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19-12-13(토)

닷 페이스 "리얼돌 제작 업체를 만나다"

점점 적나라한 모습을 띄는 리얼돌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9.22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버 <닷페이스>가 리얼돌 판매 업체를 만나 인터뷰를 하였다.


리얼돌.jpg


얼마 전 대법원에서 리얼돌 수입 허가 판결이 났다. 이에 대해 리얼돌 반대 의견과 찬성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았다.


 

점점 적나라한 모습을 띄는 리얼돌

 

대법원 판결 이후 다양한 형태의 리얼돌이 대거 수입되고 있다. 이에 대해 여론은 극과 극이다. 성적 자기 결정권이 중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고, 반대로 리얼돌로 인해 사회적 부작용이 클 것이라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리얼돌을 반대하는 측은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글을 올려 판매 금지를 요청하고 있는 상태인데, 벌써 26만 명이 반대 동의를 한 상태이다. 현재 성인용품 쇼핑몰을 운영하는 안진영 대표도 리얼돌이 점점 적나라한 모습을 띄는 게 우려스럽다고 하였다.

 

중국 섹스토이 산업 박람회를 가보면 보기 민망하고 끔찍할 정도로 여성 인형의 신체 부위 곳곳에 성기를 달아놓은 리얼돌이 있다고 하였는데, 특히 아동과 청소년의 외모를 띈 리얼돌이 만들어질 가능성에 대해서만큼은 매우 위험한 상황이라 밝혔다.


하지만 리얼돌 제작 업체 김명수 이사는 그에 대해 반대 의견을 밝혔는데, 현재의 리얼돌들은 160cm 키에 무게가 30kg나 나가다 보니 힘이 약한 사람들을 위해 크기를 작게 만든 것일 뿐, 일부로 아이를 모델로 만든 것은 아니라고 하였다.

 

 

리얼돌을 반려 인형으로 여기는 사람들까지 나타나고 있어


특히 김명수 이사는 리얼돌이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다고 하였다. 현재 리얼돌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20대에서 70대까지 매우 다양한데, 구입하는 사람들 입장에서 리얼돌은 꼭 성적 욕구 해소만이 아닌 심리적 외로움까지 달래줄 수 있는 효과도 있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 반려견을 키우는 것처럼 인형도 반려 인형처럼 여기는 것인데, 요즘 같은 시대에 남성들이 여성을 만나기가 상당히 어렵고 까다롭다 보니 그 대안으로 리얼돌을 찾는 것이다.

 

<닷 페이스>는 리얼돌에 대한 논란이 많은 만큼 관련 법률 정비가 필요하다며 지나치게 여성의 특징을 섬세하게 표현한 리얼돌에 대해서는 사회적 합의가 필요하다고 하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 와압 ]  리얼돌에 귀신들리고 발암물질 검출되었으면..


[ 김세진 ]  여성들은 리얼돌에 "질투"를 느끼는 것이 아닌 "공포"를 느낀다


[ K코난 ]  반려견처럼이라니.. 예시를 잘못 들으신 거 같고, 반려 인형이라면서 자꾸 ‘사용’이란 단어를 쓰시는 거 자체가 듣기 거북해요. ‘반려’라는 정이 듬뿍 담긴 단어에 ‘사용’이라는 표현은 안 어울리죠. ‘여성을 성적으로 대하기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다?’ 이거 자체가 현실감 없는 문장 같네요. 현실을 사세요. 제발..


[ 김집갈래 ]  이제 그런 뉴스도 뜨겠지 '30대 남성 초등학생을 리얼돌로 착각' "저는 리얼돌인 줄 알았어요.. 제가 그때 술에 취해서 저희 집에 있는 리얼돌이랑 착각해 버렸습니다.. 면목없습니다" 빼 박 나온다.. 이건 미래 예언..


[ yunsuk kim ]  신생아 리얼돌이란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실적으로 표현된 아기 인형들은 과거부터 장난감 가게에서 판매해 왔습니다. 그 아기 인형의 사진을 가져와서 신생아 리얼돌이라 왜곡하고 다니는 사람이 이상한 거죠.


[ 치즈불닭 ]  오나홀 정도 가지고는 절대 뭐라고 안 한다. ㅋ 그걸로 성욕을 푸는 건 자연스러운 거고. 근데 리얼돌은 아니지.. 여성의 성기 부분뿐만이 아니라 모든 부분을 성욕 해소의 도구로 보고 있는 건데. 신생아, 임산부, 어린이 심지어 여자의 신체 부분이 성기 대신이 된다니 말이 되는 건가. 파는 놈도 사는 놈도 거른다.


