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토)

가로세로연구소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인터뷰"

대통령이 나라의 정체성을 바꾸려 들어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9.29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강준혁 기자 = 유튜버 <가로세로연구소>에 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 씨가 출연하였다.

 

가로세로.jpg


그들은 이 나라를 공산화 시키는 전략으로 페미니즘과 동성애를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

 

 

김상현 대표가 정치적 발언을 한 이유

 

<가로세로연구소>는 요즘 페이스북에서 화재의 중심에 서있는 김상현 대표를 초대하였다. 김 대표는 떡볶이 노점상으로 시작하여 전국 60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성공한 청년 기업가이다.


그는 문재인 대통령은 공산주의자이며, 조국은 의도적으로 국부를 착복했다는 공개 비판의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바 있다. 덕분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대표의 정치적 발언에 거부감을 나타내며 국대떡볶이를 불매운동하자는 움직임도 일고 있는 상태이다.


김 대표가 이런 일을 예상하면서까지 이러한 발언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대통령이 나라의 정체성을 바꾸려 들어

 

"다 같이 나서지 않으면 나뿐만 아니라 어차피 다 망하게 되어있다. 나는 지금 가장 안전한 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 대통령이 나라의 정체성을 바꾸려 한다. 시장 수준에 맞지 않은 최저시급과 사업 규제로 인해 자영업자는 망해가고 있는데, 오히려 정부는 비대해지고 있다. 또 기업의 기밀을 정부가 모니터링하고 관리하게 되면서 시장의 자유가 줄어들고 사유 재산도 점점 인정하지 않고 있다."


이어 김대표는 울산대 이정훈 교수의 이데올로기에 대한 강의를 듣고 문재인이 공산주의라는 걸 완전히 깨달았다고 하였다. 또 동성애와 페미니즘을 공산화를 시키기 위한 도구로 사용하는 걸 보고 심각한 위기라고 생각했다.


공산주의자들을 단순히 표면적으로 이해하려 하면 안 된다. 저들의 뿌리부터 사상까지 공산주의 사상에 경도된 사람이라는 전제를 깔고 대화를 하다 보면 그들의 행동 모두 이해가 갈 것이다. 현재 정부 인사들도 문정부와 다 같은 기조로 가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우파는 거짓말을 하면 화를 내고, 좌파는 진실을 말하면 화를 낸다

 

김대표는 요즘 독립운동하는 기분이라고 했다. 찬성하는 사람들은 뒤에서 조용히 응원하고, 반대하는 사람들은 불매운동하겠다며 앞에서 떠들어댄다. 나의 아내는 절대 뒤돌아갈 생각하지 마라면서 격려해주고 있다.


이에 <가로세로연구소>는 우파는 거짓말을 하면 화내고 좌파는 진실을 말하면 화를 낸다. 얼마 전 조국 장관이 한국은 사회주의가 필요하다는 발언을 하였는데, 본질적으로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는 같은 말이다. 공산주의가 좋지 않은 인상을 풍기게 되니 조금 부드럽게 포장한 것뿐이다.

 

독실한 크리스천인 김 대표는 "나의 안위를 위해 산다면 이 일을 하지 않았을 것이며 저와 제 가정은 내 나라, 내 땅에서 싸우다 죽을 것이다."라는 말로 인터뷰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김년태 ]  김상현 대표님 용기 있는 외침에 박수를 보냅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국대 떡이 맛납니다. 앞으로 대세입니다. ^^


[ Zelly B ]  모든 한국인이 알아야 할 귀한 정보입니다. 우리의 미래를 알게 합니다. 우연히 여기까지 온 게 아닙니다.


[ Justin Son ]  애국의 마음으로 본인의 희생을 각오하고 문재인의 공산정부에 홀로 나서는 모습에 절로 눈물이 흘렀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강건하길.


[ T H Lee ]  만약 정부가, 좌파가 공격을 해서 경영이 어려워지게 되면  매일 아이들 데리고 가서 매출 올려드리겠습니다. 목동 이마트점 책임집니다.


[ 이진우 ]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다.~ ㅋ 민주주의 살인마다.


[ 김우 진 ]  문재인이 공산주의자와 종북주의자인 것을 모르는 국민들이 안타깝습니다.


[ ms m ]  사장님처럼 강하게 밀고 싸워야 합니다. 지금 분위기가 무슨 말을 못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무슨 말만 하면 논란이다, 극우다 이러는데 이런 분위기 타파해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강하게 싸우시길 바랍니다.


[ james H ]  앞으로 떡볶이는 국대떡볶이만 먹겠습니다. 애국자에겐 그만한 상을 국민들이 행동으로 안겨 드려야한다. 국대떡볶이 지구당 흥하자!


