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팩맨TV "고맙습니다 MBC"

MBC 뉴스에 강제 출현한 팩맨과 윤튜브

댓글 3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7.17 09: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강준혁 기자 = 유튜버 <팩맨TV>가 MBC TV에 출현했다. 다만 출현이긴 한데 강제 출현이다.

 

팩맨.jpg

 

<팩맨TV>는 정치 이슈 유튜버로서 유튜브 구독자 26만 명을 보유한 영향력 있는 우파 유튜버이다.

 

 

MBC 뉴스에 강제 출현한 팩맨과 윤튜브

 

7월 16일 자 MBC 뉴스에서는 < SNS에 퍼진 식민사관>이라는 제목으로 태극기 부대의 친일적인 발언을 비판하는 방송을 하였다. 그러면서 이렇게 된 원인 중의 하나가 유튜버들의 선동을 문제 삼으며, 윤튜브 윤서인 작가와 팩맨TV의 발언을 예시로 들었다.


앞서 팩맨과 윤튜브는 경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일본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중요시 여기는 발언을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팩맨TV>는 "MBC 덕분에 전국구로 거듭나게 생겼다. 일개 유튜버를 대상으로 뭐 하는 짓인가? MBC 뉴스 시청률이 2%대 밖에 안 나오는 이유를 알 것 같다."라고 황당해 하였다.

 

 

좌에서 우로 간 사람은 있어도 우에서 좌로 간 사람은 없다

 

그러면서 "MBC 방송국은 2018년 1,200억 적자가 났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최승호 경영진은 1인당 3천여만 원을 현금 특활비로 가져갔다. 남의 돈 쉽게 보고 한몫 챙기려 하는 짓은 멈추어 달라."라며 MBC를 지적했다.

 

민주당 당원이나 MBC 뉴스 작가에게도 당부했다. "부디 사실을 근거로 주장을 하길 바란다. 나도 한때 노빠였지만 우리가 바라는 세상은 이런 것이 아니다."


끝으로 <팩맨TV>는 선동을 당하지 않기 위한 좋은 책이 있다며, <노예의 길>과 <치명적 자만>이라는 도서를 추천하였다. 이 책을 읽어보면 절대 좌파성을 주장할 수 없다면서 MBC 직원들에게도 강력 추천하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 pureum kim ]  "MBC 시청률이.. 허허허- 그냥 빨리 문 닫고 세금 낭비 그만하는 게 좋을 것 같네- 팩맨 파이팅!  잘 보고 있습니다!"


[ Il Hwan Jeong ]  "정말 MBC 뉴스 안 본지 오래되었네요. 치우친 뉴스라 짜증 납니다. 팩맨 굴하지 말고 힘내길.."


[ 나우파 ]  "팩맨tv, 대표님 이 mbc 사장으로 가는 게 시청률이 더 나을 거다 바꿀 용의 없냐 mbc! 니들의 수준이 딱 저질 유튜브다."


[ 오고은 ]  "다~ 모든 게 너무도 진실하게 만 말씀하시니까 엄청 팩맨 님이 두려운가 보네요."


[ inlove dan ]  "제일 악질 프 로중 하나가 개비 에스 저널리즘제이라고 생각됨. 사회자부터 패널까지 가관. 보고 있으면 암 걸림. 손갑순 쉴드 치는 거 보고 바로 시청료 분리시켰음."


[ 반딧불 ]  "걱정 마세요. 조만간 국민소득 1000달러 되고, 쓰레기통 뒤져봐야 우리나라 국민들 정신 차립니다. 반일을 하던지, 일본 제품 수입을 하지 말던지. 하나만 해야지. 우리는 반일하면서, 일본에는 물건 팔라고 하면, 이건 개콘도 아니고, 지 가게 망해라 하면서, 물건 팔라면 누가 파나요. 정말 아무생각 없는 정부에요."


[ 박박 ]  "엠비시. 기업들 CF 주지 않으면 자연적으로 제초제 뿌린 효과 100%."


[ yong kkk ]  "나는~ mbc에 패널로 나가는 줄 알고 mbc가 정신 차렸는 줄 알았더니^^ 별 꼴값을 떨었네요^^ㅋ~ 진짜로 가지가지 해요^^ 팩맨!! 파이팅!"


