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금)

놀새나라TV "북한 정권에서 퍼뜨리는 남한의 루머"

세종대왕이 눈이 멀어 만들지 못한 한글을 김일성이 완성시키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3.13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놀새나라TV>가 북한 정권이 퍼뜨리는 남한의 루머에 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놀새나라.jpg

 

북한의 권력자들은 자신들의 체제와 권력을 합리화 시키기 위해 대한민국을 매우 가난하고, 범죄가 많은 나라처럼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린다. 과연 북한이 말하는 남한의 소문은 무엇일까?

 

 

첫째, 북한 여성이 남한에 가면 인신매매를 당한다?

남한은 인신매매 범죄가 끊이지 않고 발생한다고 한다. 예를 들어 북한 여성이 탈북해서 남한에 가면 인신매매범에게 납치당해서 어디론가 팔려간다. 또한 남한의 안기부는 탈북한 여성에게 수면제가 든 과자나 사탕을 주어 잠을 재우게 한 뒤 납치를 한다고 한다.


둘째, 남한의 국민들은 장기 매매를 한다?

남한은 너무나 가난해서 국민들이 자신의 장기를 팔아서 생계를 꾸려간다고 한다. 그 이유는 자본주의 체제 때문에 국민이 가난해서 그렇다는 것이다. 그래서 무상 배급인 북조선이 더 살기 좋다고 강조한다.

 

셋째, 남한은 어린아이들에게도 월사금을 내게 한다?

북조선은 학비를 내지 않는다. 하지만 남한은 어린 학생들에게 월사금을 내게 해서 아이들이 구두닦이나 신문팔이, 성냥팔이 등을 하며 산다고 가르친다.

 

넷째, 찢어진 청바지를 입는 이유는 남한이 가난하기 때문이다?

남한의 청바지는 남한 군인들이 훈련할 때 입는 바지라고 한다. 또한 찢어진 청바지를 입는 이유는 남한이 그만큼 가난하기 때문이라 말한다. 그러나 남한 드라마를 접한 북한의 젊은 사람들은 남한의 멋진 청바지에 매료되어 몰래 청바지를 입기도 한다. 그러다가 청년동맹에게 청바지를 걸리기라도 하면 그 자리에서 청바지가 벗겨져서 갈기갈기 찢어지고, 휘발유로 태워진다.

 

다섯째, 남한의 군인은 약을 먹고, 사람을 죽인다?

남한에서는 군인들에게 무서운 약을 먹여서 사람을 죽인다고 한다. 그 약을 복용하면 사람이 막 짐승처럼 보이고, 환각 증세가 생겨서 사람을 마구 학살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북한에서는 그러한 주제로 만든 영화도 있다.

 

지금 생각하면 말도 안 되는 루머이지만, 북한은 외부와 철저히 단절되어 있다 보니 국민들이 사실 여부를 가려낼 수가 없다. 그저 북한 정부에서 알려주는 정보가 전부일 수밖에 없다. 게다가 이러한 루머를 의심하거나, 남한을 좋게 표현하는 사람들은 공개재판과 함께 공개처형까지 당할 수 있다.

 

그리고 북한 정부는 그런 사람을 신고하는 사람에게 포상을 하기까지 한다. 그래서 북한은 부모와 자식 간의 사이도 믿지 말라는 말이 있다. 본인 또한 탈북해서 남한에 오지 않았다면 여태껏 그런 루머를 사실로 여기면서 살았을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 아미친 ]  김일성이 한글을 완성했다는 건 역사에 대한 모욕이고 조상을 무시하는 거다. 진짜..


[ 너의별 ]  북한은 한마디로 집단 사이비 국가다. 교주 - 김정은, 김정일 교원 - 북한 전체 인구 똑똑한 사람 - 탈북자


[ 박지민 ]  머리 좋은 해커가 북한 전체 시스템 해킹해서 TV에 도깨비 좀 틀어봐라.


[ 소리샘 ]  북한에서 떠도는 루머를 잘 엮으면 영화 한편 나오겠다. ㅋㅋ


[ 권력의그림 ]  왜 아예 김일성이 천지창조도 했다고 하지. ㅎㅎ


[ 채소 ]  돈은 우리가 북한한테 주는 거 아닌가? 쌀도 주고 그러는데 북한 자존심이 아주 세네.ㅋㅋ 우리는 교과서에도 뭐라고 하지도 않구만..ㅋㅋ


[ 굴러곰 ]  일단 북한이 빨리 문화 개방해야할 듯.. 확실히 국민성이 한국이랑 비슷하고 적응력이 빠르네. ㅋㅋ 얼른 문화개방만하고 자본주의 사회되면 빠르게 경제 성장할 듯. 그러고 나면 자연스럽게 통일될 거 같은데 김정은도 그걸 아니까 못 살아도 죽어도 이 상태로 고착화 시키는 거겠지.. 씁


[ 박윤호 ]  김일성이 한글을 만들었으면 북한은 내가 만들었다. (좋아요 100개 넘었으니까 무료 나눔 할게요. 북한 넘어가셔서 가지고 싶으신 곳 쓰시면 되요.^^ 생명 보장 안돼요.~^^)


[ 민트만두 ]  자기들 문제점을 우리나라로 돌려서 말하네.ㅋㅋ 아니 부모도 믿지 말래 ㅋㅋ 미쳤다. 15살 이상이면 공개처형을 봐야 되네. 이건 강제세뇌야;; 아 ㅅㅂ한글 창조 김일성이래ㅆ.. 기분 더러워. 이건 거의 사이비급 아니냐?


