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월)

이선생TV "시체팔이하는 사람들에게"

본인의 이익을 위한 도구로 삼는 짓 그만하길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7.09 11: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강준혁 기자 = 유튜버 <이선생TV>에서 사회적 분노를 조장하는 사람들의 특성에 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이선생.jpg



그들은 왜 계속해서 사회적 분노를 조장하며 시체 팔이를 하는가?

 

 

진실을 밝히겠다며 주장하는 사람들


이선생은 얼마 전 장자연 씨의 죽음을 돈벌이로 이용하고 해외로 도망간 윤지오 씨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다.

 

"한동안 '윤지오'라는 사람이 배우 '장자연 씨'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폭로하겠다며 설쳐댔습니다. 하지만 확인 결과 밝힐 게 전혀 없는 것으로 드러났지요. 확인된 것은 윤지오 씨의 철저한 사익뿐이었습니다."

 

"윤지오 씨는 본인이 신변의 위험을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걸 빌미로 후원금까지 받았지요. 그런데 그런 사람이 걸핏하면 매스컴에 자신의 얼굴을 드러내고, 장자연 사건의 이슈를 이용해 책을 발간하고 팔아먹었습니다. 윤지오 씨는 장자연 씨의 죽음을 철저한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면서 그녀의 죽음을 더욱 억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진짜 진심은 진실이 밝혀지지 않는 것이다

 

이선생은 세월호 사건에 대해서도 소신을 밝혔다. "세월호가 인양된 지 2년이 넘었습니다. 그리고 현 정권은 여전히 세월호 진실을 밝히겠다고 외칩니다. 그러나 국민의 혈세로 본인들 주머니 채우기만 급급할 뿐, 진실이 밝혀진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이미 세월호가 침몰한 이유를 박근혜 탓으로 규정해 놓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더 이상의 진실은 필요가 없습니다. 계속해서 헛소문을 퍼뜨리고, 국민들을 선동시켜 분노가 끝나지 않게 만드는 것이 그들의 목적이니까요."


끝으로 이선생은 "진짜 진실을 감춘 거대 권력이 오히려 현 정부였다는 사실을 꼭 의심하길 바랍니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maitrimoksa ]  "세월호 사골 우려먹기, 장자연 사건 사골 우려먹기, 지겨운 시체 팔이. 하지만 더 지겨운 것은 속는 사람들."


[ 최치열 ]  "문재인은 나라 팔고.  윤지오는 책 팔고.. 둘 다 양심 팔고.."


[ 시아와세킴 ]  "검찰이 뱅기값 주고 여가부가 비즈니스 호텔비 주고 24시간 경찰이 경호해주고 정부랑 돈벌이로 수단이 결합해 서로가 서로를 이용한 악마 결합체"


[ 김영백 ]  "세월호의 진실이 뭔가요? 2년이 지났는데 인양이 된지.. 어느덧 문재인이가 정권을 잡은 지 2년이 되어 가네요.. 지금 누가 진실을 은폐를 하고 있나요? 방해를 하는 세력이 없을 텐데..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만 있을 텐데.."


[ 정정오 ]  "아직도 진실이라는 게 있다고 믿는 바보가 있을까? 이젠 진실이라는 말만 들어도 짜증난다."


[ 김msk ]  "이렇게 똑똑한 젊은이들이 있기에 진실 진보 민주 더불어 같은  좋은 어휘를 가면으로  뒤집어쓰고는 무뇌의 국민들을 선동하는 좌빨들도 이제는 본색을 감출수 없는 한계에 이른 것 같아요. 마음에 쏙 드는 방송 보게 되어 기쁩니다."


[ 김경란 ]  "세월호는 일부러 안 밝히는 거죠. 진실이 밝혀지면 문제앙이 망합니다. 계획적 사건입니다~ 정말 유족들을 두 번 죽이는 거죠~ 시체 팔이."


[ 김규근 ]  "대한민국이 얼마나 한심하면 저런 애가 사기 치냐? 아 참~ 윤지호보다 저 옆에 붙은 쓰레기들은 뇌가 있는 거야 없는 거야?"


[ 최지은 ]  "친구는 죽었는데 책 팔고 TV 나와서 히죽거리고.. 장자연은 죽어서도 잠 들지를 못 하네. 정말 나쁜 사람이다."


