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19-10-23(수)

호밀밭의 우원재 "왜 국정 농단에 침묵하나?"

저급한 정치, 언제까지 지켜봐야만 하는가?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6.25 09:3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버 <호밀밭의 우원재>가 권력에 눈이 먼 자들의 국정 농단에 관하여 자신의 의견을 올렸다.


국정농단.jpg


안민석 의원의 정치적 행보는 마치 대한민국 정치의식 수준을 보는 것 같아 부끄럽다.

 

 

윤지오가 대국민 사기극을 벌일 수 있었던 이유

 

<호밀밭의 우원재>는 얼마 전 대국민 사기극을 벌이고 캐나다로 도망친 윤지오 사건을 언급하였다.

 

"한 여자가 거짓으로 쏟아낸 허무맹랑한 말에 온 나라가 속았습니다. 그런데 그 이면에는 지위와 권력을 가진 자들이 윤지오의 사기극에 동참하고 힘을 실어줬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안민석 의원이 그렇습니다. 윤지오를 국회로 데려오고 ‘윤지오와 함께하는 의원 모임’을 결성하여 국회에서 윤지오의 북 콘서트를 주최하기도 하였지요."

 

 

윤지오의 사기극 전말이 드러나다

 

"하지만 결과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과거사 조사위 등에서 윤지오의 주장은 전혀 근거가 없다고 밝혀졌습니다. 그러자 안민석 의원의 태도는 180도 달라졌습니다."

 

"그동안 윤지오가 득이 될 것 같으니까 철저하게 방패를 자처하던 사람이 그녀의 거짓말에 책임론이 불거지자 잡아떼기 식으로 손절을 한 것입니다."

 

"윤지오의 사기극은 국민의 세금과 국가적 손해가 발생한 큰 사건이므로 사기극에 동참하여 영향력을 행사한 사람들도 연대책임을 져야 하지 않을까요?"

 

 

최순실 재산이 300조?

 

<호밀밭의 우원재>는 최순실 재산 300조라고 주장하는 안민석 의원의 주장에도 문제를 제기하였다.

 

"현재 박근혜 전 대통령과 최순실은 국정 농단을 이유로 탄핵되고, 수감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탄핵정국 이후에도 안민석 의원은 더 큰 악이 도사리고 있는 것처럼 최순실 재산 300조라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박정희 전 대통령까지 최순실 행보에 가담되어 있는 것처럼 황당한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300조라는 액수는 세계적인 부호조차 가지기 힘든 규모입니다. 대체 무슨 근거로 300조를 주장합니까? JTBC와 좌파언론들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안민석 의원이 그렇게 주장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자신을 마치 악에 맞서는 정의로운 사람처럼 포장하는 것이지요. 하지만 그는 엉뚱하게도 최순실의 재산을 추적하겠다며 유럽을 돌며 노골적인 후원을 요구하였습니다."

 

 

안민석 의원의 심각한 갑질

 

<호밀밭의 우원재>는 안민석 의원의 갑질에도 지적을 하였다.

 

"몇 년 전 안민석 의원은 국회 예결위원회 야당 간사라는 점을 과시하면서 호남 향우회 야유회에 참석한 부안 군수에게 '부안 군수가 노래를 하면 예산 100억 원을 내려주겠다'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국민 혈세인 국가의 예산을 자기 주머니 돈 쓰듯 얘기하는 게 대체 무슨 경우입니까? 이것이 국정 농단이 아니고 무엇입니까?"

 

 

대체 누가 누구를 적폐라고 하는가?

 

"또한 박정희 전 대통령의 친필 현판을 내리라고 문화재청장에게 압력을 행사하였습니다. 이것은 또 무슨 갑질입니까?"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을 4선이나 하면서 민주주의를 외치고 적폐 청산을 외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우리는 이들의 국정 농단에 침묵해서는 안 됩니다."

 

끝으로 <우원재>는 더 이상 안민석 의원의 국정 농단에 침묵해서는 안 된다며, '그의 위선과 갑질, 국정 농단과 거짓말에 청구서를 들이밀 때'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런 사람 뒷바라지하는데 자신의 세금이 들어간다는 사실이 더욱 자괴감을 느낀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DkK ]  "100% 공감합니다. 제가 하고픈 말 시원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Leonidas Spartan ]  "좌파들의 공통적인, 전형적일 특징이네요. 거짓말."


[ Joshua Kang ]  "바보들 몇 데려다가 의인 코스프레 시키고 뒤로는 자기가 이득 다 챙기고. 고영태 윤지오 등등.."


[ Gwan seok Chae ]  "이런 민서기를 4선이나 시키고 아.. 대한민국의 민도 수준.. 정말 헬이다 헬.."


[ HI Kim ]  "우원재 씨.. 영상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정말 명쾌하고 시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 이성과 감성의조화 ]  "그동안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의 감성적인 선동으로 눈과 귀가 멀었네요."


[ 주토토 ]  "원재 형님 감사합니다. 전 최순실 300조 운운할 때 그냥 좀 세상 물정 모르는 모자란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신경도 안 쓰고 있었는데 완전 관종 적폐였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뿌틴TV ]  "윤지오 하루빨리 잡아들이고 사기 쳐서 받은 후원금 전액 몰수해야 합니다."


[ 팡마 ]  "오늘 좌파 유튜브 방송 봤는데 자기가 좌파인 이유 거리면서 좌파는 의리가 있다고 떠들던데 개폭소~ 의리? 빤스런 아니면 다행이지."