[ uFace ]  "팩맨님 좌빨의 선동에서 건져진 사람 여기 있어요. 방송사가 일개 유튜버를 까다니..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 이현수 ]  "전북 전주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핵대중을 추앙하는 지역 분위기 때문에 좌빨이었어요. 노무현도 좋아했었죠. 그땐 어려서 사람들이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그래도 그러려니 했는데.. 진짜 지금은 문재앙 때문에 맞아요. 저도 10년 전에 좌빨에서 완전 돌아선 후로 절대 그쪽의 사상에 선동당하지 않습니다."


[ Jane C Kim ]  "팩맨님, 파이팅! 지상파가 얼마나 자신이 없으면 유튜버들을 까겠어요? 문재인이 망할 날이 가까이 오긴 왔나 봐요. 열렬히 응원합니다. 가자. 전국구로!"


[ 이정림 ]  "사람은 절대 자기 스스로 변화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우파에서 좌빨로 간 사람 없고, 좌에서는 우파로 옮겨온다는 말. 최고~♡"


[ Kyeongha Yoo ]  "시궁창 들쥐라는 표현이 뼛속에 박힙니다. 빈곤의 평등이 되기 전에 사상을 위해서 진실을 외면하는 무리들을 전향시켜야 합니다."


[ 좀비사냥꾼 ]  "우파 결집을 도와주네 공중파들 ㅋㅋ 팩트로 너무 처맞아서 뇌절이 왔나 ㅋㅋ"


[ miso s ]  "엠비시 시청 거부 아예 안봅니다. 전엔 엠비씨만 시청 했는데 ㅎㅎ 좌쪽만 뇌세포가 발달된 좀비들 대가리는 연구 대상 이예요."


[ 콩사탕싫어요 ]  "맞는 말씀이에요. 무식한데 신념만 있는 쓰레기들. 바뀌지 않는 진리는.. 좌빨 탈출은 지능순."


[ yj k ]  "MBC 처먹은 세금 토해내게 만들어야 한다. 난 MBC 채널도 안 누르려고 노력한다. KBS MBC JTBC 사회악이다. 세금 다 토해내게 만들어야한다."


[ 남대호 ]  "mbc kbs 시청 안 한지 2년도 넘어가네요~ 야 이 x들아~ 국민 혈세 아깝다~ 전파 낭비 그만해라~ 너희들 나중에 국민들 무슨 염치로 보려고~~"


[ 곽혜미 ]  "초상권 침해 아닌가요? 그거 말도 안 해주고 내보낸 거예요?? 헐이다 진짜ㅋㅋ 팩맨 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엠비시 뉴스 시청률 2프로나 올랐어요! ㅋㅋ"


[ ani manz ]  "저도 방송에서 팩맨 님 보고 내심 걱정돼서 왔는데ㅋ 여전한 유머감각에 끄떡없군요. 방송 편집이 뭔 악마의 편집인가. 중간에 휴대폰으로 우파 방송 열던 시민 인터뷰 장면은 조작 같기까지 하더군요."


[ 박희원 ]  "문빠들 대부분은 경제적으로 지원받는 애들임. 이거 끊어지고 지들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 가출한 이성이 돌아옴."


[ 마침표쉼표 ]  "기삿거리가 그리 없나 유투버를 까게. 기자 정신은 바라지도 않지만 일이나 제대로 해라."


[ geonho K ]  "좌빨씹는남자/문재인이 망하는 그날까지(검지 척!) 크~ 멋있습니다. 건강 잘 챙기십시오. 앞으로도 좌파들 똥구멍에 테이저건 꽂아서 부들부들 대도록 팩트에 기반한 속 시~원한 영상 기대합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jxOSkN7Yec


BEST 뉴스

전체댓글 3

  • 22159
쿠케

이사람은 한국에서 왜살고 한국말 왜하는지 모르겠네..

댓글댓글 (0)
oo

이런 영상 빨아주는 거 보면 진짜 한심한 못 배운 50대 아재 정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의 멍청함이다

댓글댓글 (0)
임봉조

너무고생하내요ㅑ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팩맨TV "고맙습니다 MBC"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