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6(금)

CLAB "우크라이나에서는 김태희가 밭을 간다?"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고운 '올레나'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9.06.26 11:00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유튜버 < CLAB >가 우크라이나 여성을 초대하여 우크라이나 미의 기준에 대해 인터뷰를 하였다.

 

 

우크라이나.jpg

 

 

우크라이나에서는 김태희 외모를 가진 여성들이 밭을 간다고 한다. 정말 그럴까?

 

 

정말 우크라이나의 여성들은 미녀가 많을까?

 

인터뷰 영상 속 인물은 우크라이나 국적의 여성으로서 이름은 '올레나'이다. 한국에 온 지 4년 반 되었으며, 우크라이나 폴로네 출신이다.

 

진행자는 '올레나'에게 우크라이나 미녀들의 사진을 하나씩 보여주며, 이들이 우크라이나에서 얼마나 예쁜지를 질문하였다. 그런데 '올레나'의 답변은 그냥 평범한 외모들이라고 하였다.

 

한국 사람들이 보기에 우크라이나 여성들의 외모는 엘프급 미녀임에도 불구하고 '올레나'는 이들의 외모가 우크라이나에서는 그냥 평범한 외모라고 말했다.

 

 

본인의 외모가 평범하다니? 그렇다면 대체 어떤 외모가 예쁜 건가?

 

그러면서 본인의 외모도 그냥 평범한 수준이라며, 우크라이나의 외모 기준이 한국과는 다른 것 같다며, 자신이 보기에는 오히려 한국 여성들이 더 예쁘다고 말했다.

 

이에 진행자는 "그렇다면 우크라이나에서는 어떤 외모가 예쁜 것인가요?"라고 묻자

 

"한국은 약간 베이비 페이스가 미인에 속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나라는 미스 우크라이나출신처럼 카리스마가 강한느낌의 페이스가 미인에 속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여성 패션


"그리고 우크라이나도 한때 성형이 유행했던 적이 있었어요. 입술에 필러를 넣어 입술을 두툼하게 만든다거나, 큰 광대를 부각시키는 것이 유행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자연스러운 뷰티가 유행하고 있어요. 몸매도 약간 마른 바디에 가슴과 엉덩이 라인이 살아 있는 것을 예쁘다고 해요."


“우크라이나의 여성 패션은 어깨랑 가슴라인이 오픈된 옷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그렇게 입고 다니면 부끄럽게 생각하는 거 같아요.”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고운 '올레나'


진행자는 우크라이나에서 한국에 대한 인식이 어떠냐고 질문하였다.

 

“과거에는 삼성, 기아, 현대 같은 대기업 제품들 덕분에 한국이 많이 알려졌었어요. 요즘은 북한이 이슈가 되서 많이 알려졌죠. 그 외에 K-POP이나 한국 드라마, 화장품이 우크라이나에서 유명합니다."라고 답변하였다.

 

끝으로 '올레나'는 한국 사람들이 우크라이나 여성을 예쁘다고 생각하는 점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고, 이러한 인터뷰를 하게 된 것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얼굴도 예쁜만큼 마음씨도 참 고왔다.


 

이에 네티즌들은

 

[ aaaa ]  "일반인 되기 더럽게 어렵네.."

 

[ 쇠고기면 ]  "오늘 다시 한번 뇌에 잘 새기고 갑니다. 김태희가 밭을 간다는 것은 사실이었다."


[ 구독자5000되면유튜버한다 ]  "흠.. 일반인이 저 정도면 내가 거기 가서 돌아다니면 걍 동물원 긴꼬리원숭이 보듯 쳐다보겠네.. "저렇게 생긴 사람(?)도 있구나" 이러면서.."


[ 풉키풉키]  "인터뷰하시는 분도 정말 예쁘신데 목소리가 넘 조타.. 달달해.."

 

[ bora yu ]  "하긴 저렇게 생긴 게 일반적이면 미의 기준이 될 수 없겠지.. 그래도 부럽다 저런 얼굴로 살아보고 싶어.."


[ 이재우 ]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났음 뭐 될 뻔했네..ㅋㅋ"


[ 문어발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줄 알았네.."


[ 김민우 ]  "그러니까 우크라이나는 그냥 미인은 일반인이고 거기에 카리스마가 첨부돼야 미녀 소리 듣는다는 거네.. 결론은 다 예쁘다는 거네.."


