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토)

이성민TV "내가 좌파를 탈출하게 된 이유"

저들이 감성팔이를 하는 이유는 오직 자신들의 이익을 얻기 위함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3.17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이성민 TV>가 자신이 좌파를 탈출하게 된 계기에 관하여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이성민.jpg

 

<이성민TV>는 학창시절부터 뉴스와 신문을 많이 접하면서 현 정권에 대해 상당한 친밀감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였다. 과거에는 정치를 잘 모를 때라 그저 언론에 나오는 말만 믿고 좌파를 지지했다고 말했다.

 

 

달콤한 슬로건을 외치지만 결국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그러는 것


그런데 유튜브를 접하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고 한다. 우선 유튜버들이 가장 많이 비판하는 부분이 바로 지나치게 좌편향 된 정치와 언론이었는데, 실제로 현 대통령과 정부는 경제를 살리는데 신경을 쓰기보다는 감성팔이를 하는데 더 많은 신경을 쓴다.

 

<이성민TV>는 유튜버들의 이같은 주장을 객관적인 시각으로 계속 들어본 결과 이들의 말이 상당히 근거있고, 설득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현 정권이 감성팔이에 집중하는 이유가 오직 자신들의 이익을 더 챙기기 위함이라는 것도 깨닫게 되었다고 밝혔다.


좌파들은 걸핏하면 평등, 평화, 민주주의, 자주, 번영, 공동, 통일 등을 외친다. 모두 듣기 좋은 말이다. 그리고 이들의 달콤한 말에 빠지는 사람들은 좌파를 지지한다.

 

 

중국과 북한에게 무시당하는 건 물론 미국과 일본에게까지 무시를 당하는 한국


하지만 현실은 전혀 다르다. 경제는 완전히 풍비박산이 났고, 많은 자영업자와 중소기업이 줄 도산을 하고 있다. 경제가 살려면 자율 경쟁을 통해 기업과 개인이 성장하도록 국가가 나서서 도와줘야 하는데 현 정부는 이를 인정하지 않는다. 하물며 이들은 사회주의와 공산주의 사상을 지지하기까지 한다.

 

나라가 잘 살려면 기본적으로 경제가 활성화되어야 하고, 안보도 튼튼해야 한다. 그래야 전 세계가 우리를 무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은 중국과 러시아, 북한에게 무시를 당하는 것은 물론 동맹국인 미국과 일본에게까지 무시를 당하고 있다. 북한은 여전히 미사일을 발사하며 우리나라를 위협한다. 한국의 모든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좌파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건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끝으로 <이성민TV> 는 "우리나라가 이대로 가다가는 사회주의화, 공산화되는 것이 얼마 안 남았다. 부디 우리나라의 국익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김은경 ]  이런 TV가 있는 줄 몰랐네요. 구독과 알람 설정하고 갑니다. 이렇게 현명한 20대만 있다면 결코 대한민국은 망하지 않겠죠. 한 가지 더 반중 친미하지 않으면 결국은 망합니다.


[ 전주현 ]  저는 30대 여성인데 중도였다가 3기 신도시 빈부 심화 부동산 정책, 반미 친중 노선, 큰 정부, 포퓰리즘 복지 알고 최근에 우파됐어요. 반가워서 구독 누릅니다.^^


[ 마금자 ]  이렇게 또렷하게 생각하고 있는 젊은 친구들이 많아져야 사회가 바로잡힐 것입니다. 젊은이들이여 빨리 깨여나라!


[ heaven ]  젊은 친구들이 모두 님 같은 생각을 가지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기도해봅니다. ㅎ


[ Sam's Fun TV ]  구독합니다.~ 언론을 장악한 좌파 기업, 교육, 법원, 영화연극문화, 다 장악 했습니다.ㅠㅠ


[ 신지선 ]  저도 중도 성향이었다가 조국 사태로 말미암아 저들의 민낯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선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수가 정권을 되찾아야합니다.!


