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19-11-12(수)

감성대디 "의외로 괜찮은 남자들이 많이 있는 곳"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 저녁에 자기개발을 하는 남성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11.03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버 <감성대디>가 괜찮은 남성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 세 곳에 대하여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감성대디.jpg

 

이성 친구를 만나려면 밖으로 나가야 한다. 집에만 있으면 새로운 인연을 기대할 수 없다.

 

 

아침 6시 헬스클럽에 운동하러 오는 젊은 남성들

 

요즘 젊은 분들은 클럽이나 나이트, 헌팅 술집, 소개팅, 동아리 모임 등에서 이성을 만난다. 하지만 꼭 그런 곳이 아니라도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장소들이 꽤 있다. 여성의 입장에서 괜찮은 남성을 만나려면 어떠한 곳이 있을지, <감성대디>가 몇 곳을 추천하였다.

 

첫째 헬스클럽, 의외로 헬스클럽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다. 단지 몸이 좋아서 괜찮다는 게 아니라 실제로도 사람 좋고, 건강하고 진국인 남성들이 많다. 특히 아침 5~6시, 금,토요일 저녁 9~10시에 운동하러 오는 남성들은 자기관리가 매우 뛰어난 사람들이다.

 

이른 아침에 운동한다는 것은 성실함을 증명하는 것이고,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운동하는 것은 여자 친구가 없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실제로 주말에 운동하는 남자들은 근손실이 올까 술도 안 먹는다.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 저녁에 자기개발을 하는 남성

 

둘째 서점, 서점에서 책을 읽고 있는 남자는 자기 개발 의지가 강하므로 비전이 좋다 할 수 있다. 그들의 눈빛을 보면 진지하고 아우라가 느껴진다.

 

셋째 한강공원, 저녁에 조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남자들, 특히 금,토요일 저녁에 혼자서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 나온 남성들은 여자친구가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면 강아지를 핑계로 대화를 걸어볼 수도 있을 것이다.


남성들은 여성이 말을 걸어주는 걸 대단히 좋아한다. 또 강아지를 핑계로 여성들과의 인연을 기다리는 남성들도 있다.

 

끝으로 <감성대디>는 과거의 본인 또한 자영업을 하느라 너무 바빠 여자친구를 사귈 엄두를 못 냈었는데, 우연히 친구의 생일 파티 자리에 갔다가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며, 역시 인연을 만나려면 무조건 사람 많은 곳에 가야 한다고 조언하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 민희 ]  형 황인종 알라딘 같아요. 너무 폼나요.


[ 권감각 ]  우리 트레이너 선생님한테 이 영상 얘기 했더니 인정하는 부분 있다고 끄덕이신 ㅋㅋ


[ mia lee ]  뭔가 결혼 성공해서 애도 있는 아빠가 이야기하니까 신빙성 업. ㅋㅋ


[ jz in ]  그렇게 자기관리 꾸준히 하는 사람들은 자기관리 안하는 사람 안 만남. 본인부터 관리해야 됨. 꾸준히..


[ sitges Puddings ]  그 분들은 남자 친구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침 일찍 운동을 하는 건강하고 잘생긴 남자 거기에 동물까지 좋아하고 책도 읽는데 여자 친구가 없다면 유부남이거나 게이입니다..


[ Julie Aoki ]  애기가 순하네요. 아빠 목소리가 안정을 주나 부다..


[ 황동운 ]  내가 괜찮은 사람이 되어야 괜찮은 애인이든 친구든 만날 수 있단 거. 이거 보곤 사람 꼬드길 목적으로 이 장소가진 않을 거 아냐. 끼리끼리 유유상종이니 내 계발에 집중하는 걸로.


[ Jini Jeong ]  말하시는 거 잘 듣긴 하는데 눈길은 아기에게 가여..


[ 핑구 ]  문제는 거기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긴 한데 말을 어떻게 걸어야하는지가 문제입니다 ㅋㅋ


[ 김뿡뿡 ]  결국 끼리끼리 만난다. 가장 핵심이자 반박할 수 없는 말..


[ 장영재 ]  오늘부터 강아지 데리고 새벽에 헬스장가서 책 읽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박먹어 ]  후.. 따님 얼굴 너무 밤톨이 같이 귀여워서 너무 말랑말랑 아이구 이걸 어떻게 표현해 정말 사랑스럽네요..


[ 앙띠 ]  근손실 때문에ㅋㅋ 술을 안마셔ㅋ 근손실 때문에 저도 안 만나주면 어쩌죠 ㅋㅋ


[ 아HAHA ]  맞아요. 나가야합니다. 그리고 이성이 많은 곳으로요. 동성이 많은 곳을 가면 안 됩니다.


[ 박흐흣 ]  몸매 좋고 관리 잘하는 남자는 여자도 그러길 바래서 강요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다시는 관리 너무 잘하는 남자 만나기 싫어요.


[ 자주하는연인들을위해 ]  결국은 외모임. 외모에서 끌려야 인연이 되고 이어지는 거지 아무리 남초직장 여초직장에서 일해도 마음에 안 들면 안 끌리더라고요.


[ 노블보나 ]  괜찮은 남자는 사랑을 할 수는 있지만 결혼은 못한다. 여자들도 여우 같아서 결국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더라. 99%..


[ 양야옹 ]  이분 정말 괜찮은 분같아요. 진국 같음 좋은 남자들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어딨나요?


[ 신선 ]  터프한 근육질과 달리 훈내나는 부성애가 느껴집니다.


[ 안녕클레오파트라슈 ]  감대님 괜찮은 여자가 오는 의외의 10곳도 부탁드립니다. 제발 ㅜㅜ


[ 파파꿈 ]  아라비안나이트~ 램프를 문지르면 성대디가 나올 거 같아요. 지니 닮으심 ㅋㅋ


[ What Guess ]  헉 이영상은 끝까지 봐야하는 거네요. 맨 마지막에 반전이 있었네요. 대박소름입니다!! ㅎㅎ멋있어요.


[ Youkyung Lee ]  근데 헬스장은 다들 운동하느라 넘 바빠 가지고...ㅋㅋ 목소리 넘 좋으셔요! 구독 눌렀습니다. 근데 운동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은 아니신 건가요? 몸이 굉장히 좋으시네요.


[ 몽구 몽구 ]  성별 상관없이 그런 곳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사람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생각치도 못한 장소에 이유까지 들으니까 설득 당했어요. 꿀팁.


[ 캐럿 ]  애기가 꼬물꼬물 너무 귀여워서 말씀에 집중을 못했어요. 저 랜선 이모 할래여.. 시아야.. 이모가 사랑해..

 

[ 박지영 ]  거참 그런데 가도 들이댈 용기 없으면 도루묵 아닙니까. ㅋㅋ


[ inho Kim ]  괜찮은 남자입니다. 5시에 출근합니다. 괜찮은 남자입니다. 저저녁  5.~6시 운동을 합니다. 괜찮은 남자입니다 개를 키워야 되나요..?


[ happy J ]  유튜브의 알수 없는 알고리즘에 의해서 들어왔는데 처음에 전 헬스나 홈트 채널 하시는 분이 그냥 한번 이런 주제로 찍어본 건가 보다 했는데 아니었네요? ^^ 잘 봤습니다. 목소리도 좋으시고 애기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MLExEacvO0&feature=share


전체댓글 0

  • 013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감성대디 "의외로 괜찮은 남자들이 많이 있는 곳"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