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6-03(금)

이서빈TV "남자 얼굴 안 본다는 여성의 속마음은?"

못생긴 얼굴을 커버해줄 만큼 다른 매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2.01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임지호 기자 = 유튜버 <이서빈TV>가 남성의 외모에 별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여성들의 속마음에 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얼굴.jpg

 

사람의 매력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꼭 외모가 아니어도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의 종류는 상당히 많다.

 


외모를 안 본다고 해서 아무것도 안 본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여성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간혹 "남자 얼굴은 중요하지 않아요."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면 남성들은 그 말을 있는 그대로 믿어버린다. 그러나 그 말에는 다른 더 깊은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즉, 못생긴 얼굴을 커버해 줄 만큼 다른 뛰어난 능력을 바란다는 말이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몸매가 멋지거나, 말투가 젠틀하다거나, 유머가 있거나, 능력이 좋거나, 센스가 있거나, 아무튼 여성이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른 매력의 소유자이어야 한다. 그런데 일부 남성들은 얼굴을 안 본다는 여성의 말을 마치 외모를 전혀 보지 않는다는 말로 착각하고, 아예 꾸미지 않고 다니는 남자들이 있다. 그래서는 안 된다.

 

인물이 별로라면 최소한 유니크하게라도 하고 다녀야 한다. 호박에 줄 긋는다고 수박이 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단정하게 하고 다닌다면 최소한 간지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는 있다.

 

더 나아가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시도해 본다거나, 선크림으로 얼굴 톤을 정돈하고, 눈썹을 다듬어 준다거나, 입술도 트지 않도록 립밤을 발라준다거나 한다면 더욱 깔끔해 보일 것이다. 그리고 헤어스타일도 깔끔하게 정리해서 꾸며주면 외모는 더욱 살아난다.

 

자신이 못생겼다고 좌절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신경을 더 써 본다면 본인이 몰랐던 숨겨진 외모와 매력을 찾을 수 있다. 솔로탈출의 지름길은 스스로를 아끼고 꾸밀 줄 아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바로 첫 출발점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 굳자비 ]  이나영 : 저 남자 얼굴 안 봐요. -> 원빈이랑 결혼.


[ David An ]  외모 안 본다는 여자가 제일 무서운 듯. 외모 본다고 하는 여자들은 외모를 물론 보지만 그 대신 다른 부분은 상대적으로 덜 보는데, 외모 안 본다는 여자들은 외모도 보면서 다른 조건도 까다롭게 본다는 의미라서.


[ bruce shim ]  남자는 자존감과 여유 그리고 젠틀함. 거기에 유머러스함이 있으면 좋고 아니더라도 좀 느긋한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라는 거다. 그리고 못생겨도 꾸미려고 하는 모습을 보이라고. 그걸 말하는 거야. 또 이런 걸 이해 못해가지고 찐따 같은 댓글 참 많이도 단다. 으휴. 그러니 솔로지.


[ 박홍배 ]  혼자가 편함. 언제까지 이성 눈치를 봐야 하나. 그냥 떳떳하게 살자 남자들아. 여자들에게 고개 숙이지 마라.


[ 이두영 ]  남자들이 잘 모르는데.. 알고 보면 여자가 남자 외모 더 많이 따짐. 다만 여자의 경우엔 남자가 돈이 겁나게 많을 경우 돈을 택할 수도 있다는 차이점이지.. 하지만 남자는 여자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뚱 돼지 오크녀면 절대 선택 안하지.. 그냥 그 돈만 사기치고 도망치지..


[ 바스코월드 ]  내 주위 여자애들 중에 남자 얼굴 본다는 솔직한 여자들이 오히려 털털하고 남자 잘 사귐..


[ 박성국 ]  여자도 사람이다. 객관적으로 생각을 해봐도 잘 생긴 게 좋지 못 생긴 게 좋겠냐. 개인취향이 있을 뿐이지


[ 독호날 ]  전 얼굴 못생겨서 여자분들 불편할까봐 아예 연애 포기했습니다.


[ Kong June ]  그래도 잘생긴 사람 이쁜 사람이 살기 편한 세상입니다. 그건 진리 그리고 얼굴 안 본다는 기준은 그래도 나보단 이쁘고 잘생겨야함.


[ 김기현 ]  외모 안 본다 : 외모가 안돼서 포함 다 안 본다. 외모 안 본다 : 외모가 되니 다른 것도 봐준다.


[ 싱글레이 ]  외모 다 봄! 경제력? 키? 성격? 다 필요 없음! 그냥 외모가 최고임! 그래서 나도 까임!!


[ whos whos ]  심리학 아무거나 짚고 봐도 첫인상에 대한 얘기 봐도 얼굴이란 건 결국 이미지를 본다는 걸로 해석할 수 있는데 거기엔 얼굴포함 목소리 행동 신뢰감 등 같은 것들도 합쳐서 생겨지는 게 이미지라는 거임. 그니까 남녀 통틀어 얼굴 안 본다는 건 그 사람의 어떤 것도 보지 않는다는 얘기임. 연예인 이미지는 만드러지는 것과 비슷함.


[ 김치맨 ]  제가 여자 얼굴 안 보는 거랑 비슷하네요. 예쁜 얼굴에도 불구하고 마르면 매력을 못 느껴서 몸매부터 봅니다. 얼굴은 꾸미면 되니까요.


[ 이세기 ]  진심으로 여자를 만나 연애하고 싶다면 잘생기지 못해도 용모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게 좋습니다. 사람 첫인상 무시 못 하죠. 외모는 그 정도만 신경 쓰고 성격 ,본인만의 매력 등 나머지를 어필한다면 좋은 결과가 생긴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 The Man ]  키, 몸매, 젠틀함, 능력, 자존감, 사랑을 느끼게 하는 무엇(?) 등등 쥐뿔도 없고 못생겼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 그래서 모쏠이구나. 헤헤


[ 브라더 ]  차라리 얼굴 본다고 하는 게 더 눈이 낮은 거네.ㅋㅋ 어떻게 이렇게 말이 앞뒤가 다르냐..


[ 파란네코 ]  저런 조건 다 맞추면 여러분들은 더 좋고 더 이쁜 외국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이희권 ]  솔직히 다 자기관리의 차이다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은  없어 조금이라도 자신을 꾸미는 것에 노력하고 자신을 가꾸는 것에 노력하자. 그러면 없던 사람도 생기는 법이다.


[ 노근우 ]  그럼 단기적으로는 연애를 해나갈 수 있겠지만 장기적으로는 헤어짐을 결국 당하게 된다. 왜냐면 그 여자는 내 못생긴 얼굴을 안 보는 사이에 나보다 더 잘생긴 남자들의 얼굴을 많이 보게 되기 때문에!


[ james lee ]  아~너무 복잡하네요. 작업할 게 엄청  많네요. 그냥 성형수술 한방에 끝내는 게 편하고 빠른 방법인 것 같네요.


[ 민철 ]  아니 당연한 건데 얼굴 보는 건 인간이라면 다 그런 거야.. 남자들이 더 잘 알텐데.ㅋㅋ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KGhYtCFCjA

 

전체댓글 0

  • 795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서빈TV "남자 얼굴 안 본다는 여성의 속마음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