[ K- Bnf ]  대깨문들의 댓글 조작도 오지죠. 문 정권에 불리한 기사가 나오면 대깨문들이 조직적으로 움직이면서 찬양에 가까운 댓글을 베댓으로 올리고 반대의견은 아예 끼어들 틈도 주지 않으려고 찬양글로 도배질을 합니다. 우한폐렴으로 시끄러우니까 갑자기 미국독감이라는 실시간 검색어를 띄워 마치 미국 독감이 우한폐렴보다 훨씬 위험한 질병인 것처럼 (이미 백신도 있는 흔한 독감일 뿐인데) 미국을 까대는 식으로 중국 감싸기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게 얘네 대깨문들임.


[ K- Bnf ]  지금도 총선용으로 52조의 세금을 더불어 공산당이 선심 쓰듯 현금복지로 뿌려대는데 솔까 저게 다 고스란히 우리 미래의 빚으로 남게 되는 겁니다. 진심 짜증.


[ 이서연 ]  가게들은 한집 건너 임대 내놓은 가게가 즐비합니다. 북한 사는 꼬라지 보면서 아직도 문재인 지지하는 자는 멍청한 인간이거나 정신병자일 것임.


[ Amias Kang ]  영상 잘 봤습니다. 젊은이들이 깨어나야 합니다.


[ 앤셜리 ]  구구절절 옳은 말씀. 점점 더 좌파 탈출하는 사람들이 러쉬를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 새드 ]  저랑 아주 똑같이 좌파 탈출하셨네요. 좌파들이 말하는 평등엔 본인들은 포함 되어있지 않습니다. 조국이 말한 모두 가용이 될 필요는 없다. 그들의 평등은 나 빼고 너네끼리 이게 본질..


[ Kimmy ]  좌파들이 말하는 평등? 아직 자기 철학이나 신념이 확고히 자리 잡지 않은 10대 20대한텐 매우 인상적이고, 지향하고 싶고, 추구하고 싶은 철학이지. 그래서 좌파들이 더더욱 '평등'이란 걸 정치에 내세우는 거고. 왜냐하면 10대 20대한테 소위 '아주 잘 먹히거든' 근데 좌파 사회주의자들이 말하는 평등의 근본적 의미는 자유 시장 경제체제가 인정하는 '사유재산'을 인정하지 않는다에 있지. 그래서 능력을 통한 자본의 획득이 아닌 단순히 능력 이런 걸 다 떠나서 모든 것을 공산화 시킨 후 그것을 배급제를 통해 모두가 n빵을 갖자 (즉, 평등해지자)라는 게 사회주의자들이 말하는 궁극적인 평등이지. 본인이 한 것만큼, 또 본인의 능력만큼 대우받고 싶다면 좌파 탈출하는 게 맞고 그게 이 나라를 발전시켜왔던 원동력임에는 틀림없다.


[ Grim니캉내캉 ] 젊은 청년이 현명하게 깨닫고 청년들을 설득해 줄 수 있는 유트브 방송을 시작해 축하드립니다. 구독했고 응원합니다.


[ actech ]  여야가 뭔지도 모르고 살다가, 이번 정부 집권 후 좌빨 탈출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김기태 쌀박사의 옛밥찾기 ]  파이팅! 광주 시민 여러분 이제 더 이상 속지 마시고 국가혁명 배당금당으로 뭉칩시다.