[ 옙주채널 ]  원래 후진국이 좀 질투하긴 한데 아니 무슨.. 밥도 못 먹여서 굶어 뒤지는 나라가 어따 대고 밥도 못 먹고 옷도 못 입는 나라래.. 아 겁나 어이 없음. ㅋㅋ 우리는 공개사형, 공개재판도 안 하는데 아유.. 북한 안쓰럽다. ㅜㅜ


[ 하Ha ]  김일성이 한글을? 세종대왕님이 지하에서 개 빡쳐서 무덤을 나와서 온갖 욕이란 욕을 퍼부을 루머네.


[ Din 2 ]  이빨 팔아서 팔수 있으면 내 사랑니 뽑아서 용돈하고 살고 싶다. 사랑니 두 개 뽑아서 자취방 월세랑 생활비 충당할 수 있는 건가? ㅋㅋ


[ 대한 ]  진짜 궁금한데 북한에서 교육하는 교육자들은 진짜 역사를 모른 채 배운 대로 가르치는 걸까 아는데 모르는 척 하면서 가르치는 걸까?


[ shineJK ]  저렇게나 세뇌하고 감시를 하니까 독재정권이 유지가 되는 거군요. ㅠㅠ 사람들이 왜 시위도 안하고 반발을 안 할까 어떻게 체제가 저렇게 오래 유지될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 Aligo yim ]  북한이라는 곳은 국가가 아이고 하나의 사이비 1인 교주 집단체제라고 생각 한다. 국가도 아니고 그냥 중세시대 때 부족 집단들 보다도 못한 아직도 조선시대에서 살고 있는 종족만 같은 한반도에서 살고 있는 한마디로 대한민국과는 별개의 나라라고 생각하고 있음!


[ 하누하늘 ]  북한에 사는 사람들은 그런 말들을 계속 듣고 산다는 게 약간 속상하네요.


[ 노란딱지 ]  세종대왕이 무덤에서 일어나 김일성 뺨을 때리는게 더 현실적이다.


[ 헿힣핳 ]  김일성은 모래알로 쌀 만들고 솔방울로 수류탄 만들고 한글 만들고 뭐 ㅆㅂ 신이냐?


[ 천연소금 ]  동독은 서독에서 돈을 주면 국경에 있던 기관총을 비례해서 치웠는데 북한은 우리가 돈이랑 쌀 주면 핵 날리네.. ㅠㅠ


[ 민서 minseo ]  김일성이 한글창제? 만약 통일돼서 북한 애들이 이런 얘기하면 무식하다는 소리들을 듯.. 차라리! 빨리 모든 북한 사람들이 남한의 실제 상태를 보아야 할 듯.. 북한의 사람이, 남한에 사는 사람들이 같이 사는 세상이 오길 기원합니다.


[ 굽네치킨 ]  15살 이상은 공개처형을 봐야 된다는 게 참 기괴하네요. 사람 총 쏴서 죽이는 걸 의무적으로 봐야 된다니.. 말도 안 됨.


[ 00 1 ]  공개처형 이야기는 진짜 충격이다.. 저걸 아무렇지 않게 얘기하는 것도 소름.. 북한에서는 마치 별일 아니라는 것 같이 느껴짐. 끔찍해.


[ 한완수 ]  한글을 김일성이 창조했다 처음으로 들었네요. 북한은 하나에서 열까지가 철저하게 세뇌교육 하네요. 하기야 당 간부든 김일성 체제까지 다 거짓말 교육하니 순진한 주민들은 자동으로 믿을 수도 있겠네요. 즐겁게 시청했어요.


[ 강민조 ]  한글 창제를 세종대왕이 아니라 김일성? 그래도 믿음이 갈 사람으로 뻥을 쳐야지 말도 안 되는 사람으로 뻥을 치네.. 너무 세종대왕님에 모욕이다.


[ 박세현 ]  와 한글을 김일성이 만들었다니.. 세종대왕 님 일어나시는 소리 들린다.


[ &_ ]  무슨 토끼가 호랑이 잡아먹는 소리야 어이없네. 진짜 저런 놈들이랑 통일해야한다는 게 우리가 너무 아깝다 북한이 더 못 살면서 우리보고 이 뽑고 피 뽑아 산대 우리나라는 잘 사는 나라 중 하난데 진짜 북한이랑 통일돼서 지들 잘 살면 다 지들 때문인 줄 알거 아냐.. 진짜 얄밉겠다. 제발 북한 교육 좀 똑바로 시켜라.


[ 예린 ]  김일성이 한글 만들었대. 진짜 올해 들은 말장난들 중에 제일 웃기다. ㅋ 그리고 사람 총 쏴서 죽이는 거 저희 19금. 나중에 본 사람들 트라우마 남으면 어쩌려고?


[ Machine gun ]  '세나, 집순이의 세계여행'이라는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 한국여성이 기차여행 중에 북한사람 만난 영상이 있는데 보고 리액션 영상 좀 만들어 주세요. 북한 어느 지방 사람인지도 알려주면 좋을 듯..


[ j woo k ]  김일성과 하느님과 부처님은 동기동창인가? 조만간 김일성이 천지창조까지 했다 그러겠다.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 그냥 그 말에 속고 사는 북한 일반 주민들이 안타까울 뿐이다. 쩝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2vq7J8CR0U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23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놀새나라TV "북한 정권에서 퍼뜨리는 남한의 루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