을 하면서 콜 들어오길 기다립니다."
 
"그러다 연락 오면 우르르 몰려가지요. 하지만 그것도 선택을 받는 놈만 받습니다. 다른 호빠들은 병풍 역할만 하다가 대부분 집에 갑니다."
 
 
개나 소나 다 하는 직업
 
"선택받은 남자들의 하는 일은 교가(?)를 부르거나, 술을 따라주고, 게임하고 그렇습니다. 손님 층은 주로 밤일하는 여성들이 많이 오며, 진상 손님도 많다고 합니다."
 
"구인 사이트에 못생겨도, 키 작아도, 말주변이 부족해도 전부 가능하다는 광고가 있습니다. 일명 다이소 구직란이라고 하는데 면접 보면 100% 합격합니다."
 
끝으로 <김덕배>는 영화 비스트 보이즈의 감독처럼 호빠 디빠 세계의 정보를 얻기 위해 본인도 그 세계에 잠입해서 알게 된 정보라며 자신의 정체에 대해 오해하지 말아 달라는 말로 이야기를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심재민 ]  "이 형은 그날 얘기하는 업종과 비슷하게 코디하는 게 너무 웃기다 ㅋ"

[ HYEYEONG LEE ]  "한국판 억울하게 닮은 키아누 리브스 ㅋㅋ"
 
[ 김김김 ]  "진짜 잘 아네ㅋㅋ 진짜 장사 했었을 때 남자 애들 내려오면 20명 중에 잘생긴 애 1명? 아니면 없을 때도 있음 ㅋㅋ"
 
[ 진욱 ]  "대한민국 밑바닥 인생에 대해 너무 빠삭하게 다 알아 이형은 ㅋㅋ"
 
[ 정설민 ]  "하씨.. 나 원래 안 이러는데 영상 세 개보고 구독 눌러버렸다.. 꿀 잼 ;;"
  
[ 쁘잉뿌잉 ]  "아.. 가다마이.. 참 오랜만에 듣는 단어네요." 

[ lupin이루팡 ]  "옛날에 알던 동생 중에 정말 못생기고 뚱뚱한 애가 있었는데 호빠 선수를 했었다고 해서 완전 의아했었는데 이거 듣고 나니 한방에 이해가 되네요 ㅎㅎ" 

[ 라밥 ]  "완전 공감 ㅋㅋ 올 만에 호빠 갔다가 정말 놀람 길거리 돌아다니는 애들보다 못함 눈 썪는 줄" 

[ 정현수 ]  "근데 이분 노가다에 조폭에 호빠까지 모르는게없으시네요...도대체전직이.." 

[ 임실장 ]  "현 화류계 종사잔데 호빠 애들 매일 보는데ㄹㅇ 팩트 오진다ㅋㅋ" 

[ 히하하 ]  "웨이터가 더 잘번다는거 팩트입니다 경험담" 
 
[ GJ KIM ]  "이젠 잠입까지 했습니까 ㅋㅋ"

[ 최유지 ]  "호빠 급 궁금해졌네ㅋㅋ 가보고 싶다"

[ 미미 ]  "새벽에 게임방 가면 정장이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구찌 장착하고 화장한 남성분들 많던데 호빠 종사자들이었군요. 잘생겼다기보다도 코 세우고 쌍꺼풀하고 얼굴은 왜 하얗게 칠해서.. 근데 또 엄청 마름.."
 
[ 두부집효녀 ]  "ㄹㅇ 머리 스타일 주제에 맞게 바뀌는 거 ㅈㄴ웃기네 ㅋㅋ"
 
{ 김기환}  "현직 웨이터 일하는 사람입니다 선수들 정말 많이 보는데 사이즈 진짜 안 나옵니다. 번화가에 지나다니는 찐따 병신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개튜브 ]  "호빠 일 한다는 애들은 잘생긴 애가 없다. 솔직히 거의 짜장면 냄새나게 생겼음. 스스로 잘생겼다고 착각하겠지? 어차피 뭐 얼굴 평가받다 보면 자기 주제를 알게 되겠지 뭐~ 수고해라."

[ YG C ]  "잘아네 ㅋㅋ 룸 업주 했던 사람입니다. 이거 100% 믿어도 됩니다. 지역마다 약간 차이는 있는데 이야 정확하네. 나는 이제 손뗏는데 하나 수정 하자면 업소 계집들도 많이 오긴하는데 7할이 50대 아줌마다. 그 아줌마들도 호빠 애들 얼굴보고 초이스한다. 호빠 관심있는 애들 진짜 내가 원빈급 아니면 접어라.."

[ 내귀에누룽지 ]  "내용 중에 가라오케 제비가 빠져있네. 가라오케 사모님들 모시는 제비가 재밌는 에피소드가 많을 텐데ㅋㅋ"

[ 김종수 ]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썰을 잘 푸는 건 경험인가요, 아님 정보를 잘 모아서 스토리텔링을 기가 막히게 하는 건가요? 전자인 거 같은데 후자이면 정말 다재다능하시네요."

[ 남이종원 ]  "돈 잘 버는 호빠 꿈꾸려면 일단 잘생기고 외국어 할 줄 알고 키 크고 말도 잘하고 성격 좋아야 해요. 차라리 외국 가서 일 하세요. ㅋㅋ"

[ 이경한 ]  "영상 질도 좋고 흔하지도 않은 게 볼 때 마다 매력 있으시네요. 곧 유명세 탈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꾸준한 업로드 부탁드리고 응원할게요. 갓덕배.."

[ 한영 ]  "첫 출근에 두 번 연속 초이스 돼서 다른 선수가 존나 경계하고 시비 털었던 게 떠오르네.. 이분 말99% 맞습니다."

[ Go범 ]  "김덕배 님 이야기하는 거 들어보면 해보셨네요. 그냥 이야기를 들어서 이런 이야기가 쉽게 안 나올 건데 확실히 나가보신 분 ㅋㅋ"

[ oi ko ]  "갑자기 알게 된 여자애가 연예인 박보검 보다 잘생긴 사람 있다고 다음에 한번 가자고 했었는데, 뭐 하는 곳인지 몰라서 친구한테 상담했다가 친구가 당장 손절하라고 너 인생 망친다고 했던 게 생각나네요ㅋㅋ 그 여자애랑 연락 끊고 손절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말만 그렇게 하고 가서 마약 같은 거 술에 타서 끌고 다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 걱정되네요."

[ 지주형 ]  "순간 이분이 호빠하신 줄.. 영상마다 옷 컨셉 잡으시는 거구나 ㅋㅋ 놀랐네."

등의 다양한 댓글들이 달렸다. 위 관련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전체댓글 0

  • 597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덕배 이야기 "동네 호스트빠 선수들의 수입과 하루일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