[ In Jo ]  반갑습니다. 20대 우파님. 명료하게 설명 잘 하시고 좌파들 설득하시느라 고생 많으시네요. 지금은 신냉전시대죠. 과거 냉전시대에 한국전쟁. 베트남 내전. 그리스 내전이 있었고 전 세계 공산화 바람이 불었죠. 보통 전쟁이라고 하면 화력전을 더 무서워하는데 실상은 냉전이 더 악랄하고 무자비하죠. 과거냉전시대 전쟁만 봐도 동족간의 이념전쟁이 살육 전쟁으로 번지고 가족 간에도 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좌파도우파도 아닌 국익파로 반중친미를 주장하는 김정민박사의 국제정세분석을 지지합니다. 우리가 물리쳐야할 진짜 침략자가 누군지 정확히 주장하고 있으니까요. 과거에도 소비에트 연방은 서방국가들을 붕괴시키기 위해 스파이들을 정계. 교육계. 예술계. 언론계에 침투시켜 15년 이상 내부혼란을 일으키기 위한 이간질 분열 공작을 했죠. 이번에도 중국. 북한은 과거에 소련이 써먹던 방법을 그대로 해서 한국내부에 이간질 분열을 일으키고 있네요. 거기에 놀아나는 좌파들은 빨리 깨어나 동족간의 비극이 없길 바랍니다. 한국인들의 분열은 중국의 이익이 될 뿐이니까요.


[ Cleo Kim ]  인생의 결단을 축하합니다. 구독자입니다. 저는 교과서나 학교에선 왜곡하여 가르치거나 전혀 가르치지 않는 이승만 대통령의 생애와 그분의 대한민국건국이념에 대하여 최근에야 유튜브를 통해 사실을 배우고 완전 우파가 되었습니다.  문재인은 한국을 중국의 꼭두각시로 만들었습니다. 보통 연설에서 상스럽게 욕을 너무 하셔서 듣기 거북해 넘어가던 전광훈 목사님의 강연이었는데, 한번 대한미국의 건국이념에 대한 강의를 끝까지 듣고 난후 제 나름대로 이승만 대통령의 이념에 대하여 더 공부한 결과 우향우로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자유 통일당 입당을 추천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위해 많은 구독자를 섬기시는 tv로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여명주 ]  맞는 얘기만 하십니다. 국민들 감성을 이용해 정치하는 좌파..


[ LEE Ho ]  역사를 바로 보면 더 똑똑한 청년이 될 겁니다.. 탈출을 추카합니다.


[ 김정구 ]  좌파의 포퓰리즘의 궁극은 아마도 북이나 베네즈엘라가 될 것이고. 중공의 시장을 달콤함에 빠지면 결과는 몽골이나 위그르가 될 것입니다. 두 곳 모두 사람 사는 곳이 아니지요. 결국 가축이 됩니다.


[ Dabin Kim ]  우-하 (우파하이라는 뜻) 젊은 사람이 우파라고 밝히면 인터넷에서나 현실에서나 일베몰이 당하기 일쑤인데 젊은 우파 유튜버 보니 반갑네요. 응원합니다.


[ 달창은 언제나지들이 한짓을 덮어씌운다 ]  우향우 좋네요. 저도 정치를 잘 모를 땐 중도였다가 나라가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니 우파를 넘어 극우가 돼버렸습니다. 근데 이게 맞는 것 같아요. 일본은 한번 만에 극우가 됐지만 우린 지금 몇 번째입니까? 아직까지도 못 깨어난 개돼지들을 보면 한숨을 넘어 절망감까지 드네요. ㅠㅠ


[ 라이거 ]  좌파들이 말하는 평등은 다 같이 공평하게 못 살자는 거죠. 물론 지들은 아니고요.


[ 장래희망경월慶越님 ]  저도 한때 문빠였습니다. 2018년도까지 좌파였는데 2019년부터 중도로 돌아섰고 이젠 우파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 이규숙 ]  어쩜 젊은 사람이 이렇게 말도 조근조근.. 조리있게 잘하는지 그것도 맞는 말만.~


[ Oskar Jeong ]  20대 초반이 좌파 탈출하기 힘들고 어려운데 대단합니다! 다른 청년들에게도 좋은 모범이 되어서 그들을 탈출시켜주세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zlwR5uunRE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44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성민TV "내가 좌파를 탈출하게 된 이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