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토)

라이언퀸즈TV "어른들도 바비인형을 좋아한다고?"

페미니즘으로 인해 리얼돌 산업이 더욱 호황을 누리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7.30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유튜버 <라이언퀸즈>가 인공지능이 첨가된 리얼돌에 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리얼.jpg

 

리얼돌이란 사람의 외모나 크기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든 인형을 말한다.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성행위를 목적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사람의 외모와 점점 비슷해지는 리얼돌

 

<라이언퀸즈>는 급속도로 발전하는 리얼돌 산업에 관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원래 리얼돌은 심리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치료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다. 그런데 지금은 거의 남성에게만 사용되고 있다.

 

요즘 리얼돌은 피부도 실리콘으로 만들고 체온까지 느낄 수 있어 사람의 피부와 매우 비슷하다. 게다가 인공지능 프로그램까지 내장되어 사람과 대화가 가능할 정도이다. 이미 중국에서는 인공지능 리얼돌 산업이 팽창하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여성 우월주의와 페미니즘, 미투 운동이 강조되는 시대에서 남성들이 여자를 가까이하기가 매우 어렵게 되었다. 결국 남성들은 여성에게 받은 상처와 외로움을 충족하기 위해 리얼돌을 찾기 시작했고, 리얼돌과 대화까지 나누는 일이 벌어진다.

 

 

페미니즘으로 인해 리얼돌 산업이 더욱 호황을 누리다

 

한때 인공지능 리얼돌과 함께 사는 남자들의 이야기가 일본 방송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그들은 리얼돌과 성관계는 물론 그 이상의 애정을 보이면서 리얼돌과 함께 생활을 하였다. 그들에게 리얼돌은 분명 사랑의 대상이다.


하물며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위한 인형도 존재하는데 대만에서는 여자친구에게 버림받은 한 남성이 소녀 리얼돌을 구입한 후 리얼돌을 꾸미기 위해 학교나 학원을 다니면서 200족이 넘는 신발을 훔치다가 붙잡힌 사건이 있었다.

 

사람이 아닌 인형을 두고 벌어진 범죄라고는 하지만 만일 이런 행위가 익숙해지면 사람에게 이어지지 말란 법이 없다. 특히 그 대상이 어린아이라고 생각하면 너무나 끔찍하다.

 

<라이언퀸즈>는 아무리 인공지능 로봇이 발달한다 하더라도 남녀를 대신할 수는 없다고 밝히며, 부디 이런 문화가 발전하지 않도록 남성성을 죽이는 페미니즘은 사라지고 부드러운 여성상이 존중받는 세상이 오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박남주 ]  "성 구분이 의미 없어지겠네. 리얼돌 있으면 결혼 필요 없잖아 남자를 벌레로 보는 여성보다는 아무 감정 없는 리얼돌이 더 인간적.."

 

[ Mistyarea ]  "이런 좋은 말씀을 스노우정 같은 페미들이 좀 들어야 하는데.."


[ 해머갖고와 ]  "여성을 만날 기회조차 없거나 여성에게 선택받지 못한 남성들에게는 리얼돌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백화요란 ]  "여성용도 있고 남성용도 있고  리얼돌이 좋은 이유는 잔소리 들어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고 돈들 일도 없고 싸울 일도 없고 좀 더 빠른 리얼돌 확산  되길 바랍니다. 그냥 범죄자니까 범죄 저지르는 거지 인형이나 게임 때문에 범죄는 안 일어남 게임 안 해도 인형 없어도 범죄 저지를 것들은 저지름 뇌피셜."


[ 경수 ]  "그만큼 사회가 병들어가고 잇다는 하나의 반증이라고 생각해요."


[ 롱기누스의창 ]  "미키 음 .. 볼수록 마음에 드는데 큰일입니다. ㅠ 오늘도 좋은 내용의 영상 고맙습니다. 인형이 사람을 대신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는데.. 인형에게 의지하는 사람들이 한편으로 불쌍하기도 합니다. 여성과 남성 사이를 멀게 만들고 성소수자 장애인 페미니스트들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정당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이 스스로 인간다운 인간이기를 포기하게 만드는 악마 같은 정치인들 그들을 우리는 더욱 날카로운 눈으로 감시해야 합니다!"