[ Taiwan No ]  "우크라이나 분들의 유전자는 세계에 퍼져야한다 ㅠㅠ"


[ Sort Heap ]  "3:45 일반 사람.. 아무리 봐도 '일반사람' 이라는 단어랑 안 어울리는데ㅎㄷㄷ 역시 역시 우크라이나는 천국이 맞았어!! 이 영상 보고 기대감이 더~ 올라갔습니다.. 올레나 씨도 만만찮게 아름다우신데.. 너무 겸손하시다~ㅜㅠ 그리고 경찰청장 너무 이뻐서 호감이었는데, 러시아 관련 정치 이야기 들으니까 비호감 됨! 러시아 때문에 우크라이나 성 비율이 엄청 망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우크라이나 사람이 러시아 편을 드는 건 진짜 나쁘다는 생각 드네요 ㅠㅠ 하루빨리 좋은 쪽으로 정리되길.."


[ 암유빠더 ]  "결론은 김태희가 밭을 가는 게 맞는다는 얘기잖아.. 일반인 되기도 힘든 나라 ㅜㅜ"


[ 이유연 ]  "썸네일 보고 욕 한마디 하러 들어왔는데 트루였네.."


[ 동키콩 ]  "이 영상은 (한국인 기준에서) 우크라이나에는 정말 김태희가 밭을 갈고 있다는 걸 확실하게 알려주는 영상이었습니다."


[ doki oki ]  "떠나자~ 우크라이나로~"


[ 오윤정 ]  "경찰청장 안 이쁘다는 말에 확신이 가는군요.. 고소 공포증이 있지만 비행기타고 갑니다. 장모님의 나라로!"


[ ede sa ]  "우크라이나 미녀들.. 아마 전세계중 탑클래스가 아닐까 생각함. 다들 너무 이쁨. 영상 여자분 굉장히 미인인데 보통이라고 하는 걸 보면 얼마나 미인이 많은지 알 것도 같음."


[ 수족냉증 ]  "우크라이나에서 저분처럼 생긴 사람이 대다수라면 우리가 볼 땐 이쁘지만 자기들 기준에서는 일반인이지 ㅋㅋ"


[ SsaJang Baek ]  "여러분 아무리 우크라이나에 남자가 적어서 저기 가면 누군가 나를 좋아해 줄 거라 생각하지마세요. 저분들도 한국산 오징어는 싫어해용 ㅜㅜ"


[ ray jin ]  "러시아나 우크라이나 쪽 여성분들 예쁘죠. 요정이나 여신 같아요. 인터뷰 하신 우크라이나 여성분도 너무 예쁘시고요."


[ 안동권가요 ]  "나는 늦었고 다들 여권 챙겨라 우크라이나 일반인 만나러!!"


[ Shawn L ]  "평균적으론 세계 최고 수준인데, 이쁜 여자는 소수임. 이쁜 여자만 조명이돼서 그렇지. 참고로 벨루 루시, 폴란드, 불가리아, 루마니아 등 동유럽 레벨은 다 똑같음."


[ sj kim ]  "15일 체류하면서 느낀 점 10대 까지는 엘프 20대부터 골격이 커져서 호불호 갈림. 천사같이 이쁜 아이들은 계속 쳐다보고 싶음 ^^"


[ 장샬 ]  "헉 경찰청장 여자가 일반 사람 대박~ 저게 일반 사람이라고!!"


[ James Odor ]  "김태희가 밭을 간다? 음,, 그녀는 솔직히 김태희가 이쁜지도 모를 것 같다. ㅋㅋ"


[ JH Exclusive ]  "명언이 있죠. 한국에서 안 먹히면 해외에서도 안 먹힌다."


[ HU Y ]  "그냥 우크라이나에서 일반인인데 해외로 가면 죄다 연예인이라는 거잖아.."


[ 너마음내마음 ]  "근데 팩트는 동서양 미의 기준 안 달라 동서고금 막론하고 남자가 이쁘다는 애들 똑같고 여자가 잘생겼다는 애들 똑같다."


[ 버지 아 ]  "양남들 이목구비도 장난 아니다. 우크라이나 여자가 특히 이쁘긴 하다지만 남자도 외모 피지컬 우리보다 월등함. 머리는 우리가 더 좋겠지만.."


[ oisoma m ]  "우와~ 저 미모 한국 여배우들은 저기 가면 엑스트라 밖에 할 게 없겠네.."


[ Mr. Cho ]  "우리 기준으로 미인이 많은 나라이긴 하다. 한국 남자들이여 우크라이나로 진격 나도 20년만 젊었으면 ㅎㅎ"


등의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위 영상은 아래의 URL로 들어가면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Wl24dMJ_RQ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90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LAB "우크라이나에서는 김태희가 밭을 간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