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19-12-11(목)

근황올림픽 "빵상 아줌마, 지금은 어떻게 지낼까?"

역술가로 활동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다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11.16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버 <근황올림픽>이 '빵상' 신드롬을 일으켰던 빵상아줌마 황선자씨를 만나 인터뷰를 하였다.

 

빵상.jpg

 

12년 전, 우주신과 대화가 가능하다며 매스컴에 혜성같이 등장한 빵상아줌마, 당시 그녀가 외친 "빵상빵상"과 "깨랑깨랑"의 주문은 엄청난 화재를 일으키며 국민들에게 이슈가 되었다.

 

 

역술가로 활동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다

 

2007년 황선자 씨는 각종 매스컴에 등장하여, 우주신과 소통이 가능하다고 주장하였다. 그때 외친 주문이 바로 '빵상'과 '깨랑까랑'이었다. 시청자들은 아줌마의 황당한 주문과 행동을 너무 재밌어하였고, 그녀가 외친 '빵상'과 '깨랑까랑'은 지금도 유행어로 사용이 되고 있을 정도이다.

 

이에 <근황올림픽>이 빵상아줌마를 직접 섭외하여 그녀의 근황을 물었는데, 그녀는 현재 역술가를 하고 있으며 찾아오는 사람들을 상담하거나 카페 관리를 하면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특히 얼마 전 우주신의 부름을 받고, 부산에서 서울로 이사를 오게 되었는데, 서울 아파트로 이사를 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아파트값이 두 배로 올랐다며, 우주신의 능력을 뿌듯해하였다. 그리고 아들도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기뻐하였다.


<근황올림픽>이 빵상아줌마로 얼굴이 알려져서 사돈댁을 만나는 게 부담스럽지 않았냐고 질문하자, "평상시에는 우주신이 아닌 사람으로 돌아와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라고 답변하였다.

 

 

빵상아줌마 이미지 때문에 사람들이 진지하게 보질 않아


다만 예언가로 활동하는데 빵상아줌마의 이미지는 가끔씩 방해가 된다고 하였다. '빵상'이란 말은 우주신의 언어로 '반갑다'라는 말이고, '깨랑까랑'은 수많은 의미가 포함된 (신비의) 언어인데 사람들이 웃기만 한단다.


그러자 <근황올림픽>이 "새로운 우주신의 예언이 있으면 들려달라."라고 주문을 하였고, 그녀는 '똥끼짱희' '빠라끼꼬'라며 주문을 외쳤다. 역시 우주신의 기운을 받아서인지 그녀는 12년의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푸근하고 자상했다.

 

끝으로 그녀는 요즘 젊은 사람들을 보면 심리적으로 아픈 이들이 많은 것 같은데, 우리 세대가 좀 더 예쁘고, 고운 마음을 쓰게 된다면 젊은 세대 또한 더욱 건강한 정신을 갖게 될 것이라며, 마지막 주문과 함께 빵상아줌마의 인터뷰를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bel ]  당시 방송 콘셉트라 일부러 우주 신이나 빵상같이 우스꽝스러운 연기했다는 썰 본적 있는데 그냥 찐으로 빵상이셨네.


[ Requiem ]  세월이 오래되셨는데도 아직 그 얼굴이 남아 계시네.


[ kim kun's ]  진짜 우주 신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 그냥 보고만 있는데도 기분 좋고 좋은 기를 받는 거 같다. 이렇게 모든 사람에게 피해 안 주고 좋은 웃음을 주면 진짜 신이지 뭐 딴 거 있겠나 싶음. ㅋㅋ


[ 아프리카 ]  나도 나이 좀 먹으니까 이 아줌마가 사기건 예능이건 무속인이건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음.. 그냥 재밌으면 장땡.


[ 포비 ]  이 아줌마는 거짓말을 잘못하는 게 매력임. ㅋㅋ 너무웃어.ㅋㅋ


[ 이도 ]  다른 건 몰라도 부동산 오를 거 예지해 준 거면 우주 신 믿어야지.ㅋㅋ 실제로 저쪽 마니 올랐어.


[ 쿠마우마 ]  왜 나한테만 그러는데! 하는 공항 도둑 근황 궁금합니다.


