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수)

신의한수 "김정숙 여사가 착용한 마스크가 정말 일본산일까?"

반일하라고 부추기더니 막상 본인들은 일제 마스크 착용?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2.28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신의한수>가 우동균 기자를 초청하여 김정숙 여사가 착용한 마스크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일제마스크.jpg


얼마 전 문재인 대통령 아내 김정숙 여사는 위축된 경제 상황을 격려하고자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행사를 벌였다. 그리고 상점 몇 곳을 들러 물건을 구입하였다. 그런데 이 행사가 지나치게 형식적이고 보여주기식 행사가 아니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반일하라고 부추기더니 막상 본인들은 일제 마스크 착용?

 

<신의 한수> 우동균 기자는 "김정숙 여사가 전통시장의 한 상점을 방문하여 구입한 물건은 그 상점에서 팔지 않는 물건으로서 미리 정부 여당에 친화적인 상가 주인만을 먼저 물색한 후, 상가 주인에게 김정숙 여사가 구입할 물건을 갖다 놓으라고 지시를 하였다."라며 의혹을 보냈다.


또한 김정숙 여사가 비서관들과 함께 쓰고 왔던 마스크에 대해서도 의혹을 보냈는데, "네티즌 의견에 의하면 김정숙 여사가 쓴 마스크는 '일본 kowa 3D 마스크'로서 6개의 줄과 안쪽 하단에 덧댐 처리가 된 얼굴 전체를 다 가리도록 제작된 일제 마스크."라고 하였다. 이 마스크는 얼굴에 자국이 남지 않는 장점이 있다.

 

김정숙 여사의 마스크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동안 대통령과 여당 의원들이 반일 정서를 부추기는 정치 전략을 사용해 왔기 때문이다. 특히 작년에는 일본과 경제 동맹, 군사 동맹까지 깨면서 국민들에게 애국심을 강조한 바 있는데, 막상 본인들은 일본 제품을 사용한다면 앞뒤가 맞지 않는다.

 


청와대는 김정숙 여사의 코트가 명품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의혹은 여전


이번에도 그랬다. 김정숙 여사는 전통시장에 방문하여 "우리나라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인가? IMF도 극복하고 작년 일본 수출 규제도 극복했다."라며, 은근히 반일 감정을 조장하였다.

 

우동균 기자는 김정숙 여사가 전통시장을 방문할 때 입은 코트에 대해서도 지적을 하였는데, 당시 김정숙 여사가 입은 코트가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이태리 고급 브랜드 '막스마라 라브로'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논란이 일자 청와대는 김정숙 여사의 코트가 "절대 고가 수입 의류가 아니다."라고 해명을 하였지만, 옷에 대한 정보를 밝히지 않아 의혹은 여전히 해소되지 못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신의한수>는 "신종 코로나가 심하게 확산되는 비상시국임에도 불구하고, 봉준호 감독과 배우들을 청와대에 초청하여 짜파구리 행사를 하는 대통령의 행동은 분명 잘못된 것."이라며, "반일하자면서 막상 본인들은 일본 제품을 사용하고, 서민 코스프레를 하면서 명품 옷을 두르고 가는 것은 대통령 내외가 너무 민생 현실을 너무 모르는 것은 아닌지?"라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 장미숙 ]  자국민은 죽든 말든 자기는 살고 싶어 공중 살포까지 해대고.. 너무 보기 싫다.


[ 나라가다시일어나기우리 ]  집안은 며느리가 잘 들어와야 하고 국가에도 대통령과 마누라가 잘못 들어왔다. 너희가 있을 자리가 아니다.


[ 전성웅 ]  문재인 넌 계획이 다 있구나.. 부동산 집값 내리려고 전시상황 같은  코로나.. 전에 기자 회견에서 문재인이 한 말이 기억난다. 부동산대책이 안 먹히면  더 강한 거 준비 한다고 하던데 그게 이거였어.. 우한폐렴을 대구코로나 19로 바꿔서 대한민국 국민들 힘들게 하는 게 너의 계획이었구나.


[ Love Jungkook ]  분위기 파악 못하는 건 두 분이 어쩜 그렇게 닮았습니까. 참 갑갑하네요.


[ 방덕우 ]  리얼리티에서 여론 조사 하다가 지지정당을 미래통합당이라고 누르니깐 대상자가 아니라고 끊었습니다. 꼭 파헤쳐 주세요.