[ Rainyforyou ]  기독교와 공산주의는 양립할 수 없습니다. 좌파 기독교인은 사이비 교주를 모시는 이단입니다. 예수님만 바라보는 자는 절대 공산주의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독재자들이 기독교인을 다 집아 죽이는 것입니다. 한국의 좌파 기독교인들 하나님이 진노하실 것입니다. 물론 돈을 섬기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 현명한 ]  낮은 단계 연방제에서 높은 단계 연방제로 가고 결국 적화통일로 가는 그 절차를 자세히 설명해줘야 합니다. 이 분야 전문가가 국민들에게 자세히 설명을 해서 널리 알려야 합니다. 좌파를 비난만 할 게 아니고.. 특히 30, 40 심각합니다.


[ Jay ST Hwang ]  문재인 정부가 지금하고 있는 정책은 전부 대통령 선거에 공약으로 나와 있던 내용들입니다. 그걸 설마하고 투표 했던 국민들의 책임도 큽니다.


[ 피아노Grace ]  대표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떡볶이 덕후인데 동네엔 국대떡볶이 없지만 멀리 가서라도 국대 만 먹겠습니다.


[ avid Jung ]  대형 교회 목사들이 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을 말씀하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 깊이에의강요 ]  국대떡볶이 대표님의 소신 있는 발언은 이 정권을 붕괴시킬 도화선이 되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국대떡볶이 맛있어요.~


[ Free dom ]  앞으로 떡볶이는 할 말 하는 국대떡볶이 먹을게요. 전 국물에 튀김 버무려서 먹는 맛에 먹어서 국물 많은 떡볶이를 좋아한다능..


[ Life is More Than ]  김상현 대표님의 소신 발언에 대한민국이 들썩이네요. 그 정도의 소신이 있기에 사업도 잘 하시는 것 같아요. 김상현 대표님, 강용석 변호사님, 김세의 대표님 세 분의 공통점은 흔들리지 않는 소신..ㅎㅎ


[ home sweet ]  현재 제조업 공단도 다 쑥대밭입니다. 저희 아버지는 작은 공장하시는데 옆에 폐업하는데 늘어나고 이번에 사업 접으실까말까 고민 중이십니다. 사업하기 제일 힘든 시기라고 하심..ㅠㅠ


[ 김쟌느 ]  내가 대깨문 한테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라고 했더니 아니라고 펄펄 뛰더라고요. 하는 짓을 보면 공산주의자 딱 맞는데~ 지금도 김정은이 지령 받고 미국갔죠. 대한민국을 위해서  발로 뛰진 않아요. 뭔 짓 하고 올지 걱정이 되네요.


[ kkangsuri ]  자영업자들이 문 정권으로 가다간 다 죽는다는 걸 알고 총대 멘 국대떡볶이 너무 멋집니다.~ 기회주의자들 나불대던 연예인들은 너무 조용하네..~


[ mega ]  이제는 기업인들도 목소리를 내어 주십시오. 김상현 대표가 목소리를 내었듯이 백종원 대표님 역시 뇌 없는 좌파 군중의 눈치를 보지 마시고 마음속의 제대로 된 목소리를 내어주세요.. 이제는 우익 오피니언 리더들이 목소리를 내어 주셔야 합니다.


[ 킴조세핀 ]  이 난국에도 아직도 정치적 발언 싫다고 하는 무뇌증 들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 이때에 올바른 말씀.. 이 나라를 지키는 말씀 해주신 대표님 정말 감사하고 흥하길 기도합니다.


[ 차인순 ]  한국당 당원보다도 주채성이 더욱 덧보여서 감동입니다. 나라를 위한 자신의 희생을 보면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하느님 의 질서와 법을 사랑하시고.. 한국 들어가면 국제 떡볶이 방문..


[ PT ]  사업하시는 젊은 사장님 대단 하십니다. 우리나라를 이끄는 참신한 리더 분 들도 계시지만 자칭 리더 라고 하면서 기회주의자가 얼마나 많습니까? 국대떡뽁이 사업번창 하세요.


[ 마음 ]  지금이 터닝 포인트입니다. 공산, 사회주의 가느냐 자유 민주 경제 국가로 가느냐 용기 있게 자유 민주 경제 지지하는 국대떡볶이.. 화이팅!


[ mh l ]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정치에 관심 없으면 다 죽습니다. 내 이익도 나라가 안정돼야 오는 거지 망해가고 공산주의로 넘어가는데 뭔 일을! 제발 천주교, 연예인들 정신 좀 차리죠.


[ 안난나23 ]  국대떡볶이 대표님 정말 멋있으시네요. 숨어있는 보수들이 이제는 떳떳하고 당당하게 목소리를 내면 좋겠습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4INr9mPm7g&feature=share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86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로세로연구소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