[ True Love ]  "정말 기가 막힌 현실이네여~ 미키님~ 몰랐던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빨리, 동성애나 페미니즘이 없는 공생공영 경의 주의가 실현되는 그 날까지, 우리 모두 한 마음 한뜻으로~"


[ 시루마유 ]  "3대 욕구가 있죠 식욕, 수면욕, 성욕 식욕, 음식은 누가 뭐라 해도 발전해가며, 음식점 또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지고 있죠 수면욕, 잠자리 또한 편해지고, 발전하고 있어요. 성욕, 리얼돌이나 여러 가지 성인용품 등 개발되고 발전하고 있어요. 물론 어린아이를 모델로 한 리얼돌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이건 리얼돌을 합법화를 시켜 규제를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매매 또한 마찬가지죠 불법으로 이어진다면 언제까지고 불법이고, 구원받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피해를 보고, 구원받아야 할 사람이 있다면 정당한 환경을 만들어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바다타이거 ]  "신이 남자와 여자를 창조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자연스러운 사랑이 진정한 사랑이라 생각합니다."


[ hynbae kim ]  "리얼돌은 주인에게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여자들은 남자에게 끊임없이 바라기만 하지만 리얼돌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오로지 거기에 있을 뿐이죠."


[ 행복,이슈,재테크,토지 ]  "맞아요,, 강한 남성과 부드러운 여성성을 서로 화합해야 해도.. 저는 가족이 없었다면 2018년에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없을 사람입니다. 간성혼수로 4번 죽었으나 아들의 간 기증으로 이렇게 생존하고, 아내의 헌신  딸들의 보살핌으로 살고 있습니다. 위대한 가족 위대한 삶."


[ man shark ]  "걱정이 되는 것이. 일본은 한국의 미래 모습이 투영된다는 것입니다. 페미 문화, 퀴어 문화.. 이제는 리얼돌이 장래 이성 간의 섹스를 대신할 것 같습니다."


[ unionasone ]  "리얼돌은 만들어지고 더 정교해질 겁니다. 날이 갈수록,, 인간관계의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지금도 많은데, 앞으로도 더 많아지겠죠. 또 남녀의 연애나 결혼에서도 상처받는 이들이 어제도 있었듯이 오늘도 내일도 있을 것이고, 그것이 두렵거나 힘든 사람들은 성매매 여, 남에게 가기도 하겠지만 리얼돌을 찾는 이들도 생기겠죠.. 양날의 검입니다. 폭력성이 게임을 통해 해소되기도 하고 증폭되기도 하듯이 리얼돌도, 성매매도 마찬가지입니다. 억압만이 능사가 아니거든요. 그리고 분별이 필요합니다. 현실과 상상이 다르듯이.. 리얼돌도 그렇고, 성매매 녀에 대한 태도도 그렇습니다."


[ 윤문수 ]  "이제 페미들은 필요 없다. 혼자 사는 노인분 결혼 못 한 노총각, 이혼한 남자 등 장애를 가진 사람에겐 꼭 필요한 거 같습니다. 장점이 훨씬 더 많은 거 같네요. 어차피 밥도 안 해 빨래도 안 해 잔소리 심해 돈 많이 벌어 오라고도 안 해 성병이나 임신 걱정도 없어 추천할만합니다."


[ TravelPro ]  "세상은 넓고 변태들도 많다.. 참 암울하네요. 세상이 아무리 변해도 AI는 만들어지지 않을 겁니다. AI (인공지능) 멋들어지게 들리지만 복잡한 알고리듬에 의해 움직이는 그냥 컴퓨터죠. 이것들은 절대적으로 무엇인가가 입력이 먼저 되어야 하죠. 인간은 자아가 있어요. 스스로 생각한다는 거죠. 입력이 없어도."


[ 이흥원 ]  "로봇과의 생활? 근무가 않인 침실 생활까지 로봇은 더이상 발전이 없길~~인간과 인간의교감과 사랑은 그어떤 것도 비교할수도 비교해서도 인됨~"


[ 김반장 ]  "여자를 만나고 싶지 않아서 안 만나는 게 아니지. 돈이 없으면 여자는 만날 수가 없음. 그리고 여자들은 허영심이 많고. 한국 여자는 본인 위주로 생각하고. 본인에게 맞춰야 하는 경양이 많음 그래서 피곤. 거기다 추가로 돈도 많아야 되고. 한국 여자 마인드가. 돈을 얼마들 가지고 있던. 그 돈을 본인한테 전부 써야 한다는 마인드가 좀 있음. 돈 다 빨리면? 넌 버려질 대상."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pe6Yo3LEOA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14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라이언퀸즈TV "어른들도 바비인형을 좋아한다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