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토)

김상현 테레비 "한국 경제 위기는 공산주의를 지지한 정부 때문"

한 집 안의 가장이라면 아내와 아이들 탓만 해서는 안 돼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3.20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김상현 테레비>가 현 정부의 경제 정책과 신종 코로나의 대처 방식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김상현.jpg

 

한국의 의료 수준은 매우 높다. 미국과 캐나다 같은 선진국과 비교해도 상당히 우수하다. 그런데 대체 왜 우리나라에 우한 폐렴이 창궐하게 되었을까?

 

 

지금의 상황은 한 집 안의 가장이 아내와 아이들 탓만 하는 셈


한국에 코로나가 유행한 건 슈퍼 전파자 때문이다. 전파자는 바로 문재인 대통령이다. 그는 공산주의와 중국 공산당을 흠모해서 우한 폐렴이 창궐해도 중국인 입국을 금지시키지 않았다. 그래서 한국은 우한 폐렴이 확산되었고, 대한민국 전체가 피해를 보고 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신천지를 탓하고, 종교를 탓하면서 자신들의 잘못을 다른 곳으로 돌리고 있다. 물론 신천지는 사라져야 할 이단사이비 종교이다. 하지만 신천지 신도들은 "안심하고, 경제활동을 하시라."라는 문재인 대통령의 말을 믿고 따랐을 뿐이다. 그들의 죄는 문재인 정부의 말을 신뢰한 것뿐이다.

 

국가방역의 권한은 전적으로 정부에게 있다. 그러나 현 정부는 자신들의 실패에 대한 사과를 한 적이 없다.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전 정권 탓이라 하고, 무너진 경제도 코로나 탓이라고 한다. 게다가 중국을 욕보이면 안 된다는 이유로 '우한 발 폐렴'이라는 말도 쓰지 말라고 한다. 그런데 이들은 '대구 발 코로나'라는 말은 잘도 쓴다.

 

이는 한 집 안의 가장이 무조건 아내와 아이들을 탓하는 것과 같다. 현관문을 열어놓으라고 가족에게 엄포를 놓고, 왜 집 안에 든 강도를 잡지 못했냐고 가족을 탓하는 것과 같다.

 

 

기독교인이라면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를 지지해서는 안 된다

 

국가의 경제를 일으키고, 전염병을 예방하는 것은 대통령의 책임에서 출발한다. 이스라엘은 코로나가 유행하자 한국인 관광객 1,600 명을 호텔에 격리하였다. 이건 매우 정상적인 행위이다. 그러나 한국은 하루 2~3만 명의 중국인을 그대로 입국시켰다.

 

중국에서조차 자국민을 강제 봉쇄하고 있는데, 한국은 오히려 중국인에 대한 빗장을 열어놓고 있다. 보건복지부 장관은 한술 더 떠 "창문 열어놓고 모기 잡는 격 아닌가?"라는 의원의 질문에 "지금 겨울이라 모기가 없다."라고 답변을 하였다. 이게 지금 한국 장관의수준이다.


끝으로 <김상현 테레비>는 "기독교인이라면 공산주의 사상을 지지해서는 안 된다.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를 지지한다면 그는 진정한 기독교인이라 할 수 없다. 성경의 말씀은 그 어떤 사상보다 위에 있어야 한다. 인간의 자유를 침해하고, 신앙의 자유를 침해하는 사회주의, 공산주의 사상은 절대 타협해서는 안 된다. 교회만이 건강한 정치의식을 가르칠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강조하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 진성희 ]  신천지가아닙니다 문재인대통령밉니다 중국인 입국금지시키지않았기 때문에 코로나19 우한에서부터입니다 언론사들은 정확하게 알고 보도해주십시오.


[ 이쁜수니 ]  정확한 팩트입니다! 정부는 중국학생들 1,800명 대구 수학여행온건 왜 숨겨요? ㅜㅜ


[ 김상현 텔레비전 ]  다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본 유튜브 영상은 다운로드 받으셔서 마음껏 공유하셔도 됩니다. 저작권에 관한 책임을 묻지 않겠습니다. 최대한 많이 퍼트려주세요.


[ 유정 ]  빨리 중국인 입국막아야 대한민국이 더 큰 국난을  막을수있습니다. 모든건 방심한 문제인 정부가 책임 맞습니다 다른곳으로 돌리면 안됨.


[ h I ]  의협 전문가 집단이 더늦으면 걷잡을수 없다는 확산될수 있다는 의견을 무시하고 중국인을 차단하지 않은 문재인 탓입니다  신천지에게 덮어 씌우는겁니다.


[ 최PD ]  대통령이라면 자국민을 보호하고 지켜야할 의무와 권리가 있는데ㆍ자국민이 죽어나가는데도 중국의 눈치보면서 외면한다면 더이상 대한민국의 대통령임을 포기한것임ㆍ슈퍼 전파자 문죄인은 국민에게 사죄하고 물러나야함~~


[ 김연미 ]  그러네요.. 누구를 위한 정치인지..


[ sung kwan park ]  1-12일 JTBC 뉴스를 보면 큰 행사를 하라고 문재인 정부에서 부추김. 1-14 일 대규모 1880명 중국 학생이 대구 수학여행으로 방문함 이게 지금 대구 사태의 원인입니다. 이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은 이 내용을 댓글로 퍼트려 주십시요.