[ 김재중 ]  "세월호로 사골국물 우려먹고 다른 먹잇감이 장자연으로 다시 사골 우려먹었을 텐데.. 좌빨들 많이 아쉽겠다."


[ 유창섭 ]  "자기 입으로 목격자는 아니고 증언이라고 했는데 증언이라고는 모두 본 유언장밖에 없는 것 같은데 왜 신변보호까지 하고, 경찰 비상소집해서 연락이 늦는다고 방송하고, 계속 방송 타면서 얼굴 파는데.. 도대체 목격한 것도 없는 사람이 누가 자신을 위해 한다고 신변보호를.."


[ Siegfried ]  "우리나라의 가장 큰 문제는 멍청해서 쉽게 흥분하고 속기도 잘하는 사람들이 깨 시민인척 하는데 있다고 봅니다. 이선생과 마찬가지로 저 역시 윤지오 저년이 첨 나왔을 때부터 먼가 이상함을 느꼈고 또 시체팔이로 돈 벌려 하누구나 뻔히 보이던데, 사람들은 또 여지없이 속아 넘어가 여기저기서 불러대고 방송에 나오고 후원하고 쌩ㅈㄹ들을 떨더군요.. 현실은 사기꾼에게 적선하는 꼴인데 ㅋㅋ"


[ ik99 with ]  "진실을 가장한 거짓을 말하는 놈 보다. 그런 말 듣고 좋아하는 놈 들이 더 나쁜 놈 들이다! 그래!! 좋다! 세월호 진실은 이 사건을 기획했다는 전교조의 진실을 밝혀주시고, 장자연은 이 사건을 기획한 문씨 아저씨의 진실을 밝혀 주세요! 제발!!"


[ 용암골 ]  "거짓말하는 사람들 공통점이 민주당, 좌파 빨갱이입니다. 그러나 저들한테 속아서 문재인 찍은 제가 넘 바보 같고 화가 나네요. 그래도 죽을 수는 없잖아요. 국민들 선동하여 박근혜 대통령 탄핵한 저들을 응징하기 위해 살아야.."


[ KGH ]  "박근혜가 새벽에 뽕 맞고 남자에겐 비아그라 투약 후에 X을 치고 나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헬기 타고 날아감. 직접 미군이 제공한 잠수정을 몰고 나가서 어뢰를 세월호에 발사함. 그 뒤 몰래 숨어 있다가 구조대가 오자 구조하지 말라고 직접 지시함. 그 뒤에 청와대로 날아와서 무당을 불러서 굿을 함. 무당을 보내고 미용사 불러서 머리하고 프로포폴 맞고 잠듦. 이게 좌좀들이 원하는 진실임."


[ 어깨동무방송 ]  "정계 로비. 관공로비. 이건 지구 종말 전까지 관습처럼 계속될 것. 21세기 1등 국가 미국의 로비스트 인정. 법으로 인정하는 민주적 유연성에 주목할 것. 사람이 만든 사람 법에 살고자 하니, 그 속에 사는 사람이 우는 구나."


[ 척결좌빨 ]  "문재앙이 장자연 사건 수사를 직접 지시했습니다. 진짜 수괴는 저기 청와대에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뭐다..?? 그렇습니다.  문재앙으로부터 언론. 방송국 들이  오다를 받은 거지요 MBC가 앞장서구여.."


[ 현지 ]  "세월호는 좌파정권 잡기의 희생양입니다. 정치적으로 이용되었기에 세월호라는 단어만으로 이념을 알 수 있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 닭군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처음에는 모두 함께 추모했지만 점차 선동질로 이익을 위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눈치 빠른 사람들은 진작에 떠나버렸죠. 가장 이익 본 사람? 현정부 맞죠. 촛불 대통령 아닙니까? 그런데 정작 국군 통수권자는 취임 후 단 한 번도 천안함 연평 해전 등에 전사한 장병들을 위로하고 추모하기 위한 자리에 서지 않았고  거짓된 선동질로 리본이나 팔아먹는 더러운 개미만 남아 고인들을 더럽히고 있네요."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2S9Lt1jJmA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91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선생TV "시체팔이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