[ 달토끼 ]  썸을 타고 키스하다가 기습 성추행 특정부위 15초 이상 보다 시선강간.. 그래서 어려운 시대를 살고 있다는 업체 분 쉬운 시대는 어떤 시대를 뜻합니까?


[ Hanna Kim ]  임산부 페티시라는 게 존재한다는 자체부터 토악질남.. 낙태죄 운운하면서 정작 지들은 임신한 여성까지 성적 욕구의 대상으로 본 게~ 페티시가 얼마든지 골라 충족시킬 수 있는 하나의 산업이라는 게 존나 환멸남.


[ 톡 톡 ]  생리컵 들여오는 건 그렇게나 한참 질질 끌더니 리얼돌은 바로 통과되는 거부터 진짜 홧병 난다.


[ 한상혁 ]  저 말이 너무 와 닿는다. 여자들의 기구는 좀 더 기능적으로 효율적임을 찾는 방면 남자들의 기구는 더 자세히 묘사적으로 시각적인 면으로 만드는 듯.. 암담하다 진짜.


[ 귱늉 ]  성추행을 하고 성추행으로 신고를 당하는 것도, 시선 강간을 시선 강간이라 하는 것도, 불법인 성매매 업소를 단속하는 것도 불편하다니.. 그래서 성욕 해결하기가 어렵다니.. 여자가 당신들 성욕 해결해주는 섹스토이 입니까? 짐승도 아니고 왜 성욕을 주체하지 못하나요?


[ 치킨 ]  리얼돌 그렇다고 하자.. 그런데 아동의 모습의 리얼돌, 임신한 모습 리얼돌 그리고 성기가 아닌 부위에 성기를 만들다니.. 이건 너무하지 않니?


[ Kkwakkkwak Jo ]  어려운 시대의 기준이 ‘성욕 풀기 힘듬’ 정도밖에 안 된다는 것에 일종의 허탈감까지 느껴진다. 자신을 지키는 권리조차도 힘들게 쟁취해야 하는 여성들의 어려운 시대는 생각해 본 적도 없겠지.


[ 도토리 ]  자꾸 딜도랑 비교를 하는데 리얼돌은 단순한 성 욕구 해소보다 여성의 겉모습을 더 구체적이고 자극적으로 만들어서 상품화시키는데 어떻게 같냐고요.. ㅋㅋ 그리고 저거랑 반려동물이랑 엮지 마요 역겨워요.. 아기랑 임산부에서 더 이상 할 말을 잃었다. 진짜 ㅜㅜ


[ 꼬집 ]  리얼돌이라고 하지 마세요. 리얼돌은 구체관절인형이 리얼돌이고;; 리얼돌이라는 이름으로 미화시키지 맙시다.


[ 레파 ]  닷 페이스 고맙습니다. 이런 영상을 제작해주셔서.. 영상이 유명해져서 더 많은 사람들이 리얼돌의 실체와 심각성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리얼돌을 옹호하거나, 구입한 남성 중  한 사람이라도 영상과 댓글을 통해 반성하는 사람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됴토리묵 ]  더럽고 역겹다.  리얼돌 파는 저 사람들 인터뷰도 개소리만 길게 하는 거 진짜.. 여성을 만나기 어려운 시대? 15초 본 게 시선 강간이지 당연히.. ㅋㅋ 상대의 동의 구하지 않고 키스하면 당연히 성폭행인 거잖아. 그러면서 만나기 어려운 시대라고 하는 거 자체가 마인드에 문제 있는 거지.


[ 후드티 ]  인형을 다루기 힘들다라는 게 뭘 다룬다는 건지 역겹고 여자 만나기 어려운 시대가 아니라‘남자들이 여자 다루기 어려운 시대라고 생각해서 존나게 수동적인 리얼돌을 만든 거겠지. 그리고 저게 자위행위로만 축소시킬 수 있는 수준인가? 한숨만 나온다. 인터뷰 내용 자체가.. 그냥 다루기 쉬운 여자 모양을 돈 주고 사고 싶은 거겠지..


[ 난나논뇨 ]  애써 포장하려고 하지만 리얼돌은 오직 ㅅㅅ인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맞다. 무엇보다도 임산부나 미성년자 인형은 수입 및 제조 금지되어야 하고, 또한 커스텀으로 원하는 얼굴을 만들 수 있게 해서는 안 된다.


[ 정이 ]  아니 존나 얼탱이 없는 게 여자 인형은 무거워서 작게 만들었다면서 남자 인형은 크고 무거워서 못 만든다는 말이 어딨음..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gR623PJP1o&feature=share


전체댓글 0

  • 111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닷 페이스 "리얼돌 제작 업체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