[ 차경진 ]  문대통령이 신천지집단감염 이전과 이후로 상황이 나뉜다는 발언에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인권을 그토록 외치던 사람이 아무리 이단이라지만 전국민을 상대로 자신의 책임을 신천지단체에 전가시키다니요.. 부들부들..저는 신천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믿는도끼에 발등찍힌 기분입니다.


[ 산솜방망이 ]  대구발 아닙니다. 신천지발 아닙니다. 자신이 잘못 한것을 다른 곳에 넘기지 맙시다.


[ 깡깡이 ]  국민을 위한 선택을 해야되는데 지금까지 중국인 막지않고 중국에서 넘어오는 사람들 다 받아준 정치인들 대통령들 자기 잘못을 종교탓으로 돌리지마라! 사이다 감사합니다.


[ 력배팩 ]  김상현 대표님 존경합니다. 흥하십시오. 반드시 흥해서 진실을 아는자들이 많이 생겨나길  소망합니다.(퍼뜨리고 또 퍼뜨리겠습니다.)


[ 김연아 ]  중국여행단 대구에 1100명 풀어서 퍼트려놓고 화살을 신천지에 돌리고 국민들 이간질시키는 지금의 정부 국민은 누구를 믿어야하나?


[ 정은미 ]  중국우한폐렴 맞습니다. 어느나라가  중국우한폐렴을  자기국민에게

책임전가하는 정부는  없습니다 신천지도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정부는  국민보호할의무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민주주의나라입니다. 공산권이 아닙니다.


[ Seoyoung Jeon ]  첫 두 문장이 너무 시원하네요.


[ ESARAM82 ]  권한이있는자가 책임을 지는것이다.정말 공감합니다.문재인이 중국입국을 막지않았던 책임을 져야합니다.


[ 사랑믿음소망 ]  우한 폐렴 !! 중국인 입국을 막지 않아 확산된 문재인 때문 입니다 힘없는 국민들이 고통받고 있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 Sunflower Lee ]  문재인 정부 무능함.... 대통령이 돼서, 국가가 돼서......책임감이 없음. 국민에게 민간에게 책임을 뒤집어 씌우지 마시오.


[ 정지혜 ]  언젠가부터 뉴스가 코로나에서 신천지로만 일색인데 우리 정부조작하는 여론몰이에 선동되지 맙시다~! 문제는 신천지가 아니라 중국입국을 허용한 문재인 정부의 초기대응실패로 인한 희생입니다 이번 사태 진정되고 나면 문재인 정부 반드시 심판해야 합니다~!


[ Jae Hee Lee ]  청원진행중 문재인 대통령 탄핵을 촉구합니다. 참여인원 : [ 150,023명 ]


[ 바른마음 ]  문재인은 살인자입니다 첫사망자가 나올 때 짜파구리 먹으며 웃고 있었습니다. 이건 사이코패스 수준입니다.


[ 나조아 ]  중국우한코로나를 막지 못한건 정부인데... 왜  국민들이  가해자취급을  받아야하는지..


[ 박웅 ]  문재인,,,, 중공으로부터 촛불혁명의 도움을 받았으니,,, 중공관광객을 뿌리칠수있나,,,


[ 력배팩 ]  "오히려 교회만이 건강한 정치의식을 가르칠 수 있다. 성경을 맡았기 때문이다."- 김상현 배우고 갑니다.


[ 선옥정 ]  문재인이가 신천지 보다 더 악합니다 맞습니다 보기에는  믿음이좋아보이는데 좌파들이 많아요 그래서 속상합니다.


[ 김승옥 ]  문죄인은 국민보다  본인욕심 인 표에만 관심 뿐입니다.가장 무능한 대통령. 국민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진짜대통령이 아니다.


[ 김선희 ]  맞아요 문이 문제입니다 중국에 붙어서 우리국민은  안중에 없고 진핑과 그백성에 우선을 두고 있어요.


[ cena yu ]  이렇게 객관적인 시선을 갖고있는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다 신천지로 시선을 돌리게 해놓고 정작 정부가 컨트롤 해야할 부분에 대해서는 너무 언급 되지 않아서 진짜 답답해 죽겠습니다.


[ 김미숙 ]  책임은 대통령이지요 왜 모든 책임을 국민에게 돌릴려고 하는건지 예전에 그렇게 대통령은 재난에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고 했는데 이제는 하나도 지려고 하지 않는 모습 보건복지부 장관은 국민탓 마스크는 면마스크 써라 하고 정말 화가납니다.


[ 김우기 ]  문재인은 우한 코로나 바이르스를 전파시킨 주범입니다.의사 협회에서 중국인 출입을 금지했으면 오늘의 이어려운 사태는 없습니다.모든 책임을 신천지에 뒤집어 쒸우고 있네요.국민이 깨워나서 4월총선에 야당이 승리해서 문재인을 탄핵시키지 못하면 국민들은 개.나 돼지로 살아가야 합니다.


[ 수호!자유대한민국 ]  대표님! 맞습니다! 남탓만하는 이 정부를 규탄해야하지만 예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으로서 말씀 앞에 서서 가슴찢으며 의인이 없어 망했던 역사를 기억하며 울며 기도합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pc0U9c1HAU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27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상현 테레비 "한국 경제 위기는 공산주의를 지지한 정부 때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