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모듬찌개 "거짓 미투로 협박하는 여성과 경찰의 황당한 행동"
증거를 확인도 하지 않고, 남자를 무작정 범인으로 몰아세우는 경찰
[유튜브 페이퍼] 윤지애 기자 = 유튜버 <생각모듬찌개>가 한 여성의 거짓 미투로 인해 자신이 겪은 황당한 피해에 대해 이야기 영상을 올렸다.
<생각모듬찌개>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지하철을 타고 출근을 하고 있었다. 노선을 갈아타기 위해 지하철에서 내리려는데 옆에서 등을 지고 서 있던 한 여성이 갑자기 소리를 지르는 것이었다. 그리고는 자신의 팔을 붙잡더니 다짜고짜 사과하라며 악을 써댔다.
스마트폰은 아예 꺼내지도 않았는데 촬영을 했다고 거짓말을 하는 여성
여성의 행동에 황당했던 <생각모듬찌개>는 "나는 당신을 만지지도 않았고, 만질 생각도 없고, 또 당신이 만지고 싶지도 않게 생겼다. 그러니 사과할 이유 또한 전혀 없다."라고 답했다. 그런데 웬 모르는 남성 두명이 오더니 "당신이 당당하면 도망가지 말고, 역무원 올 때까지 기다리라."라면서 <생각모듬찌개>의 앞을 가로막기 시작했다.
남성들의 행동을 보니 이미 자신을 성추행범으로 확신하는 듯한 행동이었다. 게다가 여성은 한발 더 나아가 "당신이 나를 몰래 촬영하지 않았느냐?"라면서 어이없는 말을 쏟아냈다. 여성의 말에 <생각모듬찌개>는 "정말 내가 찍었다고 확신하느냐?"라고 물었고, 여성은 '확실하다. 당신이 날 찍었다."라고 주장하였다.
하지만 <생각모듬찌개>는 스마트폰을 가방 안에 넣고 있었기 때문에 촬영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었다. 역무원이 곧 도착을 하였고, <생각모듬찌개>는 자신의 핸드폰을 꺼내 보여주었다. 역시 스마트폰에는 여성이 주장하는 그 어떠한 사진도 없었다. 하지만 역무원은 사진이 없다는 것은 밝혀졌지만 성추행에 대한 부분은 과실 여부를 따져야 한다며 역무실로 동행하자고 요구했다.
<생각모듬찌개>는 지하철에서 내리면서 자신의 앞을 가로막던 남성 두 명에게 "여성의 거짓말보다 당신들이 더 어이가 없다. 자초지종도 모르면서 한쪽 말만 듣고 영웅 행세하지 말라."라고 지적하였다.
증거도 없이 여성의 말만 듣고, 남성을 범인으로 몰아세우는 경찰
그런데 황당한 일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역무실에 도착하자 경찰도 함께 도착을 하였는데, 경찰은 아예 처음부터 <생각모듬찌개>를 성추행범으로 몰아세우는 것이었다. <생각모듬찌개>는 결백을 주장하였지만 경찰은 '왜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느냐?'라며 말을 들으려 하지 않았다.
<생각모듬찌개>는 경찰에게 "일단 CCTV를 먼저 확인하고, 대응을 해달라."라고 요청을 하였다. 그러나 경찰은 요청을 무시했고, 결백을 강하게 주장하는 자신에게 수갑을 채우기까지 하였다. 현재의 비상식적인 상황이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 <생각모듬찌개>는 "혹시 경찰들과 저 여성이 한 패가 아닐까?"라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하였다. 그렇지 않고서야 증거도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경찰이 이렇게 대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게다가 경찰은 더 어이없는 말을 내뱉었다. "당신이 결백하면 저 여성을 만지지 않았다는 증거를 가지고 오세요."
"만지지 않았다는 증거를 가지고 오라니? 그런 증거가 어떻게 존재한단 말인가?" 또한 여성은 자신과 합의를 하지 않으면 민사소송까지 가겠다며 계속 협박을 하였다. <생각모듬찌개>는 얼마 전 곰탕집 사건이 생각났다. 아무런 증거도 없이 여성의 말만 듣고, 남성을 성추행범으로 구속시킨 사건이다. 지금 자신이 겪고 있는 사건도 그와 똑같다.