[ 아줌마 ]  문재인은 북한이 쳐들어와도 우릴 보호할 사람이 아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 jungho kil ]  죽창 죽창 하더니 이것들은 미제 일제를 제일 좋아하는 것들.. 온 국민이 일어나야 합니다.


[ 무명 ]  문재인 부부 친중 친북 하더니 중국제 아니면 북한제 쓰세요. 언행일치  하시길 바랍니다. 우한 페렴도 직접 체험해보세요. 중국이 좋다면서요?


[ 김에스더 ]  시장 갈 때 700만 원 짜리 입고 시장가냐.. 정숙이 말과 행동 같이해라.


[ 장안탑갑네요순옥 ]  축하도 좋지만 때를 가릴 줄 알아야지 기쁜일 있다고 초상집에서 기쁨을 표현할 수 없는 거죠.


[ 김구글 ]  어려울 때 친구가 진정한 친구잖아.. 지금 어려운 중국 꺼 써야지.


[ 김명수 ]  이놈의 좌파 정권은 국민에겐 일제불매 선동 질은 잘하면서 지들은 일제 좋아해서 잘 써. 주둥이와 행동이 전혀 안 맞아.


[ Jennifer Park ]  딸도 외제(태국거주?) 인데. 마스크 쯤 이야.. 이젠 놀랍지도 않음! 빤스는 어디제 인지(Made in ?)


[ 박두리 ]  반일을 그렇게 외치고 일본 마스크 하고 다니고 있어.. 국민들께 부끄럽지도 않는가?

 

[ ESTHER Han ]  선거철이 돌아왔구나! 쇼팔이. 감성팔이 영상 찍어서 다니는데 웬 마스크? 문 서방이 걱정말래잖아 남편을 못 믿어? 아내가 못 믿는 남편을 누가 믿어주나요? 대통령 부부답다 까지는 바라지도 않는다. 완전 똘기들이다.


[ jeongae shin ]  문빠들은 어째 이런 부분은 조용한지.. 벌떼처럼 일어나셔야지 왜 가만 계실까 역시 이중적 인격 패거리들이군.


[ 썬가 ]  국민들은 나 몰라 하고 청와대 살균소독 3번만 했을까 싶다. 실사 판 기생충들 중국인 전면 입국금지 70만 청원 무시하는 무능 무지정부.. 중국인 때문에 대구 난리인데 신천지로 물 타기 하려는 무능정부.


[ 리보나 ]  겸손한 구석이라고는 전혀 없고 굉장히 거만하고 사치도 심하고 못됐네요.


[ 김소현 ]  도대체 너희는 무엇이간데 한나라 대통령과 영부인에게.. 문재인이니 김정숙이니 하는가?


[ minju kim ]  자기들 정치생명 유지하려고 국민들에게 반일감정 부추기고 지네는 일제품 쓰고 있네.


[ eralfeel gen ]  국밥 아줌마 마스크도 사치하니 일제 맞을 듯함.(feat 뇌피셜)


[ 김훈 ]  이 인간들은 일본 싫다고 하구 일본 거 쓰고 미국 싫다고하고.. 자식들은 다 미국 보내고 보내버릴 곳은 북한이나 중국으로 보내야하는데~


[ 엣지쩡 ]  우리나라 마스크 중국 보내고 본인은 일본 꺼? 일본 불매하지 않았나? 혼자 살고 싶은가 보네ㅋㅋ


[ 박건형 ]  다른 말 필요 없고 예전 육 여사님 전남 나한자촌 활동한 모습하고 비교해 보시길..


[ 김순근 ]  저런 인간을 뽑은 국민들.. 피를 토하며 후회할 것입니다. 언론들이 국민들에 눈과 귀를 속이게 하였습니다.


[ 심지연 ]  시민과 함께한다고 말 만 할께 아니라 행동도 함께 이 국난을 함께 나눠야 되는 게 아닌가요? 국내 마스크가 좋다면서 왜 일본 마스크를 조심 해야죠.


[ Hyang Kwak ]  푼수가 어찌 꾀 찬 부귀영화인데 절대 죽기 싫지 국민 혈세 바닥날 때까지 탕진하며 영화를 누려야하니 안간힘쓰지.


[ 스카이콩콩 ]  국민한테는 걱정 안 해도 된다고 쇼하고 다니면서. 본인들은 일제마스크로 친일 종잔가?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V-IP2GHzRM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53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의한수 "김정숙 여사가 착용한 마스크가 정말 일본산일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