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화)

장인석x손동혁 "몸캠 사기꾼을 잡기 위해 벗다"

정체를 드러낸 몸캠 협박범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7.19 10: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유튜버 <장인석x손동혁>이 몸캠을 유도하여 돈을 뜯어내는 사기꾼을 잡기 위해 진짜로 옷을 벗었다.

 

1.jpg

 

요즘 페이스북에서는 한번도 본적 없는 여성들이 마구잡이로 친구 신청을 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대체 무슨 일일까?

 

 

미모의 여성들로부터 친구 신청이 쏟아지는 이유

 

장인석은 요즘 미모가 출중한 여성들로부터 페이스북 친구 신청을 받는 일이 늘고 있다는 말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처음에는 단순 페친 신청인 줄 알았지만 막상 승낙을 해보면 성매매와 온라인 도박 같은 제안이란다.

 

그중 가장 악질적인 범죄는 여성의 흉내를 내며 상대 남성에게 몸캠을 유도하는 것이다. 몸캠이란 영상대화 도중 대화를 더욱 은밀하게 하기 위해 서로의 옷을 벗는 행위를 말한다.


그래서 장인석이 이런 짓을 하는 범죄자를 잡기 위해 일부러 페이스북 신청을 받아주었다. 그러자 예상대로 상대방은 장인석에게 몸캠을 유도하였다. 그리고 장인석은 진짜로 탈의를 하였다.

 

 

드디어 정체를 드러낸 몸캠 협박범

 

탈의를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갑자기 전화가 끊어졌다. 그리고는 바로 문자가 날라왔다. "너는 이제 끝났다. 네 얼굴, 네 엉덩이 모두 녹화가 되었다. 200만 원을 입금하지 않으면 너의 핸드폰에 저장된 모든 사람에게 이 영상을 뿌리겠다."라며 협박을 하였다.

 

장인석은 카톡으로 성실히 대화하며 협박범과 통화를 하는데 성공하였고, 직접 만나서 현금을 드리겠다며 상대를 꼬득였다. 장시간의 설득 끝에 결국 협박범은 수긍했고, 장인석은 그와 약속한 장소에 차를 몰고 나갔다.

 

곧 협박범이 나타났다. <장인석>은 협박범을 보고 놀라는 척 하며, 현금 인출기 있는 곳으로 함께 가자고 요청했다. 그리고는 자신의 차에 협박범을 태웠다.

 

"혹시 이런 사기를 당하는 사람들이 많습니까?"라고 장인석이 물었다. 그러자 협박범은 "댁같이 호구들 몇 명만 문다. 아무것도 모르고 영상이나 사진 찍힌다."

 

다시 장인석이 "이런건 명박한 범죄 아닌가요?"라고 묻자, "잘잘못 따질 것 없다. 어차피 여자들과 그런 식으로 하는 건 똑같은 거다."라며 비아냥 댔다.

 

 

몸캠 협박범을 잡다

 

그러자 장인석이 본색을 드러냈다. "그냥 제 영상 인터넷에 올려주세요. 저는 예전에 아프리카TV 할 때도 3만 명 앞에서 고X를 까서 방송 정지 당한 사람이예요. 괜찮아요."

 

그러자 협박범은 황당해 하며 진짜로 당신 영상을 다 뿌려버리겠다며 가만두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협박범이 차에서 내리려는 순간 밖에서 대기하던 덩치좋은 손동혁이 갑자기 차를 막아섰다. 그리고는 범죄자를 잡았다며 외쳤다.

 

협박범은 그제서야 자신이 낚인 것을 알고는 당황해 했다. 그러더니 갑자기 예의바른 말투로 협상을 시도했다. "동영상 다 지울테니 좋게 끝냅시다."

 

 

페이스북으로 친구 신청하는 여성들을 조심하시길

 

하지만 장인석은 단호하게 거절하였다. "당신같은 사람은 이렇게 보내서는 안된다. 그러면 또 제 2의, 제 3의 피해자가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미 경찰을 불렀고 이 곳으로 오고 있다."