여성이 공갈 협박을 했음에도 무고죄 고발이 어렵다고 말하는 경찰
이후 경찰이 CCTV를 확인한 결과, 여성의 말이 모두 거짓으로 드러났다. 이 결과에 대해 경찰은 "여성분이 오해한 것 같다. 남성분의 결백이 모두 입증되었다."라고 답했다. <생각모듬찌개>는 "그렇다면 그 여성에게 사과의 말이라도 들어야겠으니 연락처를 알려주든가, 아니면 내 연락처를 여성에게 전달해서 나에게 전화하라고 해달라."라고 요청하였다. 그러나 경찰은 개인정보보호법을 들며 그 요청을 거절했다.
<생각모듬찌개>는 "피해를 본 사람은 나인데, 어떻게 나는 사과도 받지 못하고, 경찰 또한 피해자에게 이렇게 대처를 하는가? 나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그 여성을 무고 죄로 고발해야 겠다. 무고 죄가 가능한가?"라고 묻자 경찰은 "남성분의 피해가 확실하지 않다면 그 여성을 무고죄로 고발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라 답했다.
이에 <생각모듬찌개>는 "현 정권의 어이없는 과잉 여성우대 정책으로 인해 아무 죄가 없는 남성들이 범죄자가 되고 있다. 내가 겪은 이 상황이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고, 억울하고 분해서 눈물이 난다."라며 영상을 끝맺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 배우익TV ] 죄의 입증은 검찰이 하는 겁니다. 죄가 있다고 주장하는 쪽에서 혐의를 입증해야 하는 거예요. 게다가, 여자가 먼저 합의하자고 했나요? 그게 사실이라면.. 뭐 볼 것도 없네.
[ 효도리 ] 아.. 듣기만 해도 열받네.
[ wow han ] 경찰서 나오면서 합의하자라. 벌써 답 나왔네.ㅋㅋ 저 정도면 이번이 첨이 아닐 수도 있을 듯.
[ 지한빈 ] 변호사 제대로 구하셔서 역관광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페미 미투 이런 거 진짜 너무 극심하게 싫어합니다.. 꼭 이기시기 바라겠습니다.
[ 김호성 ] 그 여자 돈이 필요했네.. 쯧 상습녀네~ 요즘 여성부가 설치더니 여자들 돈 벌기 쉽게 되었네요.ㅜ.ㅜ 여성부 없애라.~ 짜증난다.
[ 박오철 ] 견찰 수준 딱 나오네.. CCTV 보면 결론 날 것을 안 보는걸 보면 한건 물 생각만 하고 있네.. 무고한 사람을 제물로 삼아서 미투한 년도 삥 뜯으려고 거짓 미투한 거고..
[ 구본영 ] 모두 다는 아니지만~ 일부 경찰은 민중의 지팡이가 아니라 "민중의 곰팡이" 힘내세요.~!
[ 구미호 ] 무고죄 강력처벌 첫 번째 판례로 단단하게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무고죄로 해당 여자가 주장하는 성폭력에 대한 처벌에 상응하는 처벌을 받게 해주세요. 끝까지 가서..
[ 존스탁 ] 미쳐 돌아가네.. 미투 페미한테 걸림. 곰탕집 사건도 유죄판결 진술이 일관적이다 판결 증거 깬다 파이팅하세요..
[ kang sogm ] CCtv가 정확한 증거인데, 경찰도 상식에서 벗어난 듯..
[ Taeung Eom ] 나라가 진짜 미쳐 돌아가네요. 이쯤 되면 남녀 갈등 조장하려고 각본 하나짠 것 같은데.. 상식도 안 통하는 사람들 상대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힘내세요!
[ ogi G ] 살인자가 사람 죽이면 살인자가 살인 안 한걸 입증하냐? 내가 도둑질하면 도둑질 안 한걸 입증해야 돼? 끝까지 싸워 이기시고 이번일 개입된 당사자 외 경찰까지 모조리 다 쳐 넣으시길. 물론 위에서 시킨 거라면 해결해주겠지만. ㅅㅂ 더러운 놈들..
[ 김동이 ] 이거 설계라고 생각합니다. 여자 남자 둘 경찰들은 짜놓은 각본대로 한 것입니다.
[ 서진석 ] 죄를 주장하는 사람이 죄를 입증해야지 아무런 증거 없이 지목된 사람이 어떻게 무죄를 입증하지? 상당히 의심스러운 사건이네..