[ Misha Kim ]  "안민석은 순실이 300조나 찾아봐라 화산이 폭발하는 충격이라매~~"


[ 우파김 ]  "이 짓이 자유한국당과 관련된 것이었다면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참 씁쓸한 웃음만 나옵니다. 경기도 오산 시민분들, 저런 오만 방자한 안민석을 4선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주다니, 진짜 제대로 오산하셨네요. 다음에 또 당선시켜주면 그 땐 진짜 비웃음 제대로 사게 될 겁니다."


[ 이스트햄튼 ]  "이게 다 언론이 장악되었기 때문에 그런 거죠. 국민이 똑똑지 못하니.."


[ 이대자 ]  "좌빨들은 양심을 쓰레기통에 버린 지 오래되었잖아요."


 [ 찬이 ]  "사실관계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도 아주 논리적이고 호소력 있게 잘 설명하십니다. 그게 다른 우파 유튜버들과 차별화된 점인 같네요. 이렇게만 하시면 유튜버로서 대성하실 듯합니다. 응원합니다."


[ 김화남 ]  "듣보잡 소리 해서 국회 유명세 탔던 그 안하무인 오산 사는 사람 각성해서 떨어트리자 내년엔 꼭 저꼬라지 안 보게~!"


[ 프리덤 파이터 TV ]  "좌파의 정치인들이란 하나같이 대중선동과 쇼에만 집착하는 인간들이죠.. 멍청한 대중들은 그 쇼에 즐거워할 뿐이고."


[ 하얀별 ]  "이 정권은  빨대 꽂아 막 빨다가 더 이상 먹을 게 아니면 다른 것 찾는데 완전 기생충 같은 좌빨들.. 이제 또 다른 감정 팔이 요건 찾으려고 애쓰는 거 다 보인다."


[ 곽혜미 ]  "어떻게 이런 사건이 있는데 아무 일이 안 일어나는 게 신기합니다. 홍콩 100만 명 시위 우리는 1000만 명 모아져야 될 거 같은데요 ㅠㅠ"


[ 파란하늘 ]  "안민석 갑질 정치 농단 끝이 없다. 안민석 저런 인간을 4선이라니 저런 인간에게 표를 준 국민들이 한탄스럽다."


[ tazan Kim ]  "내로 남불이죠. 종특. 국정 농단 맞아요. 안민석이가 그렇게 싫어하는."


[ 하두선 ]  "기다려라. 깜빵 갈 날이 얼마 안 남았으니 그땐 직권남용죄. 직무유기죄. 대 국민 희롱죄. 사기죄 등 안민석이 너의 인생 모든 것 탈탈 털어서 깜빵 50년 갈 거다."


[ 신미애 ]  "정말요. 국정 농단! 왜 한국당에선 이런 소리를 못 하는 거야? 맨날 사과만 하지 말고 이런 이슈를 만들라."


[ kilikva ]  "피해 의식 쩌는 선동꾼들과 그들의 노리개들을 제외하고는 전부 그냥 나 몰라라 사는 거지요. 자기한테 직접적인 득실이 없다면 절대 움직이지 않습니다. 물론 시간이 없는 사람도 있을 거고 시간을 내기 싫은 사람도 있을 거고 지금 당장 김정은이 대통령이 된다고 해도 나 몰라라 사는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나중에 자기 자식들이 노역에 끌려가고 옥수수 배급받으면 그때 땅을 치고 후회하겠지요."


[ Sona Ann ]  "지금 여당 더 민주의 오리발 프레임입니다. 보수가 너무 순해요. 지금  이런 상황을 야당이 했었다면 난리 부르스를 쳤겠죠."


[ 미니사랑 ]  "윤지오 인스타라이브방송을 아침에 하길래 들어가서 후원금 내역이랑 계좌 내역 밝히면 모든 게 다 해결될 텐데.. 왜 그러냐고 한마디 했더니 바로 차단 박더라고요 ㅎㅎ 뒤가 구린 게 단단히 있는 듯 ㅎ"


[ 노네임 ]  "윤 씨에게 경찰 인력을 배치하는 바람에 시민들이 범죄에 노출될 가능성은 더 높아졌겠죠. 여경은 힘이 없어서 신고해도 달라질 것은 없겠지만요 ㅠㅠ"


[ 파란하늘 ]  "윤지오 대국민 사기행위를 부추긴 좌파들 참 혐오스럽고, 저질스럽다. 대국민 사과부터 해라."


[ 토론과 이슈 ]  "이렇게까지 말해줘도 '민주당이니까 괜찮다'면서 그냥 넘어가는 희한한 세상."


[ 김이건 ]  "안민석 4선 국회의원.. 박원순 3선 서울시장.. 제발 국민들아.. 정신 차립시다."


[ 이창준 ]  "2019년 6월 6일 보훈 행사.. 북괴 남침으로 희생된 유공자 유가족 앞에.. 사과 반성 없는 북한 정권 수괴랑 악수하고, 웃고, 껴안고, 대한민국 대통령이란 사람이."


[ 장호식 ]  "진짜 저기 있는 사람들은 자식 보기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거짓말하고 발뺌하면 성공하는 개 같은 나라에 내가 살고 있다니. 진짜 X같다."


[ Gloria Oh ]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과연 청구서에 뭐라고 답을 할지... 다시는 정치인을 하지 못하게 만들어야만 합니다."


[ 이해옥 ]  "좌고, 우고 이제는 국민들이 검증해서 옥석을 가려 썩은  물을  퍼냅시다! 앞으로도 많은 노력 부탁드려요. 화이팅~~"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540R0JVdI4


전체댓글 0

  • 522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밀밭의 우원재 "왜 국정 농단에 침묵하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