 

협박범은 계속 장인석에게 자신이 가진 모든 영상을 다 지우겠다며 협상을 시도했지만 장인석은 꿈쩍하지 않았다. 그리고 곧 경찰이 도착했다. 경찰은 협박범의 신분을 확인한 후 경찰서로 연행했고, 장인석과 손동혁은 촬영된 영상을 증거로 경찰의 수사에 협조하기로 하였다.

 

끝으로 장인석과 손동혁은 "페이스북에서 오는 친구신청을 조심하고, 절대 이런 사기 수법에 걸려들지 않길 바란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 쓰레쉬버프좀 ]  "역시 잃을 것이 없는 사람 이랑은 싸우면 못 이김."


[ 권은광 ]  "야, 사실 경찰차 안 왔으면 주작이겠거니 했거든 ㅋㅋ 사이다네 ㅋㅋ 굿이다 얘들아~"


[ pathos_ok ]  "결말 없는 참교육 영상을 봐서 미진했는데 이건 보다 확실해 진짜 참교육이란 생각입니다."


[ 안경조 ]  "이영상 공유해도 되나요? 더 많은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아서요.."


[ 지우 ]  "저렇게 차 태워서 으슥한데 가면 웃기겠다 ㅋㅋ 이런 거 영화로 안 나오는가?"


[ 김형우 ]  "조선족이 저런 짓 하는 게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이 저런 짓 하는 건가?? 먹고살기 참 좋아졌네. 어휴 ㅜㅜ"


[ 키174 몸무게50키로 ]  "3만 명 앞에서 X추를 까서 아프리카 정지 ㅋㅋ 괜찮아요. 저는 ㅆ관종이라서 ㅋㅋ"


[ 배고파요 ]  "와 차문 막은 남자분 딱봐도 근육질에 운동하시는 분이네 ㅋㅋ 대리 사이다. 감사합니다!"


[ 갓좀스 ]  "왘 나도 이런 거 많어서 엄청 화났는데 ㅋㅋ 속시원하닼."


[ 함덕관 ]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런 범죄가 대한민국 자체 내에서 박멸되길 진심으로 원합니다."


[ 강재민 ]  "마지막에 놀리는 거 ㅈㄴ 웃기네 시밬ㅋ 나는 x관종~ 나는 x관종~"


[ give up never ]  "진짜 이번영상은 내가 지금까지 본 몸 캠사기 참교육 영상에서쌓였던 고구마를 완벽하게 뚫어줬다. 사이다 감사요."


[ 황성무 ]  "개 사이다 좋당.. 내 주변에 당한 애들 있어서 나까지 화났는데 잘하셨습니다. 아주~"


[ 이시안 ]  "형님 어제 본오동에서 봤는데 쫄려서 인사를 못했습니다."


[ hoya2229530 ]  "와. 이건 진짜 역대급 참교육이다. 좋아요 누르고 여러 사람이보고 피해가 안 생기게 해야 돼..  P.s 좋은 영상 고마워요."


[ 김재호 ]  "이건 주작 일수가 없음. ㅋㅋ 경찰차를 애초에 막 끌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경찰차 일반인이 타면 불법입니다!"


[ 글팝 ]  "인석이 형 오늘도 핵사이다 영상 잘 봤습니다."


[ 섭이 ]  "여태본 동영상들 중에서 진짜 제일 멋진 모습인 거 같네요. 범죄예방으로 내놔도 꿀릴 것 없는 영상 잘보고 갑니다 ㅎ"


[ 민지현 ]  "200만 원이 얼마나 큰데 참사람들이.. 미친 사람이 많네요 ㅠㅠ 200 만 원 벌기가 힘든데.."


[ 심해수문장 ]  "와 진짜 레전드닼 ㅋ 멋있네욬! 구독하고 갑니다."


[ 김민호 ]  "인석님의 희생으로 저런 놈을  잡을 수 있어서 좋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H-D9KmSTKI&t=431s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14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인석x손동혁 "몸캠 사기꾼을 잡기 위해 벗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