[ NOW S ] 이번 정부가 너무 화가 나는 게 여자한테 힘을 실어준 것도 아니고 페미한테 힘을 실어줬다는 거다 덕분에 지지율은 훨씬 떨어졌지만..
[ 린스의요괴 ] 표적 수사입니다. 조심 하십시오.
[ 사랑나라 ] 그 여자한테 꼭 사과 받으세요. 글고 피해보상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심적으로 고생하셨습니다.
[ 집사야놀자 ] 오해와 음해를 구분 못하는 공무원 수준하고는. 정신적 피해 어쩔.. 진짜 무고죄 고소 안 되나요?
[ 날고시퍼 ] 나라 꼬라지 족같이 흘러가네. 대한민국에서 남자로 태어난 게 죄란 생각이 듭니다.. 모듬님 힘내세요..
[ 미르 ] 이렇게 끝나는 건가여?! 정말 화가날정도록 황당하네요..
[ 공감 ]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 일의 순서도 없고 증거 없이 사람을 몰아가네.~이 뒷얘기도 꼭 영상 올려주세요.
[ 우떡카나 ] 여경 한숨은 왜 쉬는 거지? 한 사람 인생 조질 수 있는 짓거리 해놓고 아니면 그만이지? 역겹네..
[ 장앤장 ] 진짜 나라 잘 돌아간다. 만약 이게 오해이긴 하지만 증명 안 됐으면 바로 감옥행이고. 오해면 그냥 오해다? 진짜 말 같은 소리를 해야 듣고 있지.
[ 하츠네미쿠 ] 무조건 여자 쪽을 피해자로 단정 짓고 감싸고 도는 여경수준..
[ 여유거북이랑 ] 같은 여자로서 제가 다 미안해지네요. 정말 나라가 미쳐 돌아가니 남자들이 숨 쉬며 살기에 너무 힘들 거 같네요.. 그 수모를 당했는데.. 남자 쪽은 무고죄도 성립하기 어렵군요.. 쩝 오해로 판명된 걸 그나마 기뻐해야겠어요..
[ GZSS대놓고안빠우짤래? ] 이게 나라냐 어쩌다 대한민국에 저런 여자들까지 생겨났냐.. ᆢ이게 다 문재인 때문이다.~!
[ high 3948 ] 앞으로 나는 성추행을 안 한다고 나를 찍고 다녀야겠네.. 그럼 몰카 찍냐고 하려나?
[ 워누 ] 진짜 경찰도 생각 존나 없다.. 아니 진짜 중학교조차 졸업 못한 골빈 경찰 같네. cctv 확인했는데 여자가 오해한 것 같다 근데 여자가 피해자다? 시벌 먼 개같은 소리야..
[ 야하군 ] 저도 거짓 미투를 당했고 무죄 받았지만 그 억울함은 말도 못합니다. 게다가 그 여성을 처벌할 방법도 없습니다. 지금은 거짓 미투 페미 없는 도쿄에서 살고 있습니다.
[ 시파리TV-소비요정 ] 그래서 전화 왔나요? 이 나라 여자가 울고 짜면 다 들어주는 그지 같은..
[ 少昊소호 ] 이번사건을 계기로 대인기피증이 생겨 증상은 아주심각한 중증이라고 하시고 손해배상 청구하시고 무고죄로 고소하세요.
[ 깨부셔라돌문 ] 참 기가 찬다 ᆢ 여경 말하는 것도 무지 웃긴다. 야 여경아 안 만진 걸 만졌다고 사람 체면을 땅바닥에 내리 꽂았는데 뭔 피해를 얘기 하냐?ᆢ 심리적 보상과 체면은 어떻게 할 건데?
[ MC K ] 진짜 대단한 나라에 우린 살고 있습니다. 상식이 통하지 않는 나라.. 세상이 다시 올바르게 되지 않으면 우리 세대와 이 후 세대에 미래는 없다고 봅니다. 법위에 여성이 있는 나라.. 답답합니다.
[ 아놀드도 ] 타인으로 하여금 형사처분 또는 징계처분을 받게 할 목적으로 공무소 또는 공무원에 허위의 사실을 신고하는 것이 무고죄의 구성요건이므로 충분히 무고죄의 성립요건은 됩니다.
[ m g ] 그냥 넘어가면 안 됩니다. 물증도 없이 일방적 주장만으로 현행범 체포한 경찰도 직권남용 불법체포 감금죄로 고소하세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unzE8odebQ
https://www.youtube.com/watch?v=QRkinuuZF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