[ APA CHI ]  ㅋㅋ 오래전에 친구랑 자전거 타고 부산 사하구 무슨 동에 찾아갔었는데. 배를 투시하시면서 아침에 뭐 먹었는지 다 맞추시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지금은 서울로 가셨군요.


[ 권혁상 ]  07년에 유튜브가 지금만큼 컸으면 박막례 할머니 중소기업 만들 파급력이었는데.


[ 뭐임마 ]  우주신 이런 건 모르겠고. 확실한 건 빵상아줌마의 긍정에너지와 활기찬 에너지가 장난 아니란 거임. 진짜 친구 어무이 같다. ㅋㅋ


[ 사먹는 박대리 ]  여전하시네요. ㅋㅋ 어렸을 때 허본좌 VS 빵상아줌마 파가 갈렸었는데.ㅋㅋ


[ 오리지날U ]  뭐든지 콘셉트을 잘 잡으면 돈을 벌 수 있다. 다만 쪽팔림과 욕은 감수해야 함.


[ 심즈챌린저 ]  해설하면서 웃는 거 보면 본인도 반쯤 헛소리라는 거 인지하시는거 같네. ㅋㅋ


[ ᄌᄒ ]  초등학교 때 번호 있어서 친구들이랑 맨날 전화해서 인사했는데 안 받아주신 적이 없었음. ㅋㅋ


[ yj yndh ]  빵상아주머니의 정체는 모르겠지만 그녀가 가진 행복의 기운이 바로 우주의 기운이라는 건 잘 알겠네요.


[ m kim ]  허경영이랑 빵상아줌마랑 뭔가 성격 비슷한 거 같다. ㅋㅋ


[ 세이지 ]  윗세대가 마음을 예쁘게 안 써서 요즘 청소년들이 아프다.. 너무 명언입니다. ㅠㅠ


[ 투가이즈 ]  빵쌍, 깨랑까랑의 파급력이 엄청났지.


[ 민쓱이유튜브 ]  성품이 정말 좋으신 분 같다. 주변에 이런 어르신 계시면 배우는 것도 많고 재밌을 듯.


[ 박태준 ]  빵상아줌마 아랫집 살던 사람인데 몇 년 전에 서울로 간다고 하시더니 진짜로 가셨네요. ㅋㅋ 마주칠 때마다 인사도 해주시고 책도 냈다면서 읽어보라고 하셨는데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건강하시길. ^^


[ PALLOWWE Channel ]  합성 필수요소 분들을 하나둘 인터뷰하는 것을 보니 재미있고 힘이 납니다! 다음에는 야인시대 의사 양반도 인터뷰해 주세요!!


[ MA SS ]  지극히 정상인데?? 본인이 생각해도 어이가 없나보네. ㅋㅋ 보라끼찌 빵끼짱희ㅋㅋ


[ 쌍둥이워홀러도리스토리 ]  당시 학생이던 때 진짜 웃으면서 봤지만 악플도 많았죠. ㅜㅜ 당시엔 우주 신이라고 뭐지 하고 봤는데 지금 보니 어머니로써의 모습이 더 많이 보이네요,, 그땐 몰랐지,, 이번 영상의 여전히 밝은 모습 덕에 기분 좋게 보고갑니다.


[ watzzang ]  빵상아줌마가 인간성은 좋으신 듯. 뭐 우주 신이지 뭐니 본인 마음이지 나쁜 일 하는 것도 아니고, 욕먹을 이유가 없음.


[ 이브 ]  척박한 세상에 유쾌함을 여러 사람들에게 전파해주시니까 너무 보기 좋네요. 건강 하시고 좋은 기운 많이 전파해주세요. 빵쌍 깨랑까랑~


[ Landa Kien ]  보는 동안 웃음 참느라 힘들었다 .아니 뭐 개그도 아닌데 그냥 막 웃음이 나오는 거 보면 이정도면 웃기는 초능력 있는 듯. ㅋㅋ


[ 전승희 ]  이분 예전에 부산사하구에 점집? 같은 거 하셨었죠. ㅋㅋ 사진도 찍어주시고, 10년도 더 전이었는데 반갑네요.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78-OSRptGs


전체댓글 0

  • 982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근황올림픽 "빵상 아줌마, 지금은 어